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모바일 팩스 보내기 무료 사용 추천 2가지

모바일 팩스 보내기 무료 사용 추천 2가지

갑작스럽게 팩스를 보내야 하는데 팩스를 보낼곳이 없을때 대채용도로 유용한 내용을 공유 드립니다. 모바일 팩스 보내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2가지 방법 추천 드립니다. 

꼭 팩스를 요구하는곳이 있다.

본격적인 모바일 시대가 도래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서류의 증빙이나 서류를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팩스를 요구하는 곳이 많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제가 알뜰폰을 해지하기 위해서 해지하는 서류를 꼭 팩스로 보내야 되는곳이 있다는 썰을 풀었던 적이 있는데요 이처럼 아직도, 여러곳에서는 팩스로의 서류 전송을 원하는 곳이 있는것 같습니다.

우리가 이런 상황에서 정말 어려운 것은 팩스 보낼곳을 찾기가 정말 어렵다는 부분인데요 일반적인 회사가 아니라면 사실 복합기 등이 없어 팩스를 보내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리고 일반 가정집에 웬만하면 팩스가 있지 않아 관리 사무소에 방문해서 어려운 부탁을 하거나 해서 팩스를 보내야 될 때가 있습니다.

모바일팩스로 서류 전송이 가능한 다음의 양식 발급방법도 참고하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모바일 팩스 무엇인가요?

여서 모바일 팩스에 대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할텐데요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팩스처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심지어 팩스를 보낼 수도 있고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제는 정말 팩스 기계가 없어도 될 정도로 유용하게 사용되는 어플입니다

특정 어플에서는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본인만의 팩스 번호도 주어지는 기능이 있는데요 스마트 폰을 이용해서 팩스 와 같이  문서를 전송하고 받을 수 있는 것을 모바일 팩스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대부분 핸드폰을 이용하기 때문에 어플을 사용ㅎ거나 활용하거나 합니다만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웹에서 팩스를 할 수 있는 기능까지 구현 하고 있는 모바일 팩스 서비스도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모바일 팩스 보내기 무료 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팩스 어플 00가지에 대하여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팩스 어플 2가지 추천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팩스 보내기 무료 어플에 대하여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각가의 항목마다 장점이나 특이한 기능 무료로 누릴수 있는 기능들을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볼테니 원하는 어플 또는 본인에게 맞는 어플을 잘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팩스 – 에스케이브로드밴드

모바일 팩스에서 점유유일 매우 높은 어플이라고 볼수가 있는데요 다운로드 사용자 수에서도 알수가 있듯이 500만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대중화된 모바일 팩스 보내기 무료 어플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으로는 어플 설치 이후에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050으로 시작되는 본인의 전용 팩스번호를 부여 받게 됩니다. 이후 문서 사진 인물/배경사진 신분증과 같은 사진으로된 문서를 원하는 팩스번호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팩스를 받는것도 가느안데 매뉴중의 수신내역이라는 부분을 보게 되면 상대방이 보낸 픽스가 이미지 파일로 도착해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는 송,수신 기능이 있는  모바일 팩스 보내기 무료어플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이용료는 MMS 문자 메세지 이용으로 차감되오니, 요즘같은 세상에 대부분 공짜 무료로 사용할수 있다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땡큐 모바일 팩스

땡큐 모바일 팩스의 경우 위의 모바일 팩스와 유사하게 사용을 할수 있는 모바일 팩스 보내기 무료 어플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다만 차이가 있는부분은 땡큐 모바일 팩스의경우 아이폰에서만 사용을 할수가 있는점이 차이점입니다. 결국 안드로이드 폰전용으로는 모바일 팩스, 아이폰 전용으로는 땡큐 모바일 팩스로 어플을 사용한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해당 어플의 특징으로는 전용 팩스  수신 번호를 부여받을 수 있는 특징에 있고 그리고 요금 또한 MMS 문자 메시지에 요금으로 청구되기 때문에 사실상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급하게 팩스를 전송 해야 되는 경훈아 팩스기기가 없을 때 사용하는 용도로 괜찮은 어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모바일 팩스 보내기 마치며

모바일 팩스 보내기 대표이미지

지금까지 모바일 팩스 보내기 보내기 방법과 함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에 대하여 두 가지 추천을 드려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금 쉽게 요약을 해보자면 두 가지 모바일 팩스 보내기 어플의 경우 기능이나 사용하는 특징들은 거의 유사하다고 볼 수 있으며 팩스의 순기능을 하기에는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사용자냐 아니면 아이폰 사용자냐에 따라 두 가지 어플을 각각 다르게 설치를 하셔서 운영하시면 모바일 팩스 보내기 보내기 관련 내용에 대한 해소가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핸드폰 사용자분들의 편리한 팩스 도우미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상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