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핸드폰 꿀팁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 4가지 및 싸게 파는곳 공유

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 4가지 및 싸게 파는곳 공유

자급제폰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정보 입니다.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아래의 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 3가지 내용을 참고한다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자급제폰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자급제폰 비싸도 좋은이유 

자급제폰에 경우 기기를  구매할때 다른 통신사 할인은 곁들여 기기의 지원 값을 받지 않고 정가에 해당되는 가격으로 구매를 하는 방법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약정에 얽메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기의 할인을 받음으로서 요금제 선택에 자유롭지 않은 부분이 있는데

이런부분에서 좀더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를 통한 저렴한 요금제로 요금제를 아끼면서 통신비 절감을 진행하는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는 합니다. 자급제폰의 활용방법은 아래의 내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급제폰이지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를 한다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 4가지

그렇다면 이제 자급제폰의 구매를 진행하기에 앞서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지 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전예약 활용

기존의 핸드폰을 사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전예약 혜택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의 경우 전작을 쓰고 계신 분들에 한하여 새로운 신작이 나오게 되면 사전 예약을 통하여 많은 혜택을 주게 됩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는 상품 등이 있는데요 갤럭시 버즈 또는 다른 상품들을 살수 있는 교환권등을 받을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예약 시기가 다가오면 삼성 홈페이지에 예약 링크가 걸리니 해당 링크로 이동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받게 되는 신상 악세사리들을 바로 중고로 되팔게 되면 어느정도의 가격적인 측면에서 되판가격으로 보상을 받는 개념으로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보상판매 프로그램 

일부의 기종일수 있으나 최신폰일수록 보상판매를 통한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기회를 때로는 제공을 받기도 합니다. 

보상판매를 진행할때 많이 가격을 쳐주는 경우는 최신 플래그십 기기일수록 보상을 많이 해주게 되는데요? 아이폰의 경우에도 전작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보상판매를 받고 새로운 기기를 받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정보를 잘 찾아보게되면 의외의 보상판매 상품들을 만날수 있으니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도 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중의 하나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 온라인쇼핑몰 카드할인

위의 2가지가 해당이 되지 않는 경우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이는 가격비교를 통해서 우선 최저가로 판매하는 몰을 찾는 방법과 함께 여기에 추가로 카드사 할인등을 받을수 있는 혜택을 찾아서 조금은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ㅂ]

11번가 지마켓 쿠팡 옥션 등의 쇼핑몰에서 주로 판매되는 제품들을 살펴보면 공식몰보다는 단 몇 %라도 저렴하게 기기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정가가 120만원짜리라고 하면 115만원 정도에 일단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격정보를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카드사 청구할인 5 ~ 7%정도만 받게 되더라도 정가보다 최종적으로 10%이상은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가 있게 되는데요?

모든 할인을 다 적용한후에 카드사 청구할인등의 혜택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중고매물 구매

마지막 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으로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핸드폰을 중고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새로나온 기기를 무조건 구매하는 분들께서 써보니 생각보다 본인하고 맞지 않게 되는 경우에 조금 가격을 할인하여 얼마 사용하지 않았지만 신품 같은 물품을 중고로 판매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우리가 사실상 거의 새 기기라고 봐도 되는데 가격은 약 10에서 20% 정도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 주의해야 할것은 가개통폰이라고 미개봉급이라는 부분으로 공유되는 폰들은 주의를 해야 합니다. 가개통폰의 주의를 해야 되는 이유는 다음의 내용에서 한번 살펴볼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중고폰은 사용이력을 확인하기가 어렵고 판매자의 설명에 의존해야 되는 부분이 있으므로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 부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자급제폰 싸게 사는 방법 마치며

자급제폰 싸게 사는방법

오늘은 자급제 폰을 싸게 구매하는 방법 4가지 유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엄청난 할인을 받을수 있는 기회는 초반에는 제공되지 않을것 같으며 미세하지만 조금씩이라도 할인을 받는 개념정도로 이해해 주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찾은 최고 저가라고 생각하는 가격에서 위에 방법들을 한번 살펴보신 후 조금 더 저렴한 방법으로 구매하신다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내용 공유를 마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