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2022 신한카드 이츠모아 더모아의 부활?? (혜택 및 장점 단점 살펴보기)

2022 신한카드 이츠모아 더모아의 부활?? (혜택 및 장점 단점 살펴보기)

온라인 쇼핑 10% 대형마트 10% 배달 앱 10% 주유 리터당 100원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사 그리고 도시가스 이모든게 실제로 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Z 패밀리 카드 혜택확인과 함께 분석 확인해보세요

신한카드 더모아의 후속작이라고?

현재는 단종된 신한카드 더모아가  후속작이라고 내놓은 카드가 신한카드 이츠모아 라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전작에 위하여 혜택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잘 사용해 보면 나름 괜찮은 카드가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또 쌓인 포인트를 활용해서 외화체인지업이라는 계좌로 입금을 할수 있고 이에 따른 외화로 투자를 진행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서의 혜택은 환전하는 수수료가 무료 입니다. 환율이 높은 시점에서 외화로 가지고 있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수 있겠죠

그외의 어떤 혜택 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이츠모아 디자인 살펴보기

신한카드 이츠모아 디자인

해당카드의 디자인은 2종류에서 고를 수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아래의 2종인데요 색상이 정반대되는 데이비스 걸로 되어 있어 두 가지 중에 마음에 드는것으로 선택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두운 색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밝은색을 좋아하시는분들이 나눠서 카드 디자인을 고르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의 신청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디자인이 움직이는것 까지 보실수가 있는데 이 움직이는 디자인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수도 있으니 한번 살펴봐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이츠모아 주요 혜택

새로 발급된 신한카드 이츠모아 카드의 주요 혜택을 아래에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립과 추가 적립을 통한 운영을 하고 있는데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본적립 – 5천원이상 결재세 1천원 미만 금액 적립

전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사용 하였을 경우 남은 1천 원 미만 금액을 마이신한 포인트로 적립을 해줍니다. 

예를 들어 5,900원짜리 커피를 사먹었다고 치면 5천 원에서 제외한 900원을 마이 신한 포인트로 적립을 해주는것이라 볼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적립한도가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 전월실적 40 ~ 80만원 : 8,000 포인트
  • 전월실적 80 ~ 120만원 : 15,000 포인트
  •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  : 30,000 포인트

▶ 추가적립 – 요식업/배달앱/온라인마켓 정액 적립

건벌 결재 금액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금을 다음과 같이 적립 진행하여 주며 신한 PLAY앱으로 사용할 경우 건별 100포인트 추가 적립이 진행됩니다.

  • 결제금액 15,000원이상 – 500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결제금액 30,000원이상 – 1,000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결제금액 50,000원이상 – 1,500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해당 부분역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적립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아래의 적립한도 확인

  • 전월실적 40 ~ 80만원 : 8,000 포인트
  • 전월실적 80 ~ 120만원 : 15,000 포인트
  •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  : 30,000 포인트

■ 적용 가능한 업종 확인하기

  • 요식업종 : 한식 일식 중식 커피전문점 제과점 일반 대중음식점
  • 배달앱 :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땡겨요
  • 온라인 마켓 : 마켓컬리 GS프레시몰, 오아이스 마켓

*적용가능한 업종 결재시 공식 앱에서 “앱 내 카드결제”를 통해서 진행해야 적립이 됩니다.

▶ 적립 포인트 투자 – USD 환전수수료 면제

신한은행의 외화계좌인 “외화 체인지업 계좌”에 매월 적립되는 포인트를 연결하여 달러로의 환전을 통한 자동투자로의 연결을 할수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자동투자를 하기 위해서 달러로 환전될떄의 수수료는 면제 이며 출금할때는 수수료 면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USD달러로 진행할때만 혜택이 적용되어 나머지 통화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점도 주의해야 합니다. 

신한카드 이츠모아 발급전 주의 사항

카드 발급하기전에 꼭 알아야할 주의사항들을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연회비가 존재합니다.

연회비는 일반적인 카드들이 거의 대부분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국내전용과 해외 VISA 카드 연회비는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 국내전용 : 15,000원
  • 해외겸용 : 18,000원

현재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자세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관련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월실적에 대한 확인 (제외대상 포함)

전월실적은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일시불+할부) 금액을 산정하여 반영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의 항목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 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기프트카드 , 선불카드 구매 · 충전금액, 상품권 ,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 충전금액, 지방세, 국세,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도시가스, 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거래 취소금액

▶ 신규 발급에 따른 혜택

처음 회원 가입을 하는 신규 발급 회원의경우 카드사용 등록월 + 1달까지 40~ 80만원 구간의 할인 혜택과 한도가 적용이 됩니다. (예시 : 2022년 3월 신규카드 발급 – 실적에 관계없이 4월달까지 40~80만원 전월실적과 동일하게 적용 / 해당기간중 전월실적 초과시에는  초과된 내용으로 반영됨)

이츠모아 VS 다모아 비교

신한 다오마 카드와 이츠모아 카드와의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연회비 부분은 국내와 해외 모두 동일합니다. 이어서 전월실적부분은 다모아 30만원 이상 이츠모아 40만원 이상으로 전월실적 부분에서는 다모아 카드가 조금더 유리하게 적용이 됩니다. (그러나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크게 상관이 없을것 같습니다)

혜택부분에서는 많은 차이가 나는데요 기존의 적립 방식과 적립을 진행하는 방법은 유사하나 이츠모아 카드의 경우 적립금액이 전월 실적별로 한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모아 카드의 경우 적립 한도와 횟수제한이 없는 혜택들이 많습니다.

사실 비교가 약가 무색하기는 하나 지금은 다모아카드가 신청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아쉬움으로 남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이츠모아 장/단점 리뷰

▶ 신한카드 이츠모아 장점

해당 카드의 장점은 일반 생활권역에 집중이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가 일반 생활비로 많이 사용하는 식생활 위주의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거나 온라인 마켓으로 주문하여 먹는 가공식품등의 구매에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 특수성에 맞게 포장위주의 음식이나 보관이 가능한 음식을 구매하는등의 활동에 맞추어 있어 이런 생활패턴이 맞는 분들에게 좋은 카드일것 같습니다.

▶ 신한카드 이츠모아 단점

아무래도 전작인 다모아 카드에 비해서 피킹률이 많이 떨어지는게 단점입니다. 다모아 카드의 경우 최대 16%까지 피킹율이 되었으나, 신한카드 이츠모아는 최대 4%대의 피킹률을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유할인등이 빠져 있기 때문에 주유관련카드로 함께사용하기에는 다소 부족한점이 있지 않은가 합니다.

신한카드 이츠모아  신청 바로가기 

신한카드 이츠모아 발급은 온라인신청으로 바로 발급받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청페이지로 이동하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이츠모아 카드 마치며

지금까지 신한카드 이츠모아 관련 내용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전작인 신한 다모아 카드가 너무 많은 혜택을 주어 조기에 종료가 되어 대체로 나온 신한카드 이츠모아 아쉬운부분도 있지만 여러가지로 잘 활용하면 좋은 카드가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위와 유사한 카드로는 온라인 할인과 더불어 대형마트 할인까지 가능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 카드를 추천 드리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