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혜택으로 알뜰폰 매월 15,000원 할인 가능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혜택으로 알뜰폰 매월 15,000원 할인 가능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중 통신3사망을 구분하지 않고 최대 1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 카드정보를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혜택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카드를 소개하기 전에 어떤분들이 사용하면 좋을지 정리를 먼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카드는 신한카드사에서 운영하는 카드로 신한카드를 반드시 사용해야 되는 분들에게 우선적으로 고려해 보면 좋은 카드라고 생각이 듭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혜택은 단순하게 다른 혜택 보다는 통신비 할인 혜택만 존재하기 때문에 기존에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중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지 않는 분들이라면 해당 카드를 사용하여 일정금액의 통신비 할인을 받을수 있어 추천 드립니다. 

전월실적을 최소 40만원 이상 사용하여야 그때부터 1만원이라는 할인을 통신요금 할인으로 받을수 있기 떄문에 최소 전월실적을 40만원 이상 채우실수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봐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혜택 살펴보기

소개해 드릴 카드는 다른 혜택들은  별도로 공유해드릴게요 왔고 오로지 알뜰폰요금에 대한 통신비 할인 부분만 소개 해 드리면 될 것 같으니 해당 부분만을 자세히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알뜰폰 통신요금 할인

[알뜰폰 통신요금 할인 한도표]

전월 실적할인금액
40 ~ 70만원10,000원
70만원 이상15,000원

표에서 보실 수 있듯이 전월 실적에 따라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전월 실적 구간이 4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월 통신요금 1만원을 차감해 주고 전월 실적에 7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15,000원의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요금을 확인 받기 위해서는 해당 카드를 발급을 받은 이후에 요금이 지불되는 방법을 해당 카드로 결제되게 자동이체를 등록하는 순간부터 할인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단순한 혜택인 통신비 할인 혜택 1가지만 있기 때문에 전월실적을 충족하는 금액이 남으시는분들이라면 해당 카드로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신청

해당 카드의 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을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별도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알뜰모아라는 검색을 통해서 검색을 진행할수도 있고, 다음의 바로가리르 활용하여도 카드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주의사항

단 해당 카드를 사용함에 있어 미리 챙겨보면 좋은 주의사항들이 있어 다음과 같이 공유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회비

해당 카드는 연회비가 존재하는 카드입니다. 연회비가 생각보다 조금 나가는게 단점이기도 한데 연회비는 국내 기준으로 년마다 2만원이라는 연회비가 지출되는점을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브랜드옵션기본서비스총연회비
국내일반7천원1만3천원2만원
비자일반7천원1만6천원2만3천원

2. 다수 통신사 사용시 최초 결제만 할인

일본의 경우 다수의 핸드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특성상 발생될 수도 있는데요?  요금 할인의 경우 제일 첫 번째에 결제가 되는 요금에만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조금더 쉽게 말해 알뜰폰을 소액으로 요금 운영을 하더라고 1개의 통신사 요금만 할인혜택이 있으니 복수의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면 해당 카드 이용하는것을 고려해 봐야 합니다.

해당 카드는 요금할인 최대액인 15,000원을 모두 할인받는 이상의 요금을 사용하는 알뜰폰 사용자 분들이 사용하는것이 더 적합하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3. 전월실적 제외 항목 확인

전월실적이용금액중 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들은 늘 조심해야 합니다. 타이트하게 실적관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조심해야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아래의 전월실적 제외 항목들은 한번씩 살펴봐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단기 장기 카드대출 각종 수수료나이자 그리고 연회비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구매 충전 금액 상품권 등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니 참고해 주세요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마치며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 혜택

지금까지 신한카드 알뜰모아(More)의 할인혜택과 함께 온전한 할인을 받기 위해서 주의해야될 주의사항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한카드를 꼭 이용해야 되는 분들 중 통신비 할인을 받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주의사항은 꼭 한번 읽어보신이후에 카드 발급을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정보 공유를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