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방법 사용처 4가지 확인 및 바로가기 공유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방법 사용처 4가지 확인 및 바로가기 공유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중  M포인트가 다수 적립되어 사용방법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방법 사용처 4가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쌓여가는 M포인트 유효기간 5년

현대카드는 M포인트라는 적립 제도를 통하여 고객분들에게 카드를 사용할때마다 다양하게 적립이 되는 효과를 받을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생활 교통 편의 통신 등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를 한 번이라도 써 보신 분들이라면  쌓여가는 M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잘 사용하고 있는지 체크해 봐야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잘 모르고 있는 사실을 중에 M포인트도 유효기간이 있다라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따르면 M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월로부터 5년 (60개월)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시점으로 5년이상 현대카드를 써보신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본인의 m 포인트가 소멸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M포인트를 조회할수 있는 페이지가 별도로 존재하니 M포인트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M포인트 조회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해당 위치를 찾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다음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방법 4가지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아래의 4가지 방법으로 크게 구분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각각의 사용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M포인트 교환을 통한 다양한 사용

M포인트 사용방법 첫번째로는 M포인트를 각각 사용처에 맞게 교환하여 사용할수 있는 방법으로 다음과 같이 교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1. H-Coin 전환

H-Coin으로 전환을 위해서는 약간의 포인트 비율로 조정이 되는데 300 M포인트 = 200 H-Coin 비율로 조정하여 H-Coin 제휴 브랜드, 카드 이용대금 차감 등으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2. 현대카드 Gift카드

현대카드에서 상품권과 같이 사용할수 잇는 기프트 카드도로 교환이 되는데 15만 M포인트 = 현대카드 Gift카드 10만원권으로 교환을 하여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3. 연회비 결제 사용

연회비를 결제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별도의 비율로 전환이 되지 않고 그대로 m 포인트 차감 되면서 연회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제육 쉽게 말해 연회비만큼 m 포인트가 잘 안 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4. 항공 마일리지 전환

쌓여있는 m 포인트를 항공 마일리지로 교환하는 방법으로 다음과 같은 비율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사에서 전환이 가능합니다. 

  • 3.5만 M포인트 = 대한항공 1,000 마일리지(연간 2만 마일리지 한도)
  • 10만 M포인트 = 아시아나항공 5,000 마일리지(연간 2만 마일리지 한도)

⭕ M포인트 온라인 쇼핑몰 사용

이는 현대카드 사회에서 운영하는 M 포인트몰 또는 현대카드와 제휴를 하고 있는 제휴몰에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두가지의 차이점으로는 M 포인트몰에서는 포인트를 자유롭게 쓸수 있으나, 제휴몰에서는 약간의 제약이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 M 포인트 몰 : 일상생활 용품 구매 시 50~100% M포인트 사용 가능
  • 제휴몰 : 5~10% M포인트 사용가능

M포인트 몰은 다음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이동할수 있습니다. 

⭕ 자동차 구매시 M포인트 사용

현대자동차나 기아자동차를 구매 하시는 분들이라면 5년간 200만 M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1회 한도에 최대  200만 M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5년간 최대 200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니 5년에 한번씩 200만 M포인트로의 사용이 가능하다고 이해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일상 사용처에 M포인트 사용(사용처)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다음과 같은 사용처에서도 M포인트로 결재를 하거나 포인트를 차감하여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M포인트 사용처는 다음과 같이 확인을 해볼수가 있으며 그외의 다양한 사용처에서도 가능합니다. 

  • 외식분야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투썸플레이스 등
  • 주유/정비 분야 : GS칼텍스,현대자동차·기아 공식 서비스센터 등
  • 편의/쇼핑분야 :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 영화분야 :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 보험/금융 분야 :  현대해상 다이렉트, 푸본현대생명 등

이외의 사용처 조회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음의 M포인트 사용처를 확인해 주시면 세부적으로 조회를 할수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방법 마치며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방법

지금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처까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이 가능한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방법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의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