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핸드폰 꿀팁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 추천 VS 자급제 알뜰폰 비교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 추천 VS 자급제 알뜰폰 비교

갤럭시 Z플립4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더 저렴한 방법으로의 구매에 도움이 될수 있는 방법을 공유 드립니다.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 추천 및 자급제 알뜰폰 조합 비교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Z플립4 성지 무엇인가요?

아시는 분들은 아쉬움이고 핸드폰을 구매하는 부분에 있어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아직까지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성지라는 용어에 대하여 먼저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우리나라는 법의 테두리 안에서 핸드폰을 구매할때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을 통한 요금 할인 이 2가지 방법으로 밖에는 비용적인 지원을 해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외에 지원을 받게되는 부분을 성지구매라고 하며 갤럭시 Z플립4 성지라는 용어는 얼추 유추하실 수가 있듯이 바로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을 진행하는것보다 일정의 지원을 더 받고 구매를 진행하는 부분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조금더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되는 부분으로 보일수도 있는 반면 또 한편으로는 아는분들이라면 다 아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 장점

갤럭시 Z플립4 기기로의 변경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의 장점이 제일 현실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는 비용적인 측면이 제일 장점이라고 보여지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아무래도 조금은 비정상적으로 진행할수 있는 부분으로 핸드폰을 판매하는 분들이 통신사로부터의 수수료를 조금 적게 받으면서 구매자분들에게 돌려주는 형태로 진행이 되는 부분으로서 구매하는 소비자는 조금더 비용적인 측면에서 많은 지원을 받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Z플립4 성지 가격 확인

다음의 내용에서도 볼수가 있듯이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를 진행한다면 현재 시점 기준으로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번호이동이라는 기준으로 보면 약 10만원 내외에서 구입이 가능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아주 저렴한곳은 10만원 이하로도 구매가 가능한것 같습니다. 

대표 성지 확인하는 방법

이부분은 조금 더 정확하게 말씀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간단하게 단어정도를 말씀을 드려야 할것 같으며 조금더 찾아보시면 좋은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처를 찾아보실수가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뽐뿌라는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는 방법이 있으며, 빠삭과 같은 커뮤니티에서도 예전에 이어오던 방식으로 여전히 대표 성지임을 확인할수 있으며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최근에 전국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Z플립4 성지 구매처로는 옆커폰이라는 카페가 조금 유명해 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많은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매일 지역별로 시세와 관련된 정보들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며 지역별로 다양하게 구매처가 분포되어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는데 거리상으로나 여건상으로 불편하지 않아 이용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한번 검색해 보시면 좋은 기회를 맞이하실 수 있을 겁니다.

자급제폰 알뜰폰과의 비교 필수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

마지막으로 아무리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일지라도 자급제폰과 알뜰폰 조합으로 진행이 되는 부분에 대하여 한번더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갤럭시 Z플립4 성지 구매의 특징은 기기의 보조금을 지원받는 대신에 요금제가 높은 금액을 일정기간 써야 하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초기 기기값이 적지만 요금제에서 매월 차이가 나게되거나 또 이런 요금제의 의무 사용기간이 길어지게 되면 오히려 자급제폰과 알뜰폰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것보다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다음의 예시는 조금 극단적인 예시가 될수도 있습니다만 자급제폰을 사용하여 아주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한다는 가정으로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갤럭시 Z플립4 자급제폰 512GB 구매 가격 : 110만원대 구매 가능
  •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 소진시 1Mbps 속도 1만원 요금제 구성

해당 요금제들이 매월 변경되기는 하지만 가격대별 무제한 요금제에서 충분히 검토만 하면 가입이 가능한 요금제 들이 많습니다. 

알뜰 무제한 요금제 추천

이렇게 구성을 해보게 되면 초기의 기기값이 조금들어가지만 요금제 가격으로 커버가 가능하기때문에 2년을 사용한다고 치면 다음의 가격으로 매월 통신비 운영이 가능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항목성지이용자급제 알뜰폰
초기기기값100,0001,100,000
6개월 요금(고사양)540,00060,000
나머지 18개월 요금900,000180,000
24개월 총 통신비용1,540,0001,340,000

어떤 요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어떤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하느냐에 차이가 있겠지만 조금은 극단적인 예시를 들게되면 오히려 자급제 폰을 이용하는것이 더 저렴할수 있다는 결론이 나올수도 있으니 꼭 비교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