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재테크 꿀팁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2가지 확인하고 온/오프라인 모든 가맹점 사용하기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2가지 확인하고 온/오프라인 모든 가맹점 사용하기

농협 기프트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중 사용처가 명확하지 않아 사용을 고민한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받은 농협 기프트카드

농협 기프트카드 하는 상품권류의 카드를 선물받으신 분들중 아직 사용을 하지 않은 분들께서 어디다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에 대하여 자세하게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사용처는 아래의 내용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들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음의 정보를 확인하시면 부족한 설명을 더욱 확인해 보실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2가지

해당 카드를 보유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다음의 사용처를 통하여 사용이 가능하니 하나씩 확인을 해주시고 보다 사용이 원할한 곳에서 사용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신용카드 사용처 모든 곳 가능(오프라인)

해당카드는 실물카드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용카드와 같은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카드로 결제하는 곳에서는 어느 곳이든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즉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고 신용카드처럼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이며 이로인하여 다른 상품권들 보다는 사용처에 대한 범위가 넓은 좋은 카드라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다만 일부 제한이 되는 곳이 있는데 다음의 제한이 되는 곳을 제외하고는 모든 신용카드 사용처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별도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후에 남은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도 함께 공유 드리오니 해당 정보도 필요하시면 함께 확인해 주시면 좋습니다.

⭕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방법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로서 2번째로 공유드릴 곳은 바로 온라인상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는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다만 그냥 사용하는것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게 등록을 진행한 이후에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진행할수 있기때문에 홈페이지로 먼저 이동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도착 하였다면 다음의 매뉴로 이동을 진행을 해주세요 (아래 경로를 눌러도 바로가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공동인증서나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한 이후에 기프트카드 인터넷 사용등록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온라인 등록 화면

아래의 그림과 같이 카드번호를 마우스로 클릭한 이후에 정보들을 입력하고 마지막으로 아래의 등록을 누르게 되면 인터넷 사용등록이 완료되고 이제부터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기프트카드 등록 예시

⭕ 사용제한장소 확인 및 주의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에서 허용이 되지 않는 공간이 다음과 같이 있는데요 이부분들은 카드를 판매하는 농협 홈페이지 내에서 사용제한으로 공지되는 부분이니 아래의 내용에 해당되는곳에서는 사용을 하여도 이용할수 없다는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체 상품권을 발행하는 일부 백화점 및 계열 유통가맹점(롯데/현대/신세계/NC백화점,롯데마트 등)
  • 자동이체 등 회원의 별도 확인없이 정기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가맹점(예 : 보험사, 통신사)
  • NH농협카드에서 승인 불가로 선정한 일부 가맹점(TV홈쇼핑 등)
  • 정상적인 승인과정을 거치지 않는 무승인 가맹점(예:항공기판매,철도승차권)
  • 기타 : 대학등록금, 국세/지방세,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산재보험, 택시요금(티머니) 등

위의 5가지 유형에는 사용이 불가한 부분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마치며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 어떤곳에서 사용을 하면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짧게는 다음과 같이 요약을 해볼수가 있겠습니다. 

  •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모든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제한처만 주의하여 사용할수 있다.
  • 온라인 사용의 경우 별도의 등록 절차를 마친후에 사용을 할수 있다. 

이렇게 요약을 해보고 오늘도 도움이 많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해당 내용의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