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2022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일정 입장료 준비물 다모여

2022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일정 입장료 준비물 다모여

지난 3년간 열리지 못한 국내 최대규모의 수제맥주 페스티벌이 계최가 된다고 합니다. 2022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관련 정보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부산 수제맥구 페스티벌 소식통

언론을 통하여 하나씩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부산 전시컨벤션센터인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이번 수제맥주 페스티벌의 경우 오는8월 중순경에  5일간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진행이 되는것으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2019년에 이어 3년 만에 열리는 한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해줄 행사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한몸에받을 시원한 행사가 예상이 됩니다.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을것으로 예상이 되어, 카페 051라는 부스로 맥주의 대용 음료를 마실수 있는 부스도 마련된다고 하니 가족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께서도 더욱 관심을 가져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삶은 달걀 쉽게 까는 재밌는 방법

주식투자 지금이 기회 계좌 5분컷 시작부터

부동산 싸게 구매하는 방법 꿀팁 공유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장소 및 일정 확인

먼저 해당 페스티벌은 한여름을 뜨겁게 달구어 더워지는 시기인 8월에 진행이 예정되어 있으며 총 5일간의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 페스티벌 일정 :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 페스티벌 장소 : 부산 전시컨벤션센터인 벡스코(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아직 2022년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의 구성등이 공식적으로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2019년 진행되었던 기준으로 예상되는 행사장 구성을 다음과 같이 공유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행사 위치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볼거리 먹거리

이도 마찬가지로 아직 확정이 되지 않은 부분이긴 합니다만 올해는 유난히 많은 볼거리들이 열리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응축되어 있던 관객뿐만아니라 뮤지션들도 최고의 축제 자리에 함께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먹거리에 있어서는 유사한 업종과 함께 신규로 유행하는 음식들을 대거 만나볼수 있는 기회가 될수도 있습니다. 2019년기준으로 만날수 있었던 먹거리는 다음과 같았네요 올해는 어떤 먹거리들을 만날수 있는지 기대가 됩니다.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먹거리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입장료 확인

현재 시점으로 아직까지 입장료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추후에 입장료가 공개가 되면 어느정도 금액인지 업데이트를 약속드리겠습니다. 

어느정도 예상금액정도는 유추해 볼수가 있겠는데요 지난 2019년도에 진행된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에서는 입장료 25,000원이라는 금액이 있었습니다. 물가 상승률등을 고려해 본다면 아마 30,000원 선에서 입장료가 책정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입장료 30,000원을 내고 입장하게 되면 수제맥주 페스티벌인만큼 맥주는 무제한으로 제공이 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많은 푸드트럭 음식들을 만나볼수 있어 무더운 날씨 시원한 맥주와 좋은 사람들 좋은 안주로 추억을 만들기 좋은 방문일것 같습니다.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이벤트 확인

이벤트정보를 필수적으로 확인해봐야 합니다. 지난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고, 후원사 등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등을 다수 받을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아직까지 이벤트 정보가 확인이 되지 않지만 부산수제맥주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느정도 공식 행사가 정해지면 순차적으로 이벤트 페이지가 업데이트 될것이라 생각되오니 항시 홈페이지를 잘 활용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인싸템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만남이 있을것으로 예상이 되는 페스티벌에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인싸템이죠? 올해 유행하는 인싸템을 몇가지 소개해 드리오니 2022년 부산 수제백주 페스티벌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한여름 최대의 적 모기퇴치 밴드

2. 지나가는 사람 다 쳐다보게 만드는 LED 받침대

3. 맥주는 시원하지만 날씨는 덥다 야외전용 목풍기

4. 이보다 더 관종일수는 없다 관종템 몇가지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마치며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아직은 구체적인 정보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서 더욱 많은 정보들이 추후에 공유가 될것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업데이트를 통하여 계속적으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올여름 무척이나 덥다고 하는데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나는 저녁이 될수 있도록 페스티벌을 즐길 준비를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