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카카오페이 카드 일명 춘식이 카드 혜택2종 디자인 4종 신청하는 방법 꼭 보세요

카카오페이 카드 일명 춘식이 카드 혜택2종 디자인 4종 신청하는 방법 꼭 보세요

혜택도 디자인도 마음대로   누구나 계산을 할 때 인싸가 될 수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페이 카드인 일명 춘식이 카드만 만들면 말이죠. 디자인의 선택부터  혜택까지 고르는 내맘대로 카드 카카오페이 춘식이 카드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페이 카드 춘식이 카드 무엇인가요?

춘식이카드 디자인

아는 사람들 계좌는 일명 춘식이 카드라고 불리는 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춘식이라는 캐릭터를 이용하여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들을 만족시키는 카드가 있다고 합니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카드이니  우리 학생들까지 주저 없이 만들 수가 있는 충전형 카드입니다.

거기에  혜택까지 직접 고를수가 있다고 하니 본인에게 맞는 혜택만 쏙쏙 골라 담고 나만의 디자인으로 카드를 완성해보세요.

카카오페이 춘식이 카드 디자인 미리보기

일명 춘식이 카드를 만들 때 디자인을 총네 가지 분류로 골라서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각각의 디자인은 다음과 같으니  카드를 선택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페이 옐로우 카드 디자인

페이 옐로우 카드 디자인

길냥이 춘식이 카드 디자인

길냥이 춘식이 카드 디자인

라이언&춘식이 카드 디자인

라이언 춘식 디자인

춘식&라이언 카드 디자인

춘식 라이언 디자인

그리고 이와 함께  대박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하나 있는데  카드 뒷면에 카드번호가 위치한 곳에 다음과 같이 개인의 메세지를 입력하여 발급받을수 있는 색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아래의 예시와 같은 사진들이 샘플로 제공이 되었는데요 “냥줍 나도 이제 고양이 있어”라는 문구가 인상이 깊네요 ㅎ 진짜 고양이 한마리 얻은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카드 뒷면 메세지 입력 예시

디자인적인 요소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으로 사용하면 있어서는 혜택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어떤 좋은 혜택들이 있는지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식이 카드 혜택 모아 보기

카카오페이머니 카드인 춘식이 카드를  만들면서 받을수있는혜택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가 되게 됩니다.  바로 [MZ라이프팩] 이라는 것과 [어디서나 적립팩] 이라는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이 됩니다.

카드를 만드실 때이 두가지 유형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서  혜택을 정할 수 있습니다.

▣ 어디서나 적립팩 혜택 확인

먼저 어디서나 적립팩의 혜택을 살펴보면  국내에 있는 모든 가맹점에 있는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금액에 대하여 0.3%에 대하여 적립을 해 주는 혜택 있습니다.

이는 내가 카드 사용에 있어  특정 분야의 집중적으로 사용되지 않고  여러 군데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선택하면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특정 분야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카드 사용이 있다라고 하시는 분들께서는 MZ라이프팩을 고려해 주시면 좋습니다.

어디서나 적립팩 요약

▣ MZ라이프팩 혜택 확인

Mz 라이프팩은 우리 mz 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될 수 있도록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업체로는  카카오프렌즈  하이버  여기어때  CGV  카카오  카카오웹툰 번개장터 할리스 커피 등의 업체에서 사용되는 금액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포인트를 제공받는다고 이해하여 주시면 됩니다.

적립은 최대 30,000P 포인트 까지 가능하나 이는 전월실적에 따라 다른점이 있으니 이부분은 본인의 1달 카드 사용금액을 비교하여 어느정도의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지 생각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MZ라이프팩 사용처

전월실적에 따른 포인트 적립 한도

  • 15만원 이상 – 5,000P
  • 3-만원 이상 – 10,000P
  • 60만원 이상 – 20,000P
  • 90만원 이상 – 30,000P

혜택을 알아봤으니 신청 하는 방법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신청은 매우 간단합니다 국민메신저인 카카오톡에서 바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춘식이 카드 사용방법 및 가능 한도

춘식이 카드의 경우 일반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 개념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사용방법은  충전식 사용방법으로 이해하여 주시면 됩니다.해당카드로 연결한 계좌안에 금액을 충전시켜놓고  해당 금액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긴 하는데요 일일 한도는 200만원으로 설정되어 있고 월 한도는 1000만원으로 설정되어 있으니 사용량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한도에대하여 인지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 춘식이 카드 신청 방법

카카오톡 내에서 신청이 가능한만큼  아래의 내용을 그대로 따라 해 주신다면 바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카오톡 어플을 열어 주신 이후에  하단에 메뉴 부분에서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점 3개부분인 매뉴] 클릭해주십시오

카카오페이 춘식이 카드 발급 매뉴이동

상단에 노란 화면 바탕에  카카오 지갑을 열 수가 있는데 [카카오페이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카카오페이 홈으로 이동이 됩니다. 이이서  하단에 메뉴 중에 [고양이 얼굴을 한 아이콘 페이카드] 를 눌러주세요

페이 클릭

이어서 두가지 선택사항중 춘식이 얼굴이 보이는 [머니]에 있는 카드를 발급신청하면 됩니다.

발급신청

다음 페이지부터는 카드 신청 하는 페이지인데 먼저 [카드 신청하기]를 눌러 주세요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디자인 선택]을 진행해 주세요

그다음 계좌의 연결을 진행해주어야 카드발급이 되니 [계좌연결]을 진행해 주세요

계좌연결

카드 만들기로 넘어가는 [카드 뒷면 유형의 선택] 과 함께  혜택을 결정하는 [리워드팩 선택]을 진행해 주세요 (이부분에서 카드의 뒷면에 원하는 글씨를 적으면 인싸 카드가 탄생되게 됩니다ㅎ)

카드 뒷면 유형 선택

그리고이어서 카드 정보인 [영문명입력], 카드를 받을 [배송지 정보]를 입력 확인해 주세요

그 다음으로는 [신분증을 통한 본인 인증]을 진행하고  [카드의 비밀번호]를이어서 설정하여 줍니다. 

기본정보 입력

이 모든 과정이 다 완료가 되었으면 하단에 카드 신청을 함께 눌러주시면 카카오페이 카드 춘식이 카드 발급이 모두 완료가 되게 됩니다.

카카오 페이카드 이벤트 꼭 챙겨보세요

이제 카카오페이카드인 춘식이 카드 소유자가 되었다면  카카오페이 카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상시로 지켜보시면 좋습니다.

의외로 꿀 이벤트들이 많이 진행이 되며 생각보다 이벤트의 참여가 많지 않은것 같아 당첨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벤트는 주로 카카오페이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카카오 페이 춘식카드 정보 공유 마치며

지금까지 카카오페이 카드 춘식이 카드 정보에 대한 내용을 공유 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젊은세대인 MZ세대를 겨냥한 만큼 많은 만족감을 주는 카드가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 보다는 혜택을 좀더 중요시 하는 분들이 있다면 신한 딥 드림 체크카드도 한번 살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정말 혜택은 좋습니다.

체크카드 발급에 관련되어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며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