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전월실적도 없고 할인한도 없는 5월 신규카드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전월실적도 없고 할인한도 없는 5월 신규카드

우리카드 뉴 유니크 카드가 새롭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전월실적도 없고 할인한도도 없다는 그 카드 어떤분들이 어떻게 쓸때 가장 좋은지 하나씩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실적이 없는데 할인한도가 없다고?

신용카드 선택에 있어 전월실적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딱 이카드다 라고 생각했는데 말도 안되는 전월실적 그리고 개미 똥구멍 만한 할인한도. 신용카드를 고름에 있어 고민이 많은건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카드라고 우리카드에서 신규출시된 카드 전월실적과 함께 할인한도가 없다고 합니다. 유명한 카드중 전월실적이 없는 카드는 아래의 카드가 전월실적 없이 사용이 좋은 카드로 확인이 됩니다.

혜택 장점 단점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카드 한눈에 자세히 알아볼수 있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어떤분들이 쓰면 좋을까요?? 카드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뉴 유니크 디자인 살펴보기

우리카드 뉴 유니크

최근 카드의 현물이 없어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점점도 모바일화 되고 있으며 핸드폰에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는 부분으로 변화하는 시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카드를 받을수도 있고 지갑에 착착 채워넣어야 하기 때문에 이 카드가 이모양이구나 라고 디자인을 고려하지 않을수는 없을것 같네요.  아주 작은 부분이지만 디자인 한번 살벼도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디자인 사진

파란색 바탕의 카드로 카드모양의 직사각형과 더불어 그 디자인안의 음영을 넣은듯한 작은 직사각형이 비대칭으로 들어 있는 디자인으로 최근 세련된 조각형태의 이미지가 연상되는 카드입니다. 

카드의 디자인 만큼 혜택이 출중한지도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요 이어서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카드 혜택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뉴 유니크 혜택 정리 

해당 카드를 강조함에 있어 BASIC/BASIC Plus –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한도 없이 최대 0.8% 할인 / 

LIVING/ENJOY – 최신 트렌드 가맹점 최대 5% 할인 / UNIQ LIVING – 알아서 한번 더 1.5% 적립 이라는 부분을 강조하고 있는데 상세 혜택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국내 가맹점 0.5% 할인

해당 카드의 아주 기본적인 할인혜택으로 모든 국내 가맹점의 0.5%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전월실적에 대한 부분도 없으며 할인한도도 없습니다. 

사용하면 무조건 0.5%의 할인을 적용받을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국내 가맹점 우리페이 결제 시 0.3% 추가할인

위의 0.5% 기본 할인에 있어서 결재를 진행할때 우리페이로 진행하게 된다면 추가적으로 0.3% 할인을 더 제공받아 총 0.8%의 할인을 받을수 있게 됩니다. 

월 100만원의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두가지만 활용하여도 8,000원의 할인을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LIVING 1.5% 할인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에서 선정한 LIVING 영역에서 해당 카드를 사용한다면 1.5%의 청구할인을 받을수가 있게 됩니다. 

LIVING 영역은 크게 4가지 영역으로 되어 있으며 각각 적용가능한 개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매장 정보와 함께 사용시 주의사항 부분도 사전에 체크하시면 혼돈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소셜커머스 : 쿠팡, G마켓, 11번가
  • 배달앱(어플) : 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 대형할인점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 교통 : 대중교통, 택시(카카오T택시 가능) , 전기차(EV Infra, 테슬라 수퍼차저) , 주유(S-OIL, 현대오일뱅크)

※ 사용시 주의 사항

  • 쿠팡 : 쿠팡로켓와우 &* 간편결제 할인 건은 제외됩니다.
  • 배달앱 : 가맹점에 직접결제하거나, 상품권으로 구매하는 건은 제외 됩니다. 
  • 대형할인점 : 온라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UNIQ LIVING 1.5% 한번더 적립

위에서 설명드린 LIVING 영역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이 있다면 1.5% 할인 외에 추가로 1.5%의 적립을 받을수 있습니다. 

