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 알아두면 좋은 6가지 내용 미리 알면 좋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 알아두면 좋은 6가지 내용 미리 알면 좋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봐야하는 정보에 대하여 미리 숙지할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신청 외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 6가지 함께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상금대출

우리가 갑작스럽게 소액 정도의 금액이 필요한 경우 비상금 대출이라는것을 이용해 볼수가 있습니다. 

최근 금융권에 보다 접근하기가 쉬워진것도 있고, 핸드폰의 보급화 그리고 이용이 용이해진만큼 예전에 비하여 금융권의 접근이 조금더 용이해 진 부분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비상금대출을 시행하는 부분과도 연결이 되며, 다양한 금융권의 은행들에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는 만큼 다양한 비상금대출의 접근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중 1금융권에 속하면서 안정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에 대하여 공유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 조건 요약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상과 조건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다음의 글에서 보다 세부적인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1. 신청 조건 요약

  • 만19세 이상의 성인이면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분들
  • 연체, 부도 정보 등의 이력이 없으며 카카오뱅크사에서 해당 내역이 없으신분들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사실과 함께 금융사기 기록이 없는 분들
  • 신용점수 KCB 기준 약 576점 / NICE 기준 약 680점 이상의 분들

2. 신청 금액

  •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으로 개인에 따라 다름

3. 신청방법

  • 다음의 페이지에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를 알아보았고, 아래의 내용은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을 요약해 보았습니다. 필요한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 6가지

미리 알면 좋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들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비상금 대출 어떤 유형의 대출인가?

비상금대출은 소액으로 진행이 가능한 마이너스통장과 동일한 형태의 대출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너스 통장보다 조금더 심사가 까다롭지 않고 그에 따라 비용도 소액이라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 타 대출과 중복으로 가능할까?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분들이라면 타 대출이 있더라거 해당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부동산 담보대출이 있는 경우라고해도 해당 대출을 신청하면 무난하게 받을수가 있는 부분등이 예시가 될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평가에 따라 대출 한도가 정해진 분들이라면 제한 당할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점수 떨어질까?

이부분은 대출을 이용하는 분의 다른 배경에 의존적인 부분이 많은데 다른분야에서 대출이 많거나 신용상태가 좋지 않은 분들이라면 신용등급 점수가 하락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부동산대출 1개 정도에 연체등이 없는 분들이라면 전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만큼 영향이 없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외의 타은행 비상금대출이 가능할까?

이부분은 불가능 할것이라는 답변을 먼저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개인의 명의로 진행이 되는 만큼 이미 금융권에서 조회를 하게 되는경우 비상금대출 이력이 확인되기 때문에 타은행에서 신청을 하려고 하여도 불가하다는 의견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 절차가 복잡할까? 심사가 까다로울까요?

절차와 심사에 있어서 크게 결격사유가 있지 않는 일반적인 상황의 분이시라면 크게 걱정할것이 없습니다. 절차도 매우 간단하고 심사가 까다롭지 않습니다. 

소액으로 빌려주는 부분으로 금액이 크지 않은만큼 절차와 심사가 복잡하지 않게 진행이 된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 빌린금액 모두에 이자가 적용되나요?

위에서도 한번 언급이 되었지만 해당 비상금대출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과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내가 쓸수 있는 금액내에서 실제 사용한 금액에 대하여 1일당의 이자가 계산되어 책정됩니다. 

즉 300만원 한도라고 하였을때 100만원만 사용하였다면 100만원에 대한 이자만 납입하게 되어 있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이외의 정보들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관련된 FAQ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 마치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

오늘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와 관련되어 공유를 드려보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출 정보와 함께 미리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들을 다음과 같이 공유드려 보게 되었는데요?

소액으로 진행되는 만큼 크게 어렵지 않게 받을수 있다는점 그리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운영된다는점 정도기억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도움이 되는 정보 였기를 바라면서 이상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