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Uncategorized에이디칩스 주식 기업분석 주가전망 상장폐지 - 콜드체인 주목주 2022.08

에이디칩스 주식 기업분석 주가전망 상장폐지 – 콜드체인 주목주 2022.08

최근 가파르게 오르고 있는 에이디칩스 주식 관련정보를 공유 드립니다. 기업분석 그리고 주가전망 상장폐지 관련 정보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드체인 의무화 시행

냉동·냉장의약품 운송 시 온도에 대한 민감한 부분의 관리를 강화하기 위하여 콜드체인에 대한 의무화가 의약품 분야에 적용이 된것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1월 17일 이후부터 시행이 될것으로 보이며, 6개월간의 계도기간을 거쳐 점진적으로  의무시행이 되고 있는데 이에 따른 주목을 받는 업체들이 생겨날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뿐만아니라 의약품에서 확대되어 안약류, 유산균등 까지 확대되면 콜드체인에 대한 수요와 공급에 대한 시장기대는 더욱 커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핫한 공모주 -쏘카 관련내용

성일하이텍 공모주 상장일 관련주


에이디칩스 기업분석

에이디칩스는 반도체 설계업체로 국 인테리 삼성전자 등에 파운드리를 맡기는 방안이 논의되면서 국내 유일한 삼성전자 수탁생산 사업 파트너인 에이디칩스 주가가 상승한적이 있습니다. 

에이디칩스는 반도체 설계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 및 확보한 업체로 중앙처리장치와 마이크로 컨트롤러 등을 상용화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기업명은 주식회사 에이디칩스 기업 부분 코스닥 상장 중소기업입니다. 

대표자 김미선 업종은 그 외 기타 제품 제조업입니다. 설립일은 1996년 4월 16일 상장일 2001년 11월 13일입니다.

최근에는 냉동냉장고 사업으로 에이디 칩스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으며 콜드체인 시스템에 일조하면서 에이디칩스 매출의 약 70% 정도가 이 콜드체인 관련 사업으로 영위되고 있습니다. 

에이디칩스 최근 실적 확인

에이디칩스의 2022년 1분기 매출에 대하여 주목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매출액은 51.7억 원, 영업이익 4.9억 원으로 이전 매출액과 비교해보았을때 매출액의 약 3%성장을 이루었으며 영업이역 면에서도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적자에서 흑자로의 전환이 예상이 됩니다. 

제품의 원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고, 여러가지 영업이익 순이익을 늘리기위한 활동등을 지속하고 있는데 이런것들이 장기적으로 더 좋아지지 않을까 라는 예상을 해볼수 있습니다. 

에이디칩스 주가전망

에이디칩스 주가전망과 관련되어 최근 행보를 잘 살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최근 1달동안 하락해 있언 주가가 급등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코로나가 다시 재활성화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의약품들의 배송 최근 유통과관련되어 냉장유통의 중요점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환경들을  보았을때 냉장배송의 중요점이 높아짐에따라 냉동냉장 사업이 관심이 쏠리고 있고, 이에 따라 에이디칩스의 주가전망이 어느정도 반영되지 않을까 라는 심리가 작용하고 있습니다. 

의약품 콜드체인의 의무화 소식이 계속해서 전해지고 있는 상황으로 의약품용 냉장 냉동의 수요가 많아지면 결국 매출 상승의 흐름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하는 부분을 조심스럽게 주가전망이라는것을 통하여 말씀드려봅니다.

실제 주가와 관련되어 에이디칩스의 최근 1주일간 외국인/기관 매매내역을 보게 되면 외국인은 10,882주를 순매도했으며, 기관은 특별한 동향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주가는 2.11%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에이디칩스 유사 종목 살펴보기

유사한 업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콜드체인 관련주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디. 약 10여개 안팍으로의 업체들이 콜드체인 관련주로서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에이디칩스 외의 주요 업체로는 다음과 같은 업체들이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이중 대한과학과 태경케미컬 업체의 경우 더욱 주목받는 업체로 최근 상승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관련된 기업 정보 및 업체정보는 공유드린 내용으로 자세히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에이디칩스 주가 기업정보 마치며

에이디칩스 주식 기업분석 주가전망

지금까지 에이디칩스 주가 기업정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행보가 주목받고 있는 업체인만큼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매력적인 요소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약 5개월전에 상장폐지와 관련된 이야기가 있었으나, 잘 극복후에 도약을 하는 기업으로 보여지기도 하는데요

여러가지 정보들을 잘 활용하고 충분히 검토하여 좋은 투자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3 COMMENTS

  1. It’s appropriate time to make some plans for the future
    and it is time to be happy. I have read this post and if I could I want to suggest you
    few interesting things or tips. Perhaps you could write next articles referring to this article.
    I wish to read even more things about it!

    Feel free to visit my site – vpn coupon 2024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