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생활디즈니 플러스 계정 편리한 공유로 월 1000원대로 보는 방법 - 피클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계정 편리한 공유로 월 1000원대로 보는 방법 – 피클 플러스

디즈니플러스를 아직도 월 9900원을 지불하고 보시는 분들이 계셨다면 아래의 내용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를 통하여 월 1000원대의 금액으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넷플릭스 볼까 디즈니 플러스 볼까

디즈니 플러스 VS 넷플릭스

2021년 11월을 기점으로 드디어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전까지는 넷틀릭스가 엄청난 화력으로 OTT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디즈니 플러스가 출시 되면서부터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와  비교하여 각각의 장단점이 있지만  여러가지로 장점이 있는 부분이 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더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것이 가격적인 부분이겠습니다.  넷플릭스에 경우 최소금액이 9500원정도가 소요되고 디즈니플러스의 경우에도 9,900원이라는 요금이 발생 되게 됩니다.

아니 이 정도면 그냥 인터넷 tv 신청하는 가격 아닌가요?? 라는 물음을 가지실수 있습니다.  약 월 2만원대 이면 너무 많은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공유드리는 방법을 잘 이해하고 적용해 보시면 둘다 시청을 하여도 크게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에 한하여 먼저 설명을 드릴텐데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를 쉽고 간편하게 할수 있는 사이트를 통하여 운영을 하면 속도 편하고 비용적인 부분도 부담이 덜합니다.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클 플러스를 활용하자

이미 많이 들어 보신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피클 플러스를 이용해서 디즈니 플러스 계정을 공유하여 운영하는 방법을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피클 플러스의 시스템은 쉽게 말해서 한 가지 계정을 4명이서 나눠 쓰는 것을 대행해주는 사이트입니다.

평소에 지인들과 함께 OTT 서비스 계정을 자체적으로 공유해서 쓰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이는 가능한 범위내에서 나누면 나눌수록 가격은 저렴해 집니다. 다만  정말 친한분들 아니면 몇천원 입금때매 마음 졸이거나 불편해서 말도 못하는 경우가 발생되기도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계정 피클 플러스 이용

또 모르는 분들이나 자체적으로 모집을 하여 운영하다 중간에 말도 없이 약속을 어기어 입금 하지 않고 잠수를 타버리거나 하면 새로운 사람을 구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습니다.

하지만 피클 플러스를 이용한다면 아무리 모르는 사람들끼리 파티 매칭이 된다고 하지만 비용을 나누는 부분 그리고 파티원이 없어지면 자동으로 파티원을 매칭하여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를 유지해 주는 활동이 알아서 진행이 됩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인해서 수수료가 일정부분 발생하지만 이는 새로운 파티원을 찾고 입금을 받고 하는 고생에 비하면 아주 적은 비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피클 플러스 이용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장점

위에서 언급한 내용들을 요약하면 피클 플러스를 이용하여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를 했을때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을것이라고 요약이 됩니다.

  • OTT 서비스 운영에서 가장 대중적인 곳으로 안정적이다
  • 계정을 나눔으로서 발생하는 비용을 일일이 취합해야 할 필요가 없다
  • 중간에 나눔인원이 빠져도 새로 구하거나 할 필요가 없다

▶ 피클 플러스 이용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단점

무엇이든지간에 장점이 있으며 상대적으로 단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단점 역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계정 공유를함에 있어 파티 장애인 경우에  파티원이 탈퇴를 하면 비밀번호를 수정해 주어야 하는 수고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 파티장이 탈퇴를 하게 될 경우에 파티원들은 일정기간 동안 새로운 파티장으로 매칭될때까지 디즈니 플러스를 시청할수 없다.

피클 플러스를 이용하여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하는 방법을 알아 봤는데 도대체 1000원대의 요금으로 이용할수 있는것은 어떻게 하는거냐 라는 물을음 가지실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계정 1000원대 이용 방법

먼저 이 방법은 피클 플러스에서 파티장으로 이용해야만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파티장으로 피클 플러스를 이용한다고 생각해 주시고 활용해 주시면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파티장이 되려면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공유드린 사이트를 통하여 디즈니 플러스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계정을 만들때 그리고 월 이용료 9,900원이 아닌 가 아닌 연간 이용료로 12개월 치 99.000원 짜리로 결제를 합니다. 이부분을 자세히 살펴보고 나누어 보면 한달 실제 요금은 8,250원이 됩니다. 온전히 혼자 사용한다고 치면 해당 요금으로 지불을 하게 되는것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피클 플러스는 파티장이 월간으로 결제했든 연간으로 결제했든 9900원이라는 요금을 4명이서 나누게 계산이 됩니다.  따라서 9,900원을 네명으로 나누게 되면 각각 1인당 내야하는 금액이 2,475원이 되게 됩니다.

본인을 제외하고 나머지 3명이 매달 7,425원을 이체하게 될것인데요 파티장인 저의 입장에서는 8,250원을 지불하기 때문에 계산을 해보면 825원을 지불하게 되게 됩니다. 여기에 피클플러스 파티장 수수료인 490원을 더하면 대략 1,300원의 금액으로 디즈니 플러스 계정을 운영하는 한달 운영비가 계산이 되게 됩니다.

  1. 월 지불금액 : 8,250원 (년간 이용권 금액으로 할인)
  2. 파티장 수수료 : 490원
  3. 파티원 3명 입금 금액 : 7,425원

요약을 하면 1 + 2 – 3 = 1,315원이 되게 됩니다.

이렇게 디즈니 플러스와 외엔도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할수 있으니 꼭 피클 플러스에서 방문해서 여러가지를 살펴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더 알면 좋은점

디즈니플러스 계정 공유 월 1000원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외에 추가적인 장점들이 더 있는 부분을 공유 드리면 다음의 디즈니 플러스 만의 장점이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 각 프로필별 비밀번호를 더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사생활 보호에도 좋습니다.
  • 개인핸드폰 번호를 노출하지 않고 파티원들과 연락할 수 있는 점도 사생활 보호에 좋습니다.
  • 넷플릭스에 비하여 계정 공유 비용이 저렴하다 (넷플릭스 4천원대)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마치며

파티장을 원형 해야 되는 부분으로서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중간에 파티원이 없어지게 되는 경우 피클 플러스에서 자동으로 매칭을 빠르게 해 주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이렇게 운영을 하는데 크게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약간의 수고스러움을 감수해야 비용적으로 절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마저도 정말 귀찮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가족들과 나누어서 운영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가족은 믿을수 있으니까요^^

추가로 현대카드를 신규로 만드는 모든 회원들에게 디즈니 플러스 1개월 또는 2개월을 이용할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이부분도 잘 활용해 주시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사용하기 좋은 현대카드 Z 패밀리카드 추천 드리오니 한번 살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OTT시장의 경쟁은 더욱 많아지고 볼거리들이 계속 늘어나서 행복한 나날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왜이렇게 모든 컨텐츠들이 퀄리티가 좋은지… ㄷㄷㄷ ) 

저렴하게 이용하지만 즐거움은 더 높게 이용하시기를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683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