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1만원짜리 병원비도 가능할까?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1만원짜리 병원비도 가능할까?

아주 작은 몇만원정도의 병원비 또는 몇천원 짜리의 병원비도 신청하나로 입금이 되는 놀라운 사실 알고 계신가요??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에서 클릭 몇번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받을수 있었는데 받지 못했던 작은 병원비도 청구해서 받을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고 판단해 보세요

애매한 병원비 청구가 번거롭다

살면서 참 많은 병원 치료를 진행하고 치료비를 지불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중 금액이 큰건은 당연히 보험처리를 통하여 지불하지만 애매한 금액의 경우 보험처리를 하지 않거나 할수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봤을 때에는 모든 병원비에 대해서는  그 금액이 크든 작든  내가 가지고 있는 보험 청구 내역에 해당이 되면 모두 청구 할 수가 있습니다.

이미 체감 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실  보험 청구를 하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보험사에 제출해야 될 서류도 많이 있고 그리고  해당되는지 알아보는 일도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작은 금액이나 소액의 경우에는 그냥 이를 넘기는 일이 많습니다.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정말 간단하네요

번거롭고 복잡했던 서류준비와  절차들은 이제 그만  토스에서 진행되는 하나의 서비스인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로  정말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내가 사용했던 병원비에 대한 내역이 모두 리스트화 되어 있고,  이중 청구가 가능한 건을 선택하여 사용했던 영수증만 첨부하면 간단하게 진행하면 바로 청구가 되는 시스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Toss)라는 어플을 이용해 해야 하기 때문에  해당 어플이 아직 설치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어플 설치를 선행 해 주셔야 다음의 내용을이어서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각각 갤럭시 아이폰 용으로 받을 수가 있으니 설치 관련 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다음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주십시오

토스(Toss) 어플 – 안드로이드(갤럭시)

토스(Toss) 어플 – 애플 (아이폰)

자 이제 본격적으로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를 진행하는 과정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대로 따라 해 주시면 똑같은 결과를 가져 갈 수 있으니  지금부터 잘 살펴봐 주십시오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신청

어플설치를 진행한 이후에는 본인인증을 진행하면 토스 어플과 본인의 금융 현황을 연결할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진행이 처음이신분들은 토스 공동인증서 만들기를 통하여 인증서를 만들고 등록만 해주시면 최근에 모든 금융 사용 내역 등이 연결 되니 먼저 준비해 주시면 좋습니다.

이어서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진행절차는 다음의 과정으로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우선 토스어플을 실행하여 준이후  하단에 있는 메뉴 중 제일 오른쪽에 전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누르신 이후에 [보험] 이라는 항모목에서 [병원비 돌려받기]를 클릭해주세요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매뉴

 

그러면 본인께서 이용한 [최근 병원비]가 아래와 같이  확인이 됩니다.

병원비 확인

이어서 병원에서 관련 영수증을 챙기셨다면 [받았어요]를 눌러서 진행하시고, 챙기지않으신분들이라면 [아직이요]를 눌러 보험전문가와 상담 진행을 통하여 서류가 어떤것이 필요한지 정확히 확인한 이후에 준비하시면 됩니다.

첨부서류 확인

저렴인 영수증이 준비 되시는 분들께서는  부모님께서 가지고 있는 보험중에 [청구할 보험사]를 선택해줍니다 

보험사 선택

그리고 이어서 [병원에 방문한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하여 주시고, 관련 [증상이 있었던 시작일]을 이어서 적어주고 넘어갑니다.

청구사유 및 증상일자

서류나 보험 청구서가  있으신 분들께서는이어서 [병원에서 받은 서류를  사진으로 첨부]하여 주실 수가 있습니다.  사진은 최대 10장까지 올릴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 목록을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하단에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탭을 클릭하여 추가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서류 첨부하기

이어서 아래의 사진처럼 [보험금을 받을 계좌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토스 어플 깔고 금융관련 연결을 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계좌가 선택이 됩니다.  필요에 따라 원하는 계좌로 바꿀 수 있으니  잘 선택하여 계좌를 골라 주시면 됩니다.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계좌 선택

이제 보이 마지막 단계에 도달 했습니다. 지금까지 입력 하였던 [신청 정보를 확인]해 주신 이후에 [다음]을 눌러 최종 진행을 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정보 확인

다음을 눌러 진행한 이후에는 [동의]를 진행하여 주시고 마무리하면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동의진행

아래와 같이 신청내역에서 본인이 신청한 내역을 볼 수 있으며 신청 진행 상태 등도 확인할 수 있으니  진행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신청내역 조회를 해주시면 됩니다

신청결과 확인

이제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신청은  완료가 되었고  2~ 3일이내에 보험사에서 신청한 내역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사용한 병원비를 돌려받으시면 마무리가 되게 됩니다.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마치며

지금까지  토스 어플를 활용해서 진행할 수 있는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진행과정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토스 어플을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내가 받을수있는혜택에 대하여 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다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같은 경우도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와 유사하게 조회 신청이 가능합니다.추가적으로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살펴 보면 좋을 것 같다 함께 공유해 드렸습니다. 

좋은혜택과 편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만큼 적극적으로 신청도 해보고 문의해보고 해서 내가 받을수 있는 이런 숨은 돈들을 모두 찾아 받으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3 COMMENTS

  1. Hey there!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assist with SEO? I’m trying to get my site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result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Kudos! You can read similar art here: AA Lis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