Home금융삼성 모니모 카드 모니모로 시작되는 현명한 선택 신박한 옵션 2가지

삼성 모니모 카드 모니모로 시작되는 현명한 선택 신박한 옵션 2가지

삼성관련 금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모니모 앱을 통한 삼성 모니모 카드 발급 및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어떤카드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모니모로 금융 통합을 운영하다

삼성 금융과 관련되어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통합되면서 삼성 모니모라 어플과 함께 이름으로 재탄생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금융상품들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라면이 이제는 앞으로 모니모 앱을 통해서 이용하는것들이 점점 늘어날것이라 생각합니다. 

삼성 모니모 앱의 설치는 당연히 필요할것으로 보이며 모니모앱을 통해서만 오늘 설명드릴 삼성 모니모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삼성 모니모 카드에 대하여 들어보신 분들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모니모 카드 디자인 살펴보기

 해당 카드의 디자인을 보시면 3가지의 디자인으로 카드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삼성 모니모 카드 디자인

3개의 디자인에서 모두 연상되는 부분은 약간의 젤리 모양의  형상들이 연상이 되는데요 너는 삼성 모니모 카드를 사용함에 있어 모니모 앱을 이용할경우 젤리를 모을수 있고 모은 젤리는 실제 가치가 있는 포인트 처럼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이를 강조하기 위하여 카드의 디자인에 반영한것으로 보입니다.

언뜻 보면 신용카드처럼 보기 어려운 삼성 모니터 카드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삼성 모니모 카드 혜택 정리 

해당카드는 독특한 혜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해 드리는 혜택과 함께  옵션 옵션1 옵션 2 라는 타이틀로 여러가지의 옵션들 중에서 두 가지를 선택하는방법의 혜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국 옵션1 옵션2에 따라 본인에게 정말 좋은 혜택을 가져다 주는 카드가 될수 있다는 부분으로 보여지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본 할인 혜택 살펴보기

기본 할인 혜택으로는 다음의 3가지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항목에 따라 주의사항까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동통신요금·아파트 관리비 10% 결제일 할인

이동통신 요금 할인에 있어서는 메이저 통신 3사 외에도 알뜰폰 업체들이 일부 포함이 되어 있는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다음의 내역의 업체는 할인대상이 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 SKT, KT, LG U+, 알뜰폰(SK텔링크, KT스카이라이프, KT M모바일, 헬로모바일, 미디어로그) 

아파트 관리비와 통신요금 할인에 있어 월 할인한도는 5천원 입니다.

2. 대중교통·택시 10% 결제일할인

대중교통 택시 이용의 경우 구분이 별도로 업체별로 구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모든 버스 지하철 택시에 대하여 월 5천원 한도 내로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3. 배달앱 10% 결제일할인

메이저 배달업체 3사인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3개의 업체를 이용하였을경우 10%할인이 가능하며 월 5천원의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옵션 서비스 1(Needs & Identiy Option) 살펴보기

옵션 서비스1 에서는 2가지 혜택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혜택을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각각의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온라인패션·오늘의집 30% 할인

패션 업종인 특정 업체에서 이용시에 30% 할인해 적용해주는 부분으로서 통합 월 할인 한도는 1만원내에서 할인적용이 가능하며 적용업체는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신사, W컨셉, Nike.com, SSF
  • 오늘의 집

2.스타벅스 50%, 교보문고·스트리밍 30% 할인 옵션 서비스

 문화생활 위주의 할인으로 볼 수 있으며 카페 도서점 그리고 온라인 플랫폼인 스트리밍 부분에서 할인이 가능하며  최대 1만원 한도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항목별로 가능한 할인 적용이 진행되는 업체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페 : 스타벅스
  • 도서점 : 교보문고 온라인 결제건
  • 스트리밍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정기결제건
  • 무신사, W컨셉, Nike.com, SSF
  • 오늘의 집

▶ 옵션 서비스 2(Needs & Identiy Option) 살펴보기

옵션서비스1과 마찬가지로 여러가지의 혜택 범위중 본인이 원하는 항목으로 선택하여 그 선택한 항목에 대하여 할인을 받는 서비스이며 할인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쇼핑몰 7% 할인 옵션 서비스

온라인 쇼핑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혜택에 낼 수 있는 부분으로 국내에 여러 가지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이 대부분 들어 있습니다.  뭘 할인 한도는 5,000원에서 할인 적용이 되며 할인적용 업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쿠팡, 티몬, 위메프, SSG.COM, G마켓, 옥션, 11번가, 삼성카드 쇼핑

2. 편의점·다이소·올리브영 7% 할인 옵션

온라인 쇼핑 보다 오프라인으로 쇼핑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혜택으로 보여지는 항목으로 월 할인한도 5천원으로 다음의 업체들이 해당이 됩니다.

