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FUN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이용방법 - 집에서 편한하게 3일간 타보고 결정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이용방법 – 집에서 편한하게 3일간 타보고 결정

차량 반도체 대란으로 새차를 뽑는것은 인내심 테스트라는 말이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받아볼수 있는 중고차 시장에서 집에서 쉽게 받아볼수 있는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이용하고 더욱 쉽고 편안하게 중고차 거래해 보세요 

중고차 시장이 갈수록 커지는 이유

남자들의 장난감 끝판왕이라고 하죠 오늘은 바로 자동차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반도체 이슈로 갈수록 중고차 시장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산차를 포함안 거의 모든 차들중 인기가 있는 차들의경우 대기가 기본 최소 6개월 이상 심한경우에는 1년 이상의 대기기간이 발생되고 있는데요 

이럴때일수록 1년안팍의 신차급 중고차들의 수요가 엄청 많아지고 있으며 그 값도 꾀나 받을수 있는것으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중고차인데 신차가격을 주고 사야하는 부분들이 부담이 될수도 있습니다. 그럴경우에는 일주일 단 7일만에 차량이 출고되는 렌트카를 구매하여 인수하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공유드린 내용과 같이 월 39만원으로 스포티지를 구매할수도 있고, 월 31만원대에 K8 차량을 구매할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물론 약관이나 세부 내용은 상세히 볼 필요가 있습니다)

중고차 시장 약간은 부담스럽다.

중고차 시장을 꺼려하는 이유들중 하나가 바로 상사에 방문하거나 중고차 시장을 방문하여 차량을 보는 부분에 있어 부담스러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중고차 시장이 부담스러운데 새차를 빨리 받거나 렌트로 인수하여 운영하는 방법등에서는 비용적인 측면의 부담이 또 증가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이방법은 소비자가 다소 부담을 덜 느낄수 있는 방법으로 구매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카 홈서비스 무엇인가?

케이카 홈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정의되어 있습니다.. 

케이카 앱이나 PC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마음에 드는 차를 찾아 고른 후에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를 이용항 삼담 주문 결재를 진행하면 내가 원하는 차를 케이카 전문 배송기사가 안전하게 배송을 해 주는 시스템이라고 설명을 들어보게 될 수 있습니다.

즉 차량을 인터넷으로 본후에 원하는 차량을 직접 고객이 받기 편한장소로 배송을 해주는 시스템으로 볼수 있습니다.

중가차 시장을 방문하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좋은 방법인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존 차량을 정리하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꼭 살펴봐주세요
- 자동차 채권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2300억 상당, 지역개발채권)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이용방법

요즘 바야흐로 모바일시대인데 모바일로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케이카 어플 설치 진행

먼저 케이카 전용 어플이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서치해 주신 이후에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 애플 / 갤럭시- 안드로이드)

▶ 내차사기 홈서비스 진행방법

이제 본격적으로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뉴는 어플을 열면 바로 쉽게 실행할수 있게 되어 있고 내차사기홈서비스라는 항목을 눌러 줍니다. 

조건에 맞게 차량을 검색해 주면 됩니다. 여기서 살짝 팁을 드리면 신차 기준으로 검색을 하신다면 연식은 최신 3년이내 키로수틑 50,000km 이내로 보시면 좋고 사고 이력에서 무사고를 포함한 단순사고도 50만원 이하의 수리내역이 확인되는 차량을 고르시는것이 좋습니다.

차량을 고르셨다면 하단에 전화상담과 홈서비스 바로구매 버튼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전화상담을 꼭 진행하여 주시고 구매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 결정을 하였다면 홈서비스 바로구매를 누르셔서 차량의 최종 구매예상 가격과 함께 도착하는 날짜등을 확인하여 구매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이어서 명의자 정보 배송정보등을 입력하여 최종 결재까지 마무리하시면 원하는 배송지에서 차량의 확인과 함께 구매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위의 과정들을 다시한번 요약해 보자면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내차사기 프로세스가 진행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 내차사기 홈서비스 클릭
  • 차량의 검색 진행
  • 홈서비스 바로구매 클릭
  • 명의자 정보와 배송정보 입력
  • 케이카 워런티 여부 선택 (꼭 하지 않아도 됩니다)
  • 현금 , 카드, 케이카 할부로 결제 방법 선택
  • 상담후 결재 진행

▶ 3일간 타보고 환불 가능

혹여나 생각한것보다 실물이 만족스럽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3일간 운행을 해보면서 최종 이수를 하지 않으실수 있습니다. 조건이 없이 환불이 가능한 날로서 타보고 정 아니다 싶거나 이상이 발견되면 환불이 가능하다는점도 꼭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이용방법 마치며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지금까지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장점으로는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수 있다는 점이 제일 장점인것 같고, 혼자 중고차 시장을 방문하여 설득당하듯 구매하는 부분에 대하여 걱정하시는 분들의 걱정을 조금은 덜수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동차를 잘 아는 지인이 있다면 함께 검수과정에서 도움을 받는다면 아마 최고의 중고차 거래 방법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케이카 중고차 홈서비스 이용방법을 활용하여 좋은 중고차 구매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