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60%할인 받는 방법 (혜택 상세보기)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60%할인 받는 방법 (혜택 상세보기)

매일같이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조금더 기분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할인 및 카드혜택 정리와 사용시 조심해야 되는 부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사회초년생들 톡톡 모여라

kb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2017년 2월에 출시된 조금 오래된 카드 입니다. 2019년 상반기 KB온라인 발급 순위 1위로 선정되기도 하였고, 혜택이 좋으면 카드를 단종하기도 하는데 아직까지 유지가 되고 있는 좋은 신용카드 입니다. 

매일같이 스타벅스를 이용하시거나 나는 삼 페이나 LG페이와 같이 간편결제를 주로 이용하는 분들 그리고 대중교통과 통신사 할인 혜택 까지 받아보고 싶은신 분들에게 딱 맞는 신용카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 카드 입니다. 

카드의 이름인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의 청춘이라는 단어와 어울리게 사회초년생인 20대에서 30대 분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혜택이 적용되어 있는 카드인만큼 사회초년생분들에게 공유드리고 싶은 카드 입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디자인 살펴보기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아무래도 2030을 위한 카드이기 때문에 카드의 디자인은 정말 너무 맘에 들 정도로  귀엽고 깜찍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잘 표현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게 내 가지의 색상으로 각각 레드몬 빅몬 버드몬 옐로우 몬이라는 컨셉으로  취향대로 골라서 카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카드디자인 입으면 카드 사용하는 맛있더라고요 자세한 디자인을 보실 분들께서는 다음에 페이지로 이동 해서 조금 더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살펴보기

20~ 30대 사회초년생들에게 가장 큰 혜택을 주는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크게 네가지의 할인혜택으로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50% 청구할인, 패스트푸드 20% 할인, 간편 결제 10% 할인, 대중교통 택시 통신요금 10% 할인 총 이렇게 네 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이 네 가지 혜택은 2030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서 2030이 진짜 원하는 혜택만을 모아놓은핵심 혜택입니다. 지금부터 이 혜택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스타벅스 50% 청구 할인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할인은 해당 카드의 시그니처한 상징과 같은 할인 혜택입니다. 

월 한도 1만 원으로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부터 적용되는 혜택으로 할인율 무려 50%입니다.  월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부분이니 50% 할인을 역으로 계산을 해보면 최대 2만원까지 사용을 할수 있는 부분으로 이해할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기준으로는 다섯잔 카페라떼 기준으로는 4잔 카페 모카 기준으로도 4잔 정도로 월  50%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수 있다고 생각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상품권으로 구매하거나 임대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은 제외된다는 사실 꼭 기억하고 주의해야 될것 같습니다. 

▶ 패스트푸드 20% 청구할인

두 번째 혜택으로는 패스트푸드 20% 청구할인 혜택입니다.

최근 온라인 비대면 시대로 발전하면서 이 패스트푸드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러니 패스트푸드 20% 할인은 금상첨화 혜택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모든 곳에서 적용이 되는것은 아니고 다음의 매장에서 적용이 되오니 꼭 주의해 주십시오. 그래도 유명한 패스트푸드 매장이 거의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 맥도날드
  • 버거킹
  • 롯데리아

월 할인 한도는 5천원까지 해당이 됨으로, 2만 5천원 까지 이용시에 할인이 된다는점 기억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간편결제 10% 추가 청구할인

세번째 혜택으로는 간편결제 10% 추가 청구할인 혜택인데요 여기서 간편결제라고 하는것은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등등 과 같은 결제 수단을 의미합니다. 

온/오프라인에서 이용되는 간편결제 모두 해당이 되며 월 할인한도 5천원 까지 10% 청구할인이 됩니다. 사용금액으로 계산해보면 5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는 부분입니다. 

간편결제 10% 청구 할인은 다른 적용과 결합해서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최근에는 이런 간편결제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lg 페이 삼성 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시면 이 10%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 간편결제 대중교통 택시 통신요금 10% 청구 할인

마지막 네 번째는 대중교통 택시 통신요금 10% 청구할인입니다.

