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 방법 - 0부터 10까지 그대로 따라하기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 방법 – 0부터 10까지 그대로 따라하기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 진행하는 방법을 구매부터 최종 현금화 까지 아주 세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정보로 많은 도움 받아가세요 

카드 포인트를 쌓는 방법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카드나, 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역시 그렇습니다.  그러나 카드 사용만으로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를  모으기에는 너무 장기간이 걸리고 그러므로 인하여 혜택을 잘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우리는 상테크라는 방법을 통해서 빠르게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보통 마일리지나 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들이 천원당 1에서 2마일리지 또는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이런 카드를 이용하여 상품권을 구매하고 다시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법 입니다. (상테크의 장점에 대한 부분 한번 읽어 보시면 좋습니다)

현금화를 완료한 돈은 다시 카드결제를 통해서 카드 값을 지불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진행을 하며 현금의 손실이 없이 카드의 마일리지 포인트 등을 얻을수 있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위의 과정을 진행할 때 주의해야 될 점들이 있습니다. 상품권을 구매할 때는 마일리지나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 카드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해당 카드들이  특정 상품권에 마일리지나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지 확인을 해야 됩니다 

결국 특정 상품권을 구매할 때도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그런 카드들이 필요하고, 우리가 가지고 있는 카드의 약관이나  혜택을 한번 살펴보게 되면 특정 상품권 구매 시에 마일리지 적립 제외라는 항목이 없는지 반드시 확인해 봐야 될것 같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추천드리는 카드는 다음과 같으며 각각의 신청페이지는 클릭하면 이동할수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약관이 언제 변경될지 모르니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약관과 실적제외 등의 정보를 살펴봐 주세요

여기에 더 참고하시면 좋은것이 각각의 카드사마다 상품권의 구매한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100만 원까지만 제안 하고 있으니 이 부분도 필수적으로 확인하면 좋습니다.

해피머니 구매방법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를 위해서는 먼저 해피머니를 구매해야 합니다. 해피머니는 가장 저렴하게 사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왜냐하면 현금화 과정에서 8%의 수수료가 지불이 되는데 해피머니 가격을 8%보다 적은 할인율로 구매한다면 손해가 발생되기 때문입니다.

해피머니  8%할인의 경우 10만원권이라면 92,000원에 구매하시면 되며, 가끔 9만원 금액도 간간히 출몰하고는 합니다. 이것은 따로 방법이 있지는 않으며 수시로 잘 찾아보고 정보를 공유 받는것 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텔레그램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이 키워드로 정보를 받아 빠르게 판매처를 파악하고는 합니다. 

  • [지름 알림봇] 검색 채널등록 키워드 [상품권] 등록 ▶ 이후 [알람 받기]를 통한 판매처 공유로 할인시 빠른 구매 하기

이렇게 해피머니 저렴한 가격에 우선 구매를 해 주는게 첫 번째 단계입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게 하나 빠지면 안되는데  본인의 마일리지나 포인트를 적립할 카드로 구매하는것 꼭 잊지 마셔야 합니다.

구매를 완료하였다면 다음과 같은 구매 핀번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구매 예시
구매 핀번호 예시

해피머니 포인트로 입력

이제 구매한 해피머니상품권을  해피머니로 변경해 줘야 되는 작업을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해피머니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  어차피  취소 지속적 상테크를 하실분들이라면 앱설치를 해주고 편하게 핸드폰으로 관리하는것이 좋습니다.

해피머니 앱이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셔서 [로그인]을 진행하고 메인화면에 [캐시충전] – [해피머니 상품권] 매뉴 로 이동을 해준 다음 위에서 구매할당시 받은 핀번호를 입력하여 상품권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해피머니 충전하는 매뉴 이동경로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가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금액이 충전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충전 완료 예시

해피머니 페이코 등록

이제 해피머니를  페이코에 있는 금액으로 전환하기 위하여 페이코 앱으로 이동을 해주겠습니다. 해피머니 페이코 등록을 자주 진행하여야 하는만큼 페이코 앱도 설치를 해주시면 좋으니 각각 핸드폰에 설치를 먼저 진행해 줍니다.

어플을 설치를 완료를 하셨다면 로그인을 진행해 주신 이후 메인화면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쩜3개의  [더 보기]를 눌러 주셔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충전]을 눌러 주세요 

해피머니 페이코 충전 이동매뉴

충전방식을 선택하는 단계에서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눌러 해피머니 페이코 전환을 진행할겁니다.

