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하주석 헬멧 퇴장 장면 직캠 커뮤니티 반응 7가지 모음

하주석 헬멧 퇴장 장면 직캠 커뮤니티 반응 7가지 모음

지난 6월 16일 대전 한화이글스 파크에서 판정에 불만이 생긴 하주석 선수의 퇴장사건이 있었습니다. 하주석 헬멧 퇴장 관련된 영상과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퇴장의 서막 – 낮은 스트라이크

퇴장의 발단이 된것은 여러가지의 이유가 복합적일수도 있으나 다래마을 하주석 선수의  타석에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먼저 추억으로 들어온 낮은 쪽의 스트라이크 판정이 문제가 되었는데 화면으로 보기에는 다소 낮은 부위에 초구가 들어갔음에도 스트라이크 판정을 받은 하주석 선수는 약간의 불만을 표시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말들이 많겠지만 다수의 많은 분들께서는 다소 낮은 부분으로  스타라이크 판정을 받은 부분에 대하여 볼에 가까운 부분이라는 의견으로 공감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결국 삼진아웃이 되다

약간의 불만을 표시한 하주석 선수는 이후 투 스트라이크 이후에 결국 낮은 포크볼의 하여 삼진을 당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삼진아웃이 된 이후에 자신의 분노를 표출하게 되며 야구 배트를 땅에다 내리치게 되었습니다. 

강한 불만을 표시하는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됩니다.  아마 초구의 낮은 스트라이크 판정도 많은 영향이 있었을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퇴장 이후 헬멧 논란

퇴장 장면과 관련되어 삼진아웃 이후에  많은 논란을 만들어내고 있는 장면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퇴장에 대한 판정에 불만은 당연히 선수로서 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네 그 불만을 표시하는 과정 중에서  퇴장명령과 함께 더그아웃으로 들어가는  과정에 있어 화를 참지 못하고 헬멧을 집어던지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하주석 헬멧 퇴장에 따른 던져진 헬멧에 한화이글스 외국인 코치가 머리를 부딪히게 되는 상황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하주석 헬멧 퇴장 관련영상 반응 모음

하주석 선수의 입장에서는 굉장히 안타까운 일이고 답답한 마음일것 입니다. 그러나 선수를 바라보는 여러가지 시각에서는 다음과 같은 의견과 반응들이 있으니 어떤 반응들이 있는지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하주석 헬멧 퇴장 관련 영상

▶하주석 헬멧 퇴장 관련 커뮤니티 반응

하주석 퇴장 관련 마치며

전일자 발생된 상황에 대하여 여러가지 내용들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프로야구를 바라보는 팬들의 입장에서는 심판의 판정에 대한 아쉬웁도 있을것 같고, 선수 본인의 화를 참지 못하고 눈살을 찌푸리게 한 부분에 대한 부분도 조금 아쉬운 부분으로 생각이 될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이런 일들이 발생될수 있지 않게 잘 개선되고 즐거운 영상과 즐거운 미담으로 만날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함께보면 즐거운 글 공유
- 토트넘 내한 일정 및 예매 방법 꿀팁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