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재테크 꿀팁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 적립 고민이시죠? 어느정도 정답을 드립니다. (혜택 4가지 포함)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 적립 고민이시죠? 어느정도 정답을 드립니다. (혜택 4가지 포함)

네이버페이의 최적효율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의 내용이 도움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혜택부터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 적립 고민스러운부분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줍줍

네이버의 화력이 참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냐면 이제는 모든 쇼핑을 대부분 다 네이버에서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사이트로 연결 되지 않고 네이버페이란에 것으로 바로 연결을 해서 쉽게 결재가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쉽게 구매를 할 수 있다 보니 네이버페이를 사용을 하게 됩니다.거기에 네이퍼페이 플러스라는 기능을 도입하여 보다 많은 %로의 추가 포인트 적립혜택을 주게 되는데요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생각보다 많이 싸이면서 월 정기결제인 약 5000원의 금액을 상회하는 가격보다 네이버포인트 적립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네이버페이 플러스 혜택을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신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로 눈을돌리다.

많은 분들께서 네이버페이 플러스를 이용하시는데 여기에도 신용카드라는 것을 사용 해서 결제를 대부분 진행하십니다. 

그렇다 보니 신용카드에서 혜택을 주는 것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관련되어 조금의 혜택을 더 받을수 있는 삼성카드 네이버페이 탭탭카드의 혜택과 분석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혜택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 혜택 선택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혜택이 조금 나누어 지게 선택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온라인에서 활용도가 높은지 오프라인에서 활용도가 높은지 잘 선택한 이후에 결정을 하여야 합니다. 

온라인전용은 – ‘온라인 패키지‘라는 명칭으로 오프라인 전용은 ‘일상 패키지‘ 라는 이름으로 사용되고 있으니 각각의 혜택들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상 패키지 혜택 (오프라인 전용)

일상패키지 중의 주요 혜택 첫번째로는 네이버 페이 간편 결제를 했을 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를 적립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목할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적립한도가 5,000원까지 인점을 주목해 주셔야 합니다. 우리가 % 비율에 혹하지만 사실 혜택금액이 많지 않은 경우 자칫 사용금액에 비하여 혜택을 받는 금액이 적어지니 이점을 꼭 참고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혜택으로는 커피 전문점 편의점 그리고 배달 앱에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5% 적립할 수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이역시 한도가 5,000원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총합계 네이버페이 10,000포인트를 적립할수 있는 일상 패키지 혜택이라고 볼수가 있겠네요 

▶ 온라인 패키지 혜택 (온라인 전용)

온라인 패키지의 혜택 첫번째는 네이버 페이 온라인 간편 결제를 했을 때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10%적립을 해주는 내용은 일상 패키지랑 동일합니다. 

그러나 일상패키지와의 차이점은 적립 한도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일상 패키지가 5,000원인 반면에 온라인 패키지는 10000원까지 적립이 되는 차이가 있습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온라인 간편결제를 하실때 금액이 7만원이상넘어가는 건에 대해서는 결재시 3,000원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받을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다만 월 1회만 가능하고 총 1년에 12번 가능한 부분을  잘 참고 해주셔야 될 것 같습니다

▶ 혜택 필수 주의사항 전월실적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의 전월실적은 30만원 이상을 사용하였을때 혜택들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30만원의 이상 사용이 가능하실때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전월실적을  충족시키는 부분에 있어 다음에 내용들은 전화를 실적에 포함이 되지 않도록 공지되고 있는 부분이니 꼭 확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이자할부, 다이어트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앱결제), 고속도로 통행요금, 모바일티머니, 선불카드 충전(삼성유포인트카드, 삼성전자 멤버십 BLUE 삼성선불카드, 삼성올앳카드 등), 문자알림서비스, 스마트오토서비스 이용금액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 분석

제공되는 혜택을 기준으로 조금 분석을 해 보게 되면 온라인 패키지와 오프라인 패키지에서 조금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더 받으려면 온라인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여기에 건 별로 7만 원 이상의 결재가 들어가게 된다면 무조건 온라인으로 가져야 합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만 봤을 때는 온라인 패키지로 가는게 맞는 것 같고 밖에서 커피를 사 먹고 난 편의점 이용이 잦은 분들이라면 오프라인 패키지 선택을 진행하면 좋을것 같같습니다. 

이 두가지 내용을 카드선택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삼성네이버페이 카드와 비교가 많이 되고 있는 다음의 카드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원하는 분들께서는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신청 및 이벤트 확인

카드 선택을 어느정도 고려하신 분들이라면 그냥 바로 가입을 하는것보다는 이벤트 정보를 꼭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가능한 이벤트 관련 링크들을 모조리 드리오니 각각 확인을 해보신 이후에 혜택을 받을수 있는데까지 받으시고 발급받으 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 마치며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대표이미지

지금까지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 혜택과 함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많이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분석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만 원한다는 부분이면 온라인 팩으로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카드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말하면서 다음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