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하나카드 실적 조회 방법 3단계 전월실적 달성여부 쉽게 확인

하나카드 실적 조회 방법 3단계 전월실적 달성여부 쉽게 확인

하나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중 내가 얼마만큼의 실적을 달성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하나카드 실적 조회 방법 아래에서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현명한 카드 실적 혜택 사용

요즘 소비자들이 점점더 현명한 방법으로 카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적을 채우고 카드의 혜택을 받는 등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카드를 여러가지를 사용하는 경우를 볼수가 있습니다. 

카드를 하나만 사용하지 않고 복수의 카드를 사용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것들인데요? 전월실적에 대비하여 할인을 받는 할인율까지 계산하면서 현명한 소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카드의 혜택을 받기 위하여 실적만 달성하면 되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하는 월 카드 금액을 계산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는 방법으로 이왕 사용되어지는 생활비를 조금더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중의 하나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카드 전월실적 확인 필수

이렇게 다양하게 카드의 혜택이 사용되어 지는 만큼 조금더 치밀하게 전월실적 달성여부를 확인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전월실적을 달성했다고 생각하는데 실직적으로 전월실적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런부분을 방지하려면 내가 좀더 꼼꼼해 지거나 조금더 실적 달성을 위한 여유있는 사용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최근 많은 카드사들이 전월실적 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면 보다 정확하고 쉽게 조회가 가능한데요?

오늘 소개할 방법중 하나인 하나카드 실적 조회 방법도 마찬가지로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방법을 다음과 같이 한단계씩 누구나 진행할수 있게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실적 조회 방법 3단계

해당 조회 방법은 우선 하나카드 원큐페이라는 어플을통해서 조회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플을 설치하는 단계부터 진행을 해야 합니다. 

⭕ 하나카드 원큐페이 다운로드 설치

어플은 하나카드로만 검색하여도 쉽게 검색이 됩니다. 검색된 어플을 다운로드 설치를 먼저 진행하여 주세요 

그리고 이와함께 처음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권한 설정에 대한 내용을 요청하는데 권한설정을 허용해 주세요 

어플이 설치가 완료가 되었다면 개안정보를 확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과 함께 로그인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로그인을 진행하게 되면 본인의 정보들이 바로 적용되기 때문에 원하는 카드의 정보를 보다 쉽게 조회할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카드 실적 조회 메뉴 이동

하나카드 어플 설치가 완료가 되었다면 이제 실적을 조회할수 있는 매뉴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우선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전체 매뉴를 활성화 시켜 주세요.  그리고 이어서 혜택이라는 항목으로 이동을 해주십시오. 혜택이라는 매뉴의 하위매뉴에 있는 실적충족 조회라는 부분으로 들어가 주게 됩니다. 

여기서 하나카드 실적 조회를 진행할수가 있기 떄문에 해당 경로로 이동을 진행하는 과정까지 진행을 합니다. 

⭕ 원하는 카드의 실적 조회 확인

하나카드 실적 조회 메뉴인 서비스제공실적 부분까지 들어왔다면 다음으로는 본인이 소유한 하나카드사의 카드를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해당 카드를 선택한후에 실적이 충족될 조회기간을 선택하게 되면 해당 하는 카드에 대하여 전월실적 달성 여부를 조회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확인하는 과정을 알아보았고 본인이 전월실적 달성여부를 하나카드 어플을 통하여 간단하게 조회할수가 있었습니다. 

하나카드 실적 조회 방법 마치며

하나카드 실적 조회 방법

지금까지 하나카드 전용 어플을 통하여 하나카드 실적 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해당 내용을 조금 요약해 보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회를 할수있다고 요약해 볼수가 있겠습니다. 

  • 하나카드 전용 어플인 하나카드 원큐 플러스 어플을 설치 한다.
  • 조회를 위한 로그인을 진행하고
  • 혜택 – 서비스제공실적 매뉴를 통하여 조회가 가능하며
  • 실적 조회를 원하는 카드와 기간을 조회하면 전월실적 달성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이렇게 오늘의 내용을 공유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