  • 편의점 :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 다이소, 올리브영

▶ 옵션 서비스1, 2 변경과 관련된 확인 필요

옵션 서비스에 대해서  사용해 봤는데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음의 내용들을 주위에서 변경을 해야 되는 좀 꼭 기억해 주세요

변경이용방법은 모니모 앱, 삼성카드 홈페이지(PC, 모바일)·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니 꼭 해당 어플들을 이용하여 변경해 주세요. 관련 어플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 신청은 매월 신청이 가능하나 신청을 진행 달에 적용되는것이 아닌 신청달을 기준으로 다음달 1일부터 변경내용이 반영되오니 이점도 꼭 참고해 주시면 좋습니다.

삼성 모니모 카드 발급전 주의사항 필수 확인

삼성 모니모 카드의 발급과 관련되어 꼭 알아야할 필수 사전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요약해 보았습니다. 

▶ 연회비 확인

모니모 카드 역시 연회비가 존재합니다. 다음의 연회비 내역을 사전에 확인해 주세요 매년 이용을 한다면 해당 연회비의 지출이 예상됩니다. 

  • 국내전용 / 해외 전용 구분없이 연회비 1만원 (기본연회비 7천원 + 제휴 연회비 3천원)

※ 본 카드는 가족카드의 발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할인혜택 관련 전월실적 확인

해당 카드에 정상적인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실적이 존재하며 전월실적이 30만 원 이상의 경우에 한하여 할인혜택을 제공 받으 실수 있습니다. 

실적의 산정방식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사용 내역을 실적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최초로 카드를 만드신 분들이라면 카드를 만드신 당월 + 1달까지는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 전월실적 제외 대상 확인

보통의 카드들과 유사하게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들이 존재합니다 다음에 항목들은 전월실적이 포함되지 않으니 카드 사용 계획에 꼭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이동통신요금·아파트 관리비 10% 할인/대중교통·택시 10% 할인/배달앱 10% 할인/온라인패션·오늘의집 30% 할인/스타벅스 50%, 교보문고·스트리밍 30% 할인/온라인쇼핑몰 7% 할인/편의점·다이소·올리브영 7% 할인/해외 7% 할인 혜택이 제공된 전체 이용금액,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초·중·고등학교 학교납입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아파트 관리비, 부동산 임대료,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건은 제외

삼성 모니모 카드 이용시 할인혜택 정리

카드에 대한 설명은 드렸는데 그렇다면 얼마의 금액이 할인적용이 되는 분들을 위하여 정리르 해보았습니다. 월 이정도의 금액 사용까지 할인이 된다고 이해하여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항목할인한도이용가능 금액
이동통신요금·아파트 관리비5천원5만원
대중교통·택시5천원5만원
배달앱5천원5만원
온라인패션·오늘의집1만원1만원
스타벅스1만원1만원

삼성 모니모 카드 이벤트 정보 확인

해당 카드를 처음 신청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의 이벤트 정보도 함께 가져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선 현시점인 2022년 5월 기준으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이벤트내에 해당 카드도 캐시백 적용이 되오니 꼭 이벤트 정보 확인하고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삼성 모니모 카드 신청 바로가기

해당 카드의 신청은 모니모 앱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삼성 카드계열의 많은 서비스들이 모니모앱을 통해서 진행되는 만큼 모니모앱을 설치한 이후에 이용하시면 추후에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삼성 모니모 카드 추천 및 마치며

지금까지 삼성 모니모 카드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정보공유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 좋은 내용으로 또다른 할인혜택을 준비해 오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8 COMMENTS

  1. Good day!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help with SEO?
    I’m trying to get my blog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succes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Many thanks! You can read similar text here: Sklep internetowy

  2. Hey there!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help with Search Engine Optimization? I’m trying to get my site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result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Thank you! You can read
    similar art here: Backlink Portfolio

  3. Wow, amazing weblog format! How lengthy have you been running a blog for?
    you make blogging glance easy. The whole glance of your website is great,
    let alone the content material! You can see similar here
    sklep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