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3단계로 현금 입금받는 방법 및 후기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3단계로 현금 입금받는 방법 및 후기

흩어져 있던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모아서 현금화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드려보고자 합니다.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3단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산재 되어 있는 카드 포인트

아마 경제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의 카드를 이용하여 사용하는 분들보다는 여러가지 카드사에 다양한 혜택들을 받으면서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본인이 주력으로 쓰는 카드의 경우 혜택을 챙기는 부분이 잘 명확하게 되어 있지만 주력으로 사용하지 않는 카드에 경우에는 포인트나 적립금액에 대한 이용원 하지 않거나 오랫동안 방치하다가 소멸되는 경우 또는 경험을 해본분들이 있으실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어카운트인포로 한번에 현금화 가능

이렇게 산재되어있는 카드들에 포인트를 모아서 한번에 현금화를 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방법인데 핸드폰 어플을 통하여 진행하는 방법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본인 명의로 된 계좌나 카드 포인트 보험 대출 등의 정보를 확인할수 있고 관련된 금융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통해서 실제 진행해보니 산재되어있는 카드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방법을 하나도 모르는 분들도 알게끔 설명을 드려보려고 하는데요? 아래의 내용에서 자세하게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3단계

지금부터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하기 위한 방법으로 어카운트인포 앱을 이용해서 진행하는 과정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카운트인포 어플 설치

오늘 설명을 드리는 방법은 어카운트인포라는 어플을 설치해야지만 가능합니다. 갤럭시 아이폰 구분하지 않고 각각 설치가 가능한 경로를 다음과 같이 공유드리오니 필요하신분들 아직 시작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어플설치를 먼저 선행해 주세요 

⭕ 로그인 및 간편인증 등록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위한 처음 어플을 실행하게되면 어플에 대한 권한설정을 요청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여러가지 조회를 많이 해야 되기 때문에 권한설정은 모두 허용으로 해주시고 진행을 해 주십시오

그리고 개인정보에 대한 조회가 필요하기 때문에 로그인을 진행해야 합니다. 로그인은 다음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최초로 로그인을 해주신 다음에 지문 등록과 같은 편안한 방법을 등록해 놓으시면 다음에 이용할 때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로그인을 진행하였다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만날 수 있는데요 메인 화면에 바로 보이는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버튼을 눌러서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경로

만약 이런 화면을 만나지 못한 분이라면 다음의 경로로 이동하여 확인할수 있습니다. 

  • 우측 하단 더보기 클릭
  • 내카드 한눈에 메뉴 활성
  • 카드 / 포인트 / 포인트 현금화 카테고리중 포인트 현금화 클릭

카드포인트 현금화 버튼을 눌러 서비스 이용에 대한 주의사항 확인을 해주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포인트 신청방법

해당 화면에는 내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사의 개수와 함께 현금화로 가능한 포인트가 바로 조회되는것을 다음과 같이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이용하기가 참 쉽게 되어 있는데 “총 현금화 가능 포인트”라는 항목 아래에 있는 한번에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전액신청이라는 버튼까지 눌러주신이후에 다음버튼을 눌러 진행을 해줍니다. 

계좌번호 입력 공간

이어서 최종 현금화할 포인트를 확인하고 현금을 입금받을 계좌를 설정하여 주면 됩니다. 이렇게 계좌설정까지 마치게 되었다면 최종적으로 신청은 완료가 된것이라 볼수가 있겠습니다.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신청 완료 버튼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후기

이번 정보를 준비하면서  어플 설치부터 진행까지  스스로 모든 과정을 체험해보게 되었는데요 

한마디로 설명을 드리면 엄청 쉽습니다. 오프를 설치하고 본인인증과 관련된 부분만 미리 준비를 하신다면 나머지 부분은 알아서 다 조회가 되고 계좌번호 입력만 진행하면 되기 때문에 너무나 쉽다고 말씀으을 드릴수 있겠습니다. 

현재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신청은 하였지만 즉시 현금으로 들어오는 것은 아니었으며 현금으로 들어오기까지는 일정기간이 필요한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은 현금을 입금 받은 다음에 며칠이 걸렸는지 정보로 업데이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줄요약을 드리면 너무나 쉽다 그러니 두려워 하지 말고 당장 현금화가 가능한 놀고 있는 포인트들을 챙기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상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