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사회초년생 드루와~ (2022 혜택 특징)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사회초년생 드루와~ (2022 혜택 특징)

사회 초년생이 사용하기 좋은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카드 어떤 혜택과 특징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초년생이라면??

사회 초년생이면서 첫 월급을 받고 지속적인 수입이 생기다 보면  학생 때와 다르게 소비패턴이 변동이 되게 됩니다. 

아무래도 대학생 때는 고정 소득이 없기 때문에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데 사회초년생으로 입문하는 순간 신용카드 발급을 고민하실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사회초년생 분들이 쓸 만한 좋은 혜택들이 딱 딱 들어 있는 카드가 바로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카드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많은 카드 커뮤니티에서도 가장 핫했던 카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혜택및 주요 특징 주의사항까지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디자인 살펴보기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디자인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는 심플한 형태로 오늘쪽 위에 탭탭오 마크가 눈에 띕니다. 그리고 이와함께 테두리에 굵은선 처리를 예쁜 분홍색 색깔로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뭔가 카드 만두 보이는 효과를 가지는 디자인적인 부분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디자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면 상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혜택 살펴보기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주요 혜택은 크게 4가지로 구분이 될수 있습니다. G마켓·스타벅스 7%·50% 할인, 지하철·택시·통신 10% 할인, CGV·롯데시네마 5천원 할인

각각의 할인별로 제약이나 조건들이 있는지 조금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타벅스 50% 할인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스타벅스의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한 돈은 월 최대 1만원으로서 50%인 할인율로 계산을 해보면 이용금액 2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5,000원에서 6,000원 정도 하는 가격에 커피가 4잔 정도 할인을 받아서 이용할수 있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2만원 이상 결재 되는 건에서부터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니 이부분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커피할인과 관련하여 유사한 혜택을 보유하는 카드로는 KB 국민 청춘대로 카드가 있으며 최대이용시 스타벅스 60%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의 내용에서 확인과 비교를 해주셔도 좋읋것 같습니다.

▶ 이커머스 7% 할인 (지마켓. 11번가 등)

사회초년생이 되면 매달 받는 월 급여도 생기며 사회활동으로 인한 많은 구매활동이 생깁니다. 이때 이커머스 업체를 이용하면 최대 7%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7% 할인을 월 할인한도 5천원 까지 제공받을수 있으니 구매금액으로 계산해 보면 약 7만원의 이용금액에 대하여 7%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 이동통신 요금 10% 할인

우리나라 3대 메이저 통신사인 SKT·KT·LG U+ 이동통신요금에 대하여 자동납부를 연결해 놓으시면 요금의 10%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까지로 이동통신요금으로 계산을해보면 5만원까지 혜택을 받을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5만원이상의 요금이 나와도 5천원까지만 할인이 되는점 참고해 주세요 

▶ 영화 5천원 할인

우리나라의 대표 영화솬인 cgv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볼때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요즘 영화값도 많이 올라 1편당 1만원까지도 요금을 내야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영화 예매값이 1만 원이라면 5천원 즉시 청구할인이 진행이 됩니다. 1만 원 이상 영화 볼 때 유용한 혜택이 되겠습니다. 그런데 만약 영화 값이 9천 원이라면 할인이 전혀 되지 않습니다.  꼭 1만 원 이상을 써야 되는점 기억해 주세요

▶ 대중교통 10% 할인(택시 포함)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를 제외한 대중교통인 버스, 지하철, 택시를 이용할경우 이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할인한도는 월 5000원으로서 이용금액으로 계산해 보면 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겠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한달 예산하고 거의 일치가 될것 같은데요 10% 할인은 받는 혜택을 모두 이용하실수 있을것입니다.

▶ [번외]라이프 스타일 패키지 변경 가능

이 부분은  할인혜택중 1번 2번째에 해당되는 내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스타벅스 50%할인과 이커머스 7% 할인으로 세팅이 되어 있는데 이를 본인의 구성에 맞게 변경할수가 있습니다. 