가장많이 사용한 영역의 기준은 매월 1월 ~ 말일 까지의 사용내역에 대하여 선정이 되며 해당영역에서 사용된 금액의 1.5%가 적립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100만원의 카드를 사용하였는데 대형 할인매장에서 50만원을 사용하여 가장 많이  LIVING구간에서 사용이 되었다면 50만원에 대한 1.5% 할인과 함께 추가로 1.5%적립이 진행된다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ENJOY 가맹점 5% 할인

일상 소비의 할인외에도 여가나 즐길거리에서 사용되는 금액의 할인도 5%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할인을 받을수 있는 영역은 최신 트렌드에 맞게 스트리밍 업체의 요금 지불과 함께 여러가지 커피숍에서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 스트리밍 :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
  • 커피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이디야, 커피빈, 탐앤탐스, 카페베네, 할리스, 엔제리너스

알찬구성인만큼 젊은 분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꼭 사용시 주의사항도 함께 확인해 주세요

※ 사용시 주의 사항

  • 스트리밍 : 공식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계약건에 대해서만 할인 적용이 됩니다. 
  • 넷플릭스 : 넷플릭스는 할인적용이 다음에 한하여만 적용이 됩니다. – Basic, Standard, Premium 요금제
  • 커피 : 백화점/대형할인점/미군부대 커피 매장에서의 할인은 제외되며 선불카드 상품권 구입,충전등은 할인에서 제외 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는 결제 포함됩니다!)

▶ 통합 월 할인/적립한도 확인

할인한도가 기본적으로 없는 카드 이지만 LIVING / UNIQ LIVING / ENJOY 영역에 한하여 할인 한도가 존재합니다. 이부분을 꼭 확인해서 카드 사용량 대비 할인이 어느정도 까지밖에 되지 않는 부분을 꼭 기억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할인항목40만원 이상60만원 이상120만원 이상
BASIC / BASIC Plus할인한도 없음할인한도 없음할인한도 없음
LIVING / UNIQ LIVING7천원1만원2만원
ENJOY1만원1.5만원2.5만원
통합 월 한도1.5만원2만원4만원

우리카드 뉴 유니크 발급전 주의사항 필수 확인

모든 카드들이 발급전 필수적으로 알고 확인해 봐야 되는 사항들이 있습니다. 다음의 사항들은 꼭 고려해 주시고 카드 발급에 참여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연회비 확인

해당 카드는 다음과 같이 연회비가 존재 합니다. 최근 발급되는 카드보다 약 몇천원 차이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 국내전용(BC), 해외겸용(MasterCard)  모두 20,000원 (기본연회비 7,000원 + 제휴연회비 13,000원) 으로 동일합니다.

본 카드로 발급되는 가족카드의 경우 연회비는 별도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 실적의 산정 방식(첫 발급시 실적 산정 포함)

실적의 산정방식은 여느 카드사와 동일하고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사용 내역을 실적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최초로 카드를 발급받으신 분들은 카드 사용개시일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실적 조건에 상관없이 최저실적을  충족한것으로 간주하고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 전월실적 제외 대상 확인

열심히 사용하고 여러가지 사용을 하여도 전월실적에 포함이 되지 않는 항목들이 안타깝게도 존재합니다.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카드의 사용실적중 전월실적에 포함이 되지 않는 부분들은 다음과 같은 부분들이니 사용시 꼭 유의해 주세요 

아파트관리비(임대료), 정부지원금(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대학원) 등록금, 국세, 지방세, 공공요금(공과금) ,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교통카드(모바일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무이자할부금액, 매출취소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은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우리카드 뉴 유니크 카드 이벤트 정보 확인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카드를 5월에 한하여 만드시는 분들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만들면 1년의 연회비는 없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1년간 써보고 카드의 유지여부를 고민하면 좋을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다음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역을 먼저 확인하신 이후에 카드 신청을 진행하여 주신다면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외에도 하나의 혜택이라도 더 받을수 있으실것이니 꼭 확인해 보세요!

우리카드 뉴 유니크 카드 신청 바로가기

카드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도 손쉽고 빠르게 신청이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카드 신청 페이지는 다음의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진행하여 주세요

우리카드 뉴 유니크 추천 및 마치며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카드에 대하여 설명을 드려보았습니다. 

카드의 사용량이 많지 않은분들중에서 우리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무난한 카드가 될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여기에 넷플릭스 등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좋을것 같습니다.

해당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카드 정보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알뜰한 하루 되십시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