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청소년에게 딱좋은 3가지가 다있는 연회비 없는 카드(신청방법 까지)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청소년에게 딱좋은 3가지가 다있는 연회비 없는 카드(신청방법 까지)

호요버스(HoYoverse)와  제휴를 통하여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혜택과 청소년이 직접 신청할수 있는 방법까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요버스(HoYoverse)를 위해 무조건 만들기

호요버스(HoYoverse)라는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의 출시에 대한 정보를 알고 계실것 입니다.

게임전용으로 제휴서비스를 통하여 발급 출시가 되는 카드이기때문에 호요버스 게임을 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벤트 정보는 현재 시점으로 진행할수 있는 내용으로 아래에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분들은 온라인으로 체크카드 발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방문발급을 해야 합니다. 그 방법까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카드를 선택하신 분들이 보면 좋은 다른 혜택의 카드들
- 우리카드 뉴 유니크(NU Uniq) 전월실적도 없고 할인한도 없는 5월 신규카드
- 2022년 최강의 주유카드를 찾아서
-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 무실적 온라인 최강 2번째 서브카드
- 신한 딥 드림 체크카드 발급 – 신용카드 이제 그만
- LOCA LIKIT 1.2 (로카 라이킷) 실적이 없어 서브 카드로 제격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디자인 

게임을 통화한 제휴카드 목적으로 출시되는 만큼 디자인적인 요소에서 호요버스 게임의 특징을 강하게 느낄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디자인

해당 게임을 직접 하고 있는 분들이 보면 정말 좋아할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되며 친구들끼리 함께 하는 분들에게는 더욱더 인싸템으로 보일정도로 게임의 특성이 그대로 뭍어나 있는 디자인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디자인은 크게 4가지 종류로 되어 있으며 원신 슬라임랜드, 원신 통통 폭탄, 미해결 사건부 운명의 파트너, 붕괴 3rