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FUN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가격 및 예매 정보 - 빠른 예매를 위한...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가격 및 예매 정보 – 빠른 예매를 위한 4단계 방법

최근 국가대표팀의 내한 경기에 이어서 7월달 토트넘의 내한경기까지 이벤트가 많은 여름이 될것 같습니다. tv로만 보던 토트넘의 스타들을 국내에서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 정보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국민클럽 토트넘 2022 내한 확정

2022년  우리나라 축구 개 있어 참 의미가 많은 헤이 기도합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2022년에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이라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토트넘은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으로 국내에서 정말 많은 관심을 받는 팀이면서 사랑받는 팀중의 하나 입니다. 

오는 2022년 7월 13일 수요일과 16일 토요일에 각각 K리그 올스타팀과 세비아라는 클럽과의 대결로 경기일정이 확정된 상태 인데요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에 성공만 할수 있다면 직접 선수들을 눈으로 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중계부터 예매 모든것 쿠팡플레이에서 진행

해당경기는 쿠팡 플레이에서 중계를 하고 예매도 받을 예정입니다. 그 이유는 관련 경기를 주관하는 주관사가 바로 쿠팡 플레이 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쿠팡플레이에서 주관하는 미니 대회 라고 볼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이번 토트넘 내안을 주도해 모든 것이 쿠팡에서 진행이 됩니다. 빠른 예매를 위해서는 쿠팡플레이 어플설치와 가입이 필요한데요 어플에서 쉽게 설치 가입이 가능하니 예매를 위한 분들은 설치를 서둘러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플이 설치가 되신 분들이라면 이제 경기일정과 함께 예매 일정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데요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거의 모든 표가 매진이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빠른 클릭이 예상이 됩니다.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경기일정

먼저 경기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는 현재까지 2개의 게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 토트넘 VS K리그 : 7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
  • 트토넘 VS 세비야 : 7월 16일 토요일 저녁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예매 일정 및 시간(중요)

다음으로는 매우 중요한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 일정입니다. 이부분은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니 꼭 챙겨놓아야 합니다. 각각의 예매 시작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토트넘 VS K리그 :  6월 17일 금요일 오후 3시
  • 트토넘 VS 세비야 : 6월 19일 일요일 오후 3시

최근 열린 브라질전에서도 확인할수 있었지만 생각보다 많으니 인원들이 몰리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접속에 성공하기도 전에 예매가 끝나버리는 상황이 발생하였으니 적극적으로 빠르게 예매를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 방법과 꿀팁

금번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은 오로지 쿠팡플레이 라는 어플을 통해서만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어플이 설치가 되었다면 각각의 단계별로 하나씩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회원가입 로그인

위에서도 한번 공연을 드렸지만 쿠팡 플레이 어플 로그인까지 진행을 해야 합니다.  쿠팡와우 회원이 먼저 되어야 하는데 쿠팡와우는 가입하면 1달이 무료이기도 하면서 쿠팡 로켓배송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으니 1달 무료체험을 통하여 가입을 해주세요

경우에 따라서는 회원가입후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후에 탈퇴를 하여도 되오니 가능한 1달 무료체험을 이용하면 더욱 좋을실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홈상단 스포츠 매뉴에서

쿠팡 플레이 어플을 설치를 하신 분들이라면 로그인까지 완료하신 이후에 상단의 스포츠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스포츠 관련 일정들이 나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위치 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로고 아래의 배너 클릭을 통하여 바로 티켓예매로 이동할수가 있습니다. 

▶예매 알림설정 해 놓기 꿀팁

이렇게 경로를 통해서 찾았다면 경기가 열리는 경기 일정 옆에 총 모양에 알림 설정 있습니다 해당 모양을 클릭하게되면 티켓팅이 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진행을 해 놔야 될 것 같습니다.

이와 함께 알림 설정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알게 예매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 놓는 부분이 필요합니다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는 위의 경로로 진행할수도 있고 쿠팡플레이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할수도 있으니 어플외의 사이트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 티켓 예매 가격 확인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와 관련되어 중요한 정보가 가격정보 입니다. 가격정보와 함께 추가로 받을수 있는 혜택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VS 팀 K리그 가격 및 좌석 정보

우선 토트넘과 팀 k리그 경기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비싼 프리미엄A는 40만 원이라는 가격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쿠팡 어우 멤버십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10% 할인된 가격인 36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A로 예매를 하게 되면  기념품으로 짐색과 응원 머플러 매치데이 매거진을 받을수 있습니다. 

관중석 자리도 벤치 바로 뒤에 앉을수 있게 되고 가장 중요한 건 토트넘의 오픈 트레이닝 관람 권리가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경기 전 국내에서 훈련을 할 텐데 이 티켓을 구입하신 분들은 직접 현장에서 토트넘의 훈련도 직관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B도 오픈 트레이닝 관람 권리가 제공됩니다 가격은 30만 원으로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27만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C는 25만 원인데 여기서부터는 오픈 트레이닝 관람이 불가능한 차이가 있습니다. 나머지 좌석별 가격은 다음의 표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토트넘 VS K리그 예매 가격표

▶토트넘 VS 세비아 가격 및 좌석 정보

이어서 토트넘과 세비아 전입니다. 이 경기가 팀 k리그 전보다 조금은 더 비싸게 구성이 되어 있고 아무래도 스페인 유명팀이 초청이 되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먼저 가장 비싼 프리미엄 S석은 40만 원입니다. 제공되는 사항은 위의 K리그 내용과 동일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어서 프리미엄 A석은 35만원으로 세이아전은 프리미엄 A까지만 오픈 트레이닝 관람권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토트넘 VS 세비아 예매 가격표

AIA 이벤트를 통한 관람 방법 꿀팁

토트넘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사인 AIA 이벤트를 통해서도  토트넘 내한 티켓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다음과 같은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이번시즌 토트넘에서 시즌 최고의 선수 투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표를 통하여 최고의 선수를 뽑은 다음 추첨을 통하여 토트넘 경기 직관 티켓을 총 70장까지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으니 해당 AIA 시즌 최고 선수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토트넘 티켓을 구하는 방법도 하나가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토트넘 내한 티켓 가격 및 예매 정보 마치며

지금까지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 정보와 예매를 할수 있는 방법등에 대한 부분 그리고 가격정보까지 공유를 드려보았습니다.

우리 손흥민 선수가 있기 때문에 참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지만 그 활약이 더 대단했기때문에 더울 기대가 되는 직관 경기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들의 토트넘 내한 티켓 가격 및 예매 정보를 통하여 꼭 예매에 성공하였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며 이상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토트넘 내한 티켓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