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카드별로 안쓰는데? 하시는분 눌러보세요 (2022 혜택 특징)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카드별로 안쓰는데? 하시는분 눌러보세요 (2022 혜택 특징)

전월실적, 할인 한도?? 그런게 뭔지 나는 하나도 모르겠다. 바로 이런 분들에게 필요한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혜택 및 정보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신용카드 너무 복잡해!

신용카드를 쓰시는 분들의 많은 목적이 바로 사용하는 금액대비 하여 많은 할인혜택을 받기를 원하는것이 아닐까 합니다. 저역시도 마찬가지이며 너무 인기가 있고 할인율이 좋은 카드들은 이런 이유로 금방 단종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할인이 많은 만큼 복잡하기도 하죠.  여러가지 의무적으로 사용해야될것들고 있고 전월실적 얼마, 전월실적으로 인정이 되지 않는 곳 등등 너무 피곤합니다. 

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전월실적이 많으면서 혜택이 좋은카드를 사용하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사회초년생들에게 적용하면 딱좋은 적절한 선에서의 전월실적이 있는 다음과 같은 카드들도 있습니다. 

반면에 카드를 별로 사용하지 않고 전월실적 조건 등등이 부담스러운신 분들이라면 심플하지만 은근히 할인되는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를 한번 살펴보시면 어떨가 합니다. 

바로 어떤 혜택과 심플함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디자인 살펴보기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먼저 DA@카드의정석 카드디자인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로형 카드 디자인으로 보통의 가로형 디자인과 다른 패턴으로 되어 있으며 딱 보이는 느낌으로는 굉장히 심플하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굉장히 토속적인 느낌이 든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심플하고 무언가 정석적인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마음에 드실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욱 자세한 다지인을 살펴보실 분들은 디자인 자세히 보기를 통하여 확인해 주십시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혜택 살펴보기

DA@카드의정석 카드의 경우 혜택부분을 말씀드리기가 매우 심플합니다. 다른조건들을 다 달지 않아도 되고 실적에 관계가 없는 혜택들이 있어 심플합니다.

▶ 기본 0.8% 할인 적용

그냥 모든 가맹점에서 0.8% 할인을 해준다고 볼수가 있으며, 최고의 장점인 전월 실적이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할인의 한도가 없습니다. 

조금더 쉽게 이야기 하면 얼마를 쓰든 어디서 쓰든 기본적으로 0.8%의 할인을 계속 받을수 있다고 이해할수 있습니다. 

▶ 추가 0.5% 청구 할인

기본적으로 모든 가맹점에서 0.8%의 할인이 적용이 되는것을 확인하였는데요 다음의 생활업종에 대하여 사용할경우 추가로 0.5%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 편의점 및 수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수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GS수퍼 포함)
  • 모든 음식점(제과점 포함)
  • 시내버스, 지하철(후불교통 기능 선택 시 제공), 택시
  • 미용실 및 화장품
  • 병의원, 한의원, 동물병원, 약국
  • 항공사, 면세점, 해외이용금액


우리가 생활하는데 거의 대부분 업종이 들어가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결론적으로 1.3%의 할인혜택을 누릴수 있는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이역시 전월실적이 없으며 할인한도가 또 없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중간 정리를 해보면 실적에 대한 부담도 없고, 할인이 적용되는 한도도 없이 약 1.3%의 할인혜택을 아무때나 누릴수 있는 혜택이라고 봐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국내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마지막 혜택으로는 인천/김포/김해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총 월에 1회를 쓸수 있고 년기준으로는 2회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1년당 상반기 한번 하반기 한번 이용하실수 있다고 이해하시는게 조금 편하실수도 있습니다.

이부분은 전월실적이 적용이 되는데요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이용을할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지금이 4월이니 3월에 실적이 30만원이 넘었다 그러면 4월에 이용을 하실수 있는것 입니다. 반면에 3월에 30만원이 안되었다면 4월에는 안타깝지만 이용을 하실수가 없게 되십니다.

신규 발급을 받으셨다면 발급월 을 포함하여 + 3개월동안의 기간에는 국내 카드를 1건이상만 사용했다면 이용이 가능하신점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이용시 주의사항

생각보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이용시에 주의해야될 사항은 많지가 않습니다. 각가 다음의 항목 정도만 주의해서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이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연회비 확인

연회비는 국내와 해외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국내기준으로는 연회비가 5000원이며 해외기준으로는 1만원으로 두배가량 차이가 납니다.

선택하시기 나름이겠으나, 카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드로 국내전용 발급을 추천 드립니다.

▶ 전월실적 제외 항목 확인

위에서 설명드린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기 위한 부분에만 해당이 될것 같은데 실적이 없는 카드이기도 하지만 그나마 있는 전월실적 제외 항목이 다음과 같습니다.

국세, 지방세,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대학교등록금, 정부지원금, 상품권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충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매출취소금액

딱 이두가지 사항외에는 크게 주의해야될 사항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신청 바로가기

해당 카드의 신청을 결심했다면 다음의 카드 신청페이지로 이동하여 카드를 바로 신청할수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비대면업무의 증가로 DA@카드의정석카드도 당연히 온라인으로 쉽게 발급이 가능해 졌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이벤트 확인

현재 신규카드 회원의 캐시백 이벤트 같은 것은 진행은 되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언제든지 이벤트가 생길수 있고, 카드 캐시백외의 좋은 이벤트가 진행될수 있습니다.

다음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유효한 이벤트를 잘 골라주시면 좋은 정보를 얻으 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마치며

해당 카드에 대하여 혜택 주의사항 신청 하는 페이지까지 한번에 알아보았습니다. 

전월 실적이 없다. 보니까 혜택 자체가 그렇게 크진 않음에도 지출이 적다거나 혹은 전원 실적 이런 거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카드가 될것 같습니다.

사횣초년생분들중 실적보다는 사용이 적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내용공유를 여기서 마치고 좋은 정보로 선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