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가장확실한 1가지 방법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가장확실한 1가지 방법

대부분의 신용카드에는 연회비라는것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막상 연회비를 지불해야 할때는 아쉬움이 있기 마련입니다. 삼성카드 개설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받는 방법을 아래에서 공유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선택시 고려사항 연회비

신용카드를 선택할때 여러가지의 고려사항들이 있습니다. 바로 신용카드 발급이 되는지에 대한 신용점수를 먼저 확인해보는 방법 그리고 신용카드의 혜택 그리고 또하나는 바로 연회비의 유/무 그리고 연회비가 얼마이냐를 따져볼수가 있습니다. 

보통의 카드라면 기준을 어느정도로 내세워야 할지 모르겠으나 연회비 1만원 선이면 적당한 연회비라고 보여지는듯 하는데요 왜냐하면 매년 지출해야 되는 고정비 중의 하나이기 때문일것 같습니다.

연회비는 1만원에서부터 비싼것은 5만원을 넘어가는 프리미엄 카드 등의 연회비를 볼수도 있습니다. 연회비에 따른 혜택등의 차이는 있겠지만 저처럼 일반적인 소비자라면 5만원짜리의 연회비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조금 부담스러울것 같은것도 사실입니다.

긴 기간을 유지한다면 부담되는 연회비이지만 새로운 카드를 만드는 과정에 있어서도 어느정도의 고려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카드를 만듬에 있어 연회비 면제 받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찾아보면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 예정으로 이어서 어떻게 연회비를 면제 받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회비 면제 방법은 어떻게?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캐시백 이벤트

새로운 카드를 발급 받으면 발급일 또는 최초 사용일을 기준으로 연회비를 지불하게 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라면 첫달의 카드 요금에 연회비가 포함되어 청구가 되게 됩니다. 

엄연히 따져 보았을때 연회비 면제라고 하는 부분은 약간의 트릭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의 금융활동에 있어 금융감독원에 의한 기준을 따를수 밖에 없고 이 규정에 따라 연회비가 존재하는데에도 불구하고 청구되지 않는 부분은 성립될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은 캐시백이라는 형태를 통해서 연회비를 돌려주는 방법으로 연회비 면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보면 알수 있는 연회비 면제는 대부분 이벤트를 통하여 캐시벽 형태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회비 존재하지만 청구가 되지 않는경우도

연회비 면제와 관련되어 원래는 연회비가 존재하는데에도 불구하고 청구가 되지 않는 경우가 간헐적으로 존재합니다. 다음의 경우가 그런 사례로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 카드 사용 내역이 1년간 존재하지 않는 경우 – 1년간 무실적

그리고 또 하나의 경우로 완전한 연회비 면제는 아니지만 카드를 만들고 단기간에 중도 해지한 경우에는 사용일 기간만큼을 기간으로 산정하여 연회비를 일부만 지불할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의 2가지 경우는 조금 특별한 경우로 일반적으로 카드를 1년내내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 없기 때문에 카드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목적이라면 다음의 방법으로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방법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방법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방법으로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온전히 면제를 받는것은 아니기때문에 제대로 면제를 받을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00% 캐시백 이벤트 활용하기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관련하여 홈페이지 내에서 매월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을 합니다. 

다만 여기서 꼭 살펴봐야 할 내용들이 있는데 모든 카드가 해당이 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월에 진행이 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어떤 카드를 신규로 만들었을때 100% 캐시백을 받을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아야 합니다. 

아래에서는 2022년 5월 기준으로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카드중 일부만 발췌를 진행한 것입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카드 목록

페이지를 살펴보았더니 총 19개의 카드가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100% 캐시백 이벤트에 포함이 되어 있었습니다. 

이처럼 꼭 내가 신청하려는 카드가 있다면 먼저 다음의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확인해보신후 진행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매월 변경되는 정보도 확인이 가능한 이벤트 페이지를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리오니 꼭 확인해 보시고 진행해 보세요 

▶ 연회비 무료 신용카드 사용하기

근본적으로 이방법은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를 위한 어떤 팁이나 이벤트 정보는 아닙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연회비가 무료인 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연회비에 대한 부담을 없앨수 있기 때문에 한번 검토해 보시는 차원에서 공유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에서 연회비가 없는 신용카드로는 다음의 카드가 존재합니다 (클릭시 카드 상세보기로 이동)

해당 카드는 정부지원 국가 바우처 카드로 임신부터 육아까지 혜택을 받을수 있는 카드로서 공공기관을 통해서 발급이 되기 때문에 연회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만들고 사용하지 않더라고 계속 들고 있어도 전혀 손해될게 없는 카드 입니다. 

그렇다고 혜택이 전혀 없는것도 아니고, 쿠팡 마켓컬리 어린이집 7% 할인이라는 생각보다 좋은 혜택이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 제휴 서비스 까지 가능한 여러모로 좋은 카드 입니다^^ 세부 혜택을 요약해보면 다음과 같은 혜택들이 존재 하네요 

  • 쇼핑 7% 결제 할인
  • 보육 7% 결제 할인
  • 생활요금 7% 결제 할인
  • 스트리밍 3,000원 결제 할인
  • 해외 1.5% 결제 할인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 마치며

이상으로 지금까지 삼성카드 연회비를 면제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가장확실하고 좋은 방법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통하여 진행하는것이 가장 좋은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하나라도 아낄수 있는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상 정보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아끼고 절약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