해미퍼니 상품권 선택 매뉴

이어서 해피머니아이디 와 해피머니결제 비밀번호를 눌러야 되는데 이 단계에서 비밀번호는 계정 비밀번호가 아닌 해피머니 결재 비밀번호이니 다음의 경로에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해피머니 앱] – [우측상단] – [결재비밀번호] 

해피머니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다면 이어서 충전 포인트를 얼마나 전환할지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저는 5만 원짜리를 구매 했기 때문에 5만 원을 입력하고 진행해 보겠습니다.

해피머니 페이코 전환 포인트 입력

이 과정에서 해피머니로 충전 되면서 46,000원이라는 금액만 충전이 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이 부분이  해피머니 페이코 전환시에 발생되는 수수료 부분으로 우리가 8%이상 할인받은 해피머니만 구매해야 상테크가 되는 점 다시한번 기억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해피머니 페이코 전환시 수수료 확인

이렇게 충전을 진행하면 페이코머니에 46,000원의 포인트가 전환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환불)

이제 우리가 바라던 최종 마지막 현금화 방법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메뉴에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있는 곳의 오른쪽 아래로 보시면 [계좌로 환급]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페이코 계좌 환급 매뉴

첫번째로 [환급 계좌 등록] 매뉴를 통하여 환불받을 계좌를 등록해주세요 (간단한  ARS인증 과 계좌 1원 인증이 진행됩니다. ) 등록이 잘 진행이 되었다면 해당 버튼이 [환급신청]으로 변경이 되어 있을 겁니다 

환급 계좌 등록

처음에는 환불 가능한 포인트가 0원으로 나타나실 겁니다.이는 포인트를 이용한 거래실적이 없기때문 인데요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 환불을 하기 위하여 우선 실적을 만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더 보기 메뉴에서 금액이 나타나 있는 네모 칸에 왼쪽 아래 부분을 보시면 [전환]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제일 상단 메뉴 중에 가져오기가 아닌 [내보내기]를 눌러 줍니다 

포인트 전환

여러 가지 방법들이 나오는데 가장 편한 방법을 하나  고르신 이후에 1포인트를 내보내기를 해줍니다. 저는 네이버포인트로 진행을 하였고 다음 아래와 같이 페이코 포인트는 1포인트가 차감되고 네이버 포인트는 1포인트가 증가한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포인트 내보내기

실적을 만들어 주었다면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환불)를 위하여 다시 [계좌로 환급]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환급 가능한 금액이 생긴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환급신청]을 눌러 최종환불을 진행해 주면 됩니다.

최종 환급금 확인

이렇게 환불신청을 한 금액은  즉시 계좌로 입금이 되지는 않습니다.  빠르면 하루 늦을 경우에는 이틀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이 부분은 조금 기다려 주시면 잘 입금이 된다는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해피머니 싸게 구매하는 또다른 방법

계속해서 매월 초만 되면 많은 분들이 해피머니를 구입하고 해피머니 현금화를 사용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의정보를 조금더 추가해보기로 했는데요. 우리는 궁극적으로 해피머니를 싸게 사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래야 이런 현금화를 하는데 단 1원의 손해가 나지 않게 되어 저렴한 정보를 얻는것에 집중을 해야 합니다.

위에서 제공하였던 텔레그램을 통한 정보를 받는 방법외에 조금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정보를 얻을수 있는 경로가 있어 다음과 같이 공유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적어놓은 글로 유입이 되어 알게된 경로입니다. 바로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해피머니를 싸게 구매하는 정보를 얻는방법 인데요 다음의 커뮤니티를 저장해놓고 정보를 얻으시면 저렴한 해피머니 상품권 구입에 도움이 될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구매정보가 너무 자주올라와서 놀란 페이지입니다.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 마치며

지금까지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 과정을 하나씩 살펴 보았습니다.  적다 보니 자료가 엄청 많아지게 되었는데 상세한 설명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실제 구매를 하여 진행 해보았는데  해피머니 포인트가 8%이상의 할인이 되는곳을 발견할수가 없어서 최종적으로 저는 750원의 손해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괜찮습니다  방법을 알게 되었고 이 내용을 공유할수 있다는것에 가치를 두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상품권을 활용하여 카드 혜택을 누리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며 마지막으로 정리를 한번 해 보면 다음과 같이 요약을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1. 혜택을 받을 카드사에  상품권 사용 가능 여부와 상품권 구매 한도 금액을 먼저 확인한다
  2. 해피머니를 8% 이상 저렴하게 구매를 진행한다
  3. 해피머니 전환 페이코 전환 그리고 최종 환불을 통하여 다시 현금으로 만든다

3개의과정이 가장 핵심적인것 같고 세부 설명은 위에 자세히 나와 있으니 편하게 읽어보시면서 따라해보면 누구나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아끼고 절약하고 알뜰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