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kb 국민 KT m mobile 카드로 5G 요금제 2만원대에 사용하는 방법

kb 국민 KT m mobile 카드로 5G 요금제 2만원대에 사용하는 방법

KT m mobile(엠 모바일) 알뜰폰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통신요금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를 공유 드립니다. kb 국민 KT m mobile 카드로 5G 요금제 25,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m mobile 알뜰폰 5G요금제 고민

KT m mobile(엠 모바일) 통신사를 비롯하여 많은 알뜰폰 통신사 업체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부분은 굉장히 반가운 부분입니다.

알뜰폰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90% 이상은 저렴한요금제 때문에 사용하는 부분이 있는데 요금이 저렴하면서도 데이터속도에 대한 문제가 없길 바라면서 알뜰폰 이용을 진행하고는 합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에 LTE는 조금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간헐적으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5G 요금제를 이용하기에는 아무리 알뜰폰이지만 가격이 조금 애매한 경우가 있습니다. 

KT m mobile 에서 운영하는 5G 요금제만 보아도 가격이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어 조금 부담이 되는것이 사실입니다. 

kb 국민 KT m mobile 카드로 부담없이

이렇게 5G 요금제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 kb 국민 KT m mobile 카드를 활용하게 되면 최대 2만원대의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할수 있게 통신비 운영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kb 국민 KT m mobile 카드는 KT m mobile(엠 모바일) 고객을 전용으로 타겟팅하여 출시된 카드로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이 12,000 ~  17,000원까지 가능한 통신비 할인 전용카드입니다. 

전월실적을 충분히 컨트롤 할수 있는 부분에 계신분들이라면 월 통신요금을 상당부분 줄일수 있는 부분으로 이용을 할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활용법

빠른 데이터 속도와 요금제 까지 챙기실 분들이라면 다음의 KT m mobile 5G 요금제를 추천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바로 5G요금제 중에서도 조금 요금제가 저렴하게 나온 5G 모두다 맘껏 110GB+ 이라는 요금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터는 사실상 무제한이라고 볼수가 있으며 요금이 월 42,800원의 요금이 나옵니다. 그러나 kb 국민 KT m mobile 카드를 이용하여 할인을 받게 되면 25,800원이라는 놀라운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요금제 원 가격 : 42,800원
  • KB 국민카드 할인 : 17,000원
  • 할인후 요금 가격 : 25,800원

이렇게 통신비 할인이 많이 되는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혜택과 주의사항 그리고 신청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혜택 요약

카드를 발급받기전에 꼭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부분들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연회비

해당 카드는 연회비가 존재하는 카드 입니다. 다음과 같은 연회비가 존재합니다. 

기본연회비7천원
제휴연회비8천원
합계1만5천원

1달 요금 할인으로 연회비가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기 떄문에 연회비에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통신비 할인 혜택

전월실적이라는 부분을 한번 말씀을 드렸는데요? 전월실적 구간에 따라 월별 할인되는 한도가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딱  KT m mobile 요금제 통신비 할인에만 적용되는 혜택이 있는 심플한 카드 입니다. 

이용실적월 할인한도
1구간(30만원 이상)1만2천원
2구간(70만원 이상)1만7천원

최대 17,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한데 사용 실적대비 할인한도에 대한 카드 피킹률을 계산해 보았을때에는 30만원을 사용하여 12,000원 할인을 받는것이 카드 사용량 대비 할인 효과가 더 좋습니다. 

  • 전월실적 30만원이상 피킹률 : 4%
  • 전월실적 70만원이상 피킹률 : 2.4%

⭕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주의사항

해당 카드는 심플하게 전월실적위주로만 체크하면 되기 때문에 전월실적과 관련된 부분만 주의하면 될것 같습니다. 

1. 전월실적은 1일 부터 ~ 말일까지의  일시불 및 할부 승인금액 기준으로 계산이 된다는 점 주의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들이 다음과 같이 있으니 이부분은 실적계산에서 제외를 해야 합니다. 

  • kt M moblie 카드로 할인받은 이용금액 (해당이용금액 전체)
  •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 카드론 등의 카드 관련 대출 비용
  • 각종 공과금 및 아파트 관리비
  • 정부지원금 대학 등록금 등
  • 상품권및 선불 카드 충전 금액

⭕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신청

카드 신청을 신청페이지에서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해당 카드의 홈페이지 검색이 어려우신 분들은 다음의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신청 바로가기를 활용해 주세요 

카드 신청시 최초 사용에는 실적이 없기때문에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실적이 없더라도 1구간 서비스인 30만원이상인 12,000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kt M moblie 알뜰폰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해놓아야 할인이 가능하니 자동이체 꼭 진행해 두셔야 합니다.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마치며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지금까지 KB 국민  카드사 에서 KT 엠모바일과 함께 할인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카드의 정보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생활비를 운영함에 있어,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의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카드 사용해 30만원을 해당 카드로 이용하신 이후에 매월 12,000원에서 17,000원에 할인을 받으신다면 통신 요금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할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알뜰한 운영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