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초상권 없는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 공유&사용법 3가지(제너레이티드 포토)

초상권 없는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 공유&사용법 3가지(제너레이티드 포토)

인터넷상에서 인물사진 이미지가 필요한경우 아래의 내용으로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초상권이 없으며 사용이 가능한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와 사용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무사진이나 썼다가 큰일

우리는 여러가지 자료를 만들기도하고 누군가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때 시각화하는 작업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시각화 하면 아무래도 전달력이 올라갈수 있기때문에 여러가지 이미지나 인물사진등을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사진이나 마구 사용하였을경우에 큰 화를 입을수 있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특히 불특정다수 인원을 포함하여 이름이 알려져 있거나, 조금 유명한 사람의 사진 이미지 등을 사용하였을경우에는 민사 소송등의 부분에 연결되는 안타까운 상황도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물사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초상권이 없는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와 함께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몇가지에 대하여 공유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 바로가기

해당 사이트는 국내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는 아니며 제너레이티드 포토라고 불리는 사이트입니다.

검색어로는 아직 정확하게 사이트가 나오지 않으니 다음의 바로가리를 이용해 주시면 즉시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어로 되어 있는 사이트 기는 하지만 그렇게 어려운 내용들이 없기 때문에 천천히 둘러보고 진다면 내용 파악을 하는 것이 어렵지 않게 진행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 사용법 3가지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면 메인화면에서 부터 유니크한 사진이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메세지를 보여주는 화면을 만날수가 있는데요?

이 부분이 의미하는것은 초상권으로부터 자유로울수 있다는 부분으로 해석을 해볼수가 있으며 사이트를 자세히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AI를 통한 가상의 인물들을 조합해 놓은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로서 초상권등이 없는 부분에 대한 장점이 있는 사이트라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사용방법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본 제공사진 활용하는 방법

해당 사이트의 메인화면에서 보시면 Browse photos 라는 버튼을 통해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사진을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2,678,013 AI generated photos라는 항목으로 제공되고 있는 사진으로서 특별히 로그인을 진행하거나 회원가입등의 절차가 없이도 사용이 가능한 250만개 이상의 사진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AI가 조합한 만큼 초상권이 없으며 이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인물사진이라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선택의 고민이 필요 없으신 분들이라면 사진을 클릭한 이후에 다운로드를 진행하여 사진을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세부설정

무료로 제공되는 부분에서도 어느정도 선택의 범위를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왼쪽의 매뉴항목을 보게 되면 다음과 같은 항목들을 선택할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 Face
  • Head Pose
  • Age
  • Ethnicity
  • Eye Color
  • Hair Color
  • Hair Length
  • Emotion

이 항목들의 경우 범위를 지정하면서 선택을 하는것들로 볼수가 있으며 성별을 별도로 설정할수가 있고, 머리카락의 길이 색상 그리고 유형이 적기는 하지만 감정을 표현하는 부분까지 설정이 가능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세부설정

만약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에서 자료에 넣을 원하는 방향이나 특수한 인물사진이 있다면 이런부분까지 활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유료사용은 세부설정 가능

기본적으로 무료 사용을 권장하고 있는데 조금더 디테일하게 접근하려는 분들이라면 유료로 사용하는 것도 고려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월 20달러의 유료 사용료가 있지만 유료로 이용할경우에는 워터마크가 없는 사진으로 다운로드를 받을수도 있고 인물사진을 본인이 디테일 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감정을 적용하는것부터 인물 사진의 각도 머리색 등 다양한 부분까지 본인이 원하는 선택을 진행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일간의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무료체험으로 이용후에 판단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 공유 마치며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

지금까지 초상권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인물사진 이미지 사이트 공유와 함께 사용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초상권이 없는만큼 사진을 마음대로 쓸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다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오늘도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