통신사 할인 혜택은 통신대로 톡톡카드에 통신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하시면 되고요 대중교통의 경우 시외버스 고속버스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를 제외한 버스와 지하철에 이 혜택이 적용 가능합니다.

중요한 점은 대중교통 택시 통신사 할인 혜택이 각각 분리돼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세 가지 이용 금액을 합쳐서 총 5천 원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 꼭 기억해 주셔야 됩니다.

대중교통 택시 통신요금의 이용금액 합산 금액이 5만 원일 때 이 5만 원의 10%인 5천 원이 우리가 받을수 있는 할인 혜택 입니다.  각각 10% 할인 혜택이 아니라는 점 다시 한 번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혜택들을 상세히 살펴보았는데요 위와 상응하며 많이 비교가 되는 혜택의 카드가 있어, 해당 카드도 한번 공유 드리오니 많은 비교후에 선택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이용시 주의사항

어떤 카드든지 이용시에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도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연회비 확인

모든 신용카드 라면 연회비가 존재 합니다 그러나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연회비는 모바일로 발급받을경우 매우 저렴합니다. 연회비 구성은 다음과 같이 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항목모바일플라스틱 카드
기본연회비1천원7천원
제휴연회비3천원3천원
합계4천원1만원

▶ 전월실적 30만원 제외항목

공식적인 전원 실적은 30만 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30만 원 이상을 써야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50% 할인을 포함한 위에 설명드린 혜택들을 모두 받을수 있습니다.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는 부분들은 항상 챙겨봐야 되는 항목들인데요 우선 다음의 항목들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된다는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로 ‘할인서비스’ 받은 이용건(해당 매출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세금 및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정부지원금, 대학(대학원)등록금,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구입·충전금액, 무승인전표(교통요금, 자판기, 터널통행료, 항공기이용 등), 취소금액

▶ 실질적 전월실적은 40만원임을 꼭 참고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일 경우 월 2만 5천원 할인 연 30만 원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리기로는 전월 실적이 30만 원이라고 했는데 왜 40만이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도 같습니다. 

짚고 넘어가야 할부분이긴한데 위에 전월실적 제외 항목에 보면 할인 혜택이 들어간 구매 금액은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가 않는 다는 항목이 있습니다. 약간의 함정이 존재하는것이죠

이런이유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를 통하여 최대한 받을 수 있는 혜택인 월 2만 5천 원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 실적 30만 원과 그 혜택을 얻기 위한 10만 원의 이용 금액이 합산된 40만 원이 필요한 것으로 이해하여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60%할인?

제목에서 보신 60% 할인해 대한 내용을 보시고 오신 분들에게 실제 가능함을 먼저 알려드리고, 카드혜택을 자세히 읽어보신들이라면 먼저 눈치를 채셨을텐데요 

해당 카드는 카드 혜택에 중복적용이 됩니다 그래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50%할인혜택과 함께 간편결제 10% 추가 청구할인이 함께 적용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60%의 할인이 가능한것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주문하고 페이로 결제하면 되는것입니다. 이부분 꼭 많이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온라인 신청 바로가기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대장 할인과 함께 여러가지 해택들도 특히이 30대의 사회초년생들이 쓰기 딱 좋은 혜택들이 많은 것까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카드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그렇게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는게 연회비가 매우 촬영 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신청 페이지를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리오니  신청은 온라인으로 진행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마치며

지금까지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한 공유를 드렸습니다. 꼭 기억하셔야 될 네 가지만 다시 짚어보고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국내 1만 원 모바일로 발급시 4천원의 저렴한 연회비
  • 전원 실적 30만원이지만 실제 사용금액 40만원
  • 스타벅스 50% 청구할인 페이 10% 추가 청구 할인 등 주요 혜택만 알차게 모아놓은 알짜배기 혜택
  • 할인 적용된 금액은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 

전월실적이 40만원이라 약간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라면 실적이 전혀 없는 다음의 카드를 한번 살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년간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 이카드를 발급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카드를 이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길 바라며 이상 내용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