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가격 주차 정보 한방 해결 (100%할인도 있네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가격 주차 정보 한방 해결 (100%할인도 있네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하시려고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정보입니다. 입장료 부담이 되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정보 이용하여 저렴하게 이용해 보세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기본 입장료 부터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정보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방문하려는 분들중 입장료에 고민이 많으신분들이 계실것 같습니다. 대부분은 어린이를 포함한 가정단위로 방문을 하게 되는데 4인가족이 그냥 입장료를 내고 방문한다고 가정하였을때 최대 11만원이라는 금액이 발생됩니다. 

기본적으로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입장료는 다음과 같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 성인, 청소년 입장료 : 30,000원
  • 어린이 입장료 : 25,000원

연령을 13세 기준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13세 이상이 되었다면 청소년 요금으로 적용이 됩니다. 반면 13세 이전인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은 어린이 요금을 적용받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료를 지출할수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할인혜택에 정말 여러 군데 많이 있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을 최대 100% 까지 할인받고 아예 무료로 다녀올수도 있는데요 어떤 할인들이 있는지 하나씩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받을수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방법

먼저 누구나 받을수 있는 할인 혜택으로 아무것도 할인받을 방법이 없다면 다음의 방법을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이벤트 정보확인 숨은 꿀 할인이 많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살펴 보기 전에 우선 이벤트 정보를 항상 확인하는 습관을 들여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 내용이 매월 달라지기는 합니다만 굉장히 좋은 이벤트들이 많이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이번달인 5월만 하더라도 아쿠아리움 방문 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성인1인 결제시 어린이 1인 무료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이를 할인율로 환산하면 40%이상이기 때문에 왼만한 할인보다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꼭 이벤트 정보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 생일을 맞이하였을때 40% 할인 가능

생일을 맞이하여 따면 주민등록증이나 여권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입장료 4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동반으로 오시는 분들 3명까지 30%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생일 당일 날은 포함하여 해당월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5월 달 생일이 있으면 5월 안에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입장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반하는 인원의 모두가 가능하기 때문에 서로서로 생일임을 챙겨본다면 의외로 좋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방법 입니다.

▶ SNS 인증 우대 20% 할인(카톡 가능)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신다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인스타그램 팔로워 인증만으로도 본인 20%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혹시 인스타를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만으로도 동일하게 20%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꼭참고해 주시면 좋습니다. 

특정 계층 증빙으로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방법

본인 똔느 가족에서 특정계층에 해당이 되신다면 할인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의 방법을 참고해 기본할인보다 높은 할인율로 할인받아 보세요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할인 30%

장애인 복지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30%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본인 포함하여 동반 3인까지 함께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4인가구 기준 30% 할인이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국가 유공자분들도 역시 30% 할인이 가능한데요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분들과 동일하게 30% 할인을 본인 포함하여 3인까지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 위의 2가지 사항은 꼭 증빙서류나 확인가능한 부분을 챙겨가셔야 함을 잊지 마세요

▶ 군인, 군무원, 교직원, 유아교사 할인 30%

국가를 위해서 일하시는 분들 중 군인 군무원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교사 및 교직원 분들께서는 30%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본인의 신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가져 가면 30% 할인이 적용되며  동반 3인까지 함께 적용이 가능합니다.

▶ 경로 우대 30% 할인

65세 이상의 연령이신 어르신분들께서도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는데요 본인의 연령을 증명할수 있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시면 30%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본인만 할인이 가능한 부분 꼭 참고해 주세요

제휴서비스로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방법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의 효율이 제일 높을수도 있는 제휴서비스 이용에 의한 할인인데 이는 카드나 회원권 통신사 등에 의한 할인이 있습니다. 할인이 높은순으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KB 국민카드 포인트 결재로 100% 할인가능

KB 국민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해당될 수 있는 할인혜택으로 KB스타샵 포인트 청구 차감을 통하여 10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이 부분은 KB 국민카드 포인트가 많으신분들의 해당이 될 수 있는 부분으로  매표소에서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겠다고 하시면 해당 입장권 만큼의 금액이 차감되는 방식으로 운영이 됩니다.

▶ BC카드 포인트 결재로 100% 할인가능

KB 국민카드와 유사한 방식으로 비씨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BC 탑포인트를 청구 차감 결제하여 100% 할인을 받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위의 KB 국민카드와 동일하게 진행을 할수 있습니다. 

▶ 한국 잡월드 이용고객 성인1인 무료

한국잡월드 무제한 이용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린이 1명 결제시에 어린 1명을 무료로 결제진행할수 있습니다. 

무제한 이용권을 이용하는 이용 기간 내에만 할인혜택이 주어지는점 참고해 주세요 

▶ 문화누리카드 40%할인혜택

문화누리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40% 할인된 가격에 입장을 할수 있습니다. 해당카드로 결재를 한다면 본인포함 동반 3인까지 40%모두가 적용되오니 지급받은 10만원으로 성인 4명의 할인이 가능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 항공사 (아시아나,진에어) 제휴 30% 할인

아시아나 항공과 진에어 항공 탑승권을 제공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의 경우 클럽 멤버십 카드만 있어도 항공권 없이 30% 할인이 가능한 부분까지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KT 멤버십 30% 할인(어린이날 50%)

KT 멤버십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멤버십 바코드 제공을 통하여 본인을 포함한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합니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에 한하여 50% 할인이 적용가능하오니 이부분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유플러스 멤버십 20% 할인

KT 멤버십보다는 조금 적은 할인이지만 유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20%의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기타 제휴 서비스 할인 혜택 요약

  • 키자니아 서울 연간이용 고객 최대 30% 할인 가능
  • 한국민속촌 연간이용고객 최대 37% 할인 가능
  •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연간회원 최대 45% 할인가능
  • 오크우드프리미어 코엑스센터 연간 고객 최대 20% 할인가능
  • 메가박스 코엑스 이용고객 20% 할인가능
  • 스타필드 코엑스몰 이용고객 20% 할인 가능

코엑스 아쿠아리움 주차 정보 확인

코엑스에 방문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 중에  차량을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주차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주차정보 관련된 내용은 다음의 글에서 아주 자세하게 기제되어 있으니 꼭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을 많이 받을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주차장 정보 4가지 (출입구, 편한곳, 요금할인, 정산)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가격 주차 정보 마치며

지금까지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정보를 주요 정보로 내용 공유를 드려보았습니다. 

위의 글에서 잘 찾아만 보아도 당장 최소 20% 이상의 할인은 무조건 가능하니  아주 저렴한 가격에 즐겁게 이용을 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라며 이상 정보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