조금 쉽게 설명을 드리면 스타벅스 50% + 오픈마켓 7% 주요 할인을 ▶ 커피전문점 30% 할인 + 소셜커머스 7% 할인과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총 6개의 패키지가 존재하며 각각의 패키지는 다음과 같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혜택으로 변경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각각의 항목별 이용이 가능한 업체들을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리오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커피전문점 목록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파스쿠찌, 아티제, 폴 바셋
  • 오픈마켓 목록 : 지마켓, 옥션, 11번가
  • 소셜커머스 목록 : 쿠팡, 티몬, 위메프
  • 트렌디숍 목록 : 편의점,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 H&M, 8SECONDS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이용시 주의사항

해당 카드도 혜택과 함께 주의해야될 내용 꼭 미리알아봐야할 내용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에서 하나씩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연회비 확인

카드를 한번 사용하게 되면 금방 1년이지나 가고 연회비를 납부해야 되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만큼 내가 받는 혜택 대비 연회비가 합당한지 계산을 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구분해외겸용국내전용
총연회비10,000원10,000원
기본연회비7,000원7,000원
제휴연회비3,000원3,000원

연회비는 국내와 해외를 구분하지 않고 1만원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의 연회비를 캐시백 받는 이벤트까지 고려하면 1년정도는 써보고 사용유무를 결정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 전월실적 30만원 및 제외 항목 확인

안타깝게도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이용에도 전월실적이라는 부분이 존재합니다. 전월실적금액은 30만원으로서 실적이 있는 카드들에 비하면 무난한 수준입니다.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들은 꼭 챙겨봐야 되는 부분으로 아래의 전월실적 제외 항목들을 꼭 챙겨봐주세요 

할인 혜택이 적용된 이용금액(할인금액이 포함된 총 금액), 국세/지방세/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상품권 구매, 선불카드 충전건은 제외

▶ 적립제외 대상 확인

삼성카드 포인트와 연결이 되어 적립이 제외되는 대상도 있습니다. 이부분도 함께 확인해주시고 이용해 주세요

법인공용카드, 무이자할부, 다이어트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고속도로 통행요금, 모바일 티머니, 선불카드 충전(삼성유포인트카드, 삼성전자 멤버십 BLUE 삼성선불카드, 삼성올앳카드 등), 이마트 이클럽, 문자알림서비스, 스마트오토서비스 이용금액

▶ 실제 전월 실적은 30만원 이상입니다.

참 카드사들의 교묘한 전략은 소비자들에게 어려움으로 다가 오곤 합니다.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카드도 실제 전월실적은 30만원 이상이 될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면 전월실적 제외 항목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 이용금액(할인금액이 포함된 총 금액)]이라는 문구 때문입니다. 

받을수 있는 혜택을 모두 받았다면 실제 전월실적은 60만원이 되어야 다음달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피킹률로 따져보면 5% 정도가 되는것 입니다. 5% 정도면 매우 괜찮은 키킹률이지만 혜택을 빠짐없이 다 받아야만 가능한 것이기 때문에 30만 원의 실적만 생각하고 발급받았다가 다른 카드를 쓰시는 분들은 실적 부담이 될 수도 있는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신청페이지

해당 카드에 대한 주요 혜택과 함께 주의사항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신청을 마음먹으신 분들이라면 온라인으로 빠르게 발급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부분이 자연스럽고 당연한 부분시 되고 있어 간편한신청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음의 페이지에서 발급 온라인 비대면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이벤트 확인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신규 카드를 발급받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 소식이 있어 전달을 해 드립니다. 

요즘 웬만한 신용 카드 발급은 당연히 온라인으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카드발급을 계획하셨다면  다음에 페이지를 통해서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온라인 발급을 진행해 보세요. 신규 회원 해안에서 연회비 100%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정보 확인하시고 연회비 돌려받아 1년동안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탭탭오 혜택 주의할점 정리 마치며

지금까지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카드의 혜택부터 시작하여 실질적으로 주의해야 될 내용들까지 살펴보았습니다. 

꼭 기억해야될 내용들을 다음과 같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 연회비 1만원으로 무난한 운영비용(이벤트 활용으로 1년무료)
  • 전월실적 30만원이지만 실질적인 실적은 최대 60만원이 될수도
  • 스타벅스 50%, 통신 10%, 쇼핑 7% 영화 5천원할인의 알짜배기 혜택

실적이 부담되시는 사회초년생들이라면 다음의 카드도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년간 최대 36만원의 할인이 가능한 삼성카드 탭탭오 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