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핸드폰 꿀팁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및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ver.2023)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및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ver.2023)

카카오톡을 편하게 PC에서 키보드로 빠르게 사용을 하기 위한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및 무료 다운로드를 통하여 진행할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카카오톡의 활용

우리의 일상 생활이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고 있는 카카오톡 입니다. 주위를 한번 둘러보시면 정말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대화를 하고 있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대화는 물론 그룹을 변경해서 그룹 대화를 진행할 수도 있고 이런 것들을 활용하여 개인적인 일뿐만 아니라 회사에 업무로도 활용이 되는 정말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전에 카카오톡 서버가 마비 된 적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여기하고 그만큼  우리 삶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은 것이 바로 카카오톡이라고 생각합니다.

빠른타이핑  PC버전으로

이미 많은 분들께서는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으며 제 주변만 봐도 기기가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를 허락하는 경우라면 왼만한 분들이라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을 통하여 이미 설치를 진행해 놓고 사용하고 계신것으로 보여집니다. 

PC 버전을 이용하는 이유중의 가장 편리한 부분을 찾아보자면 아무래도 핸드폰 자판 대신 키보드로 타이핑을 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핸드폰으로 양손 엄지손가락이 나 검지손가락으로 타자를 치는 것보다는 5 손가락으로 키보드로 타자를 치는 것이 훨씬 빠르게 때문에 카카오톡 PC버전의 이용을 할경우 대화를 조금더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pc를 이용한 부분으로 아주 작은 창을 활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이므로 이외에 다른 인터넷 서칭이나 업무등의 멀티태스킹을 진행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장점들이 있는 카카오톡의 경우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할수 있고, 다운로드 이후에는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을 통하여 설치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및 무료 다운로드 아래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해 보돌고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이제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하기 위하여 다음의 과정들을 하나씩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제일 먼저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를 진행 해야 되는데요 이는 다음의 카카오톡 메인 홈페이지를 통하여여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네이버 구글 등의 검색창에 카카오톡 PC버전 이라고만 검색하여도 확인이 가능하고 경로를 찾기가 어려운분들은 다음의 경로에서 다운로드를 진해하여 주십시오

검색을 통해서 카카오톡 PC버전 메인화면에 들어가게 된다면 다음과 같이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며 해당 버전에 맞게  윈도우 맥 등으로 선택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경로

⭕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진행

파일의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KakaoTalk_Setup 이라는 파일을 확인할수가 있으실텐데요?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을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 주시고 다음을 눌러 진행합니다. (보통은 추천경로 그대로 이용)
  • 설치후 아이콘등을 배치하는 구성요소를 확인하고 설치를 누릅니다 (복잡하면 그냥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 설치과정을 기다리시면 설치 완료와 함께 마침버튼을 눌러 설치를 종료할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실행 및 인증

위의 과정을 모두 완료하였다면 이제 노란색 배경의 카카오톡 아이콘이 생긴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앞으로는 해당 아이콘으로 카카오톡을 클릭하게되면 카카오톡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최초 실행시에 카카오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인증과정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내 PC인증과 함께 1회용 인증을 진행하게 되는데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할 PC 하면 내 pc 인증받기를 통해서 조금 더 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인증과정까지 진행하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은 마무리가 되며 자유롭게 카카오톡  PC버전을 즐길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마치며

오늘은 카카오톡을  PC버전으로 이용하기 위하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하여 공유를 드려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고 다음에 과정을 진행하면 되는 것으로 예약을 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 PC버전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진행한다
  •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한다
  • 아이디와 인증등으로 로그인을 진행 사용한다

누구나 쉽게 진행할수 있는 부분으로 생각이 되며 오늘의 정보 공유가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내용 공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