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요금 어떻게 될까? 대처방법 2가지 까지 함께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요금 어떻게 될까? 대처방법 2가지 까지 함께 

알뜰폰 프로모션을 통해 가입된 분들중 할인기간이 종료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요금 어떻게 될까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프로모션이란?

글을 보는 대부분의 분들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알뜰폰을 이용하는 최고의 목적중에 하나인 바로 비용절감을 위하여 이용하는 상품들을 말하는데

파격적인 할인율과 함께 할인 기간을 제공하는 알뜰폰 전용 요금제들을 말할수가 있겠습니다.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는 분들께서는 이런 방식으로도 알뜰폰 프로모션 갈아타기를 하면서 통신비용을 절감합니다 (대단해요)

알뜰폰 프로모션은 기간이라는것이 정해져 있습니다. 업체별 통신사별 각각 내용이 다르긴 한데 짤게는 3개월에서 길게는 24개월까지 프로모션 기간은 정말 다양하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대부분 가입을 할때 프로모션 기간을 염두해 두고 할인된 가격으로 만세를 부르면서 가입을 하지만 프로모션 이 끝나는기간을 인지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요금 어떻게 될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요금은?

다음의 사진은 설명을 돕기 위한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요금제라면 10개월 통신요금은 33,000원으로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이 끝나고난 11개월부터는 39,490원이라는 요금이라고 나와 있기때문에 정확히 11개월부터는 39,490원의 요금이 나올것입니다. 

즉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요금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이 바로 적용이 된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미리 챙기지 못하거나 통신비를 자동이체 해놓고 요금을 잘 살피지 않는 분들이라면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 조금 비싼요금으로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냥 써야 할까요? 아닙니다 충분히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의 내용에서 확인해 보시죠

알뜰폰 프로모션 끝날때 대처방법 2가지

프로모션 기간이 끝났거나 종료가 다가오고 있다면 다음의방법으로 대처를 해볼수 있습니다.

✅ 종료전 번호이동 갈아타기

알뜰폰은 무약정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부분에 대한 장점인데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기 전이라면 다른 알뜰폰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통해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관련하여 정리가 잘되어 있는 알뜰폰 프로모션 갈아타기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 귀찮음방지 고정 요금제 사용

이부분은 갈아타기가 정말 귀찮은 분들에게 알뜰폰 프로모션 끝날때 대처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적용되지 않는 요금제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 요금을 사용할수 있는 요금제가 많이 있습니다. 

보통 이런요금제들의 가격은 3만원초반대에 형성이 되어 있는데 한번씩 기간을 두지 않고 평생 저렴한가격에 나오는 이벤트 요금제들이 나오기도 하니 이벤트 정보도 잘 살펴봐 주시면 좋습니다

2022년 9월 기준으로 해당 요금제들의 리스트들을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리오니 알뜰폰 프로모션 끝날때 대처방법 으로 검토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면서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썸네일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요금 어떻게 될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해서 약간은 대처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세가지의 문장으로 결론이 요약 되네요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면 요금은 할인이 제외된 요금으로 적용 청구된다. 그러므로 통신비용이 증가한다.

저렴하게 사용하고 싶은데 귀찮다 이런분들은 프로모션의 적용은 없지만 합리적인 무제한 요금제로 가시는걸 추천 드리고

완전 저렴하게 알뜰폰을 알뜰폰 답게 요금제로 이용을 하겠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약정이라는 장점을 활용하여 계속 갈아타기를 통하여 할인폭이 크고 할인기간이 긴 상품으로 번호이동을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요금제 비교사이트에서 비교해 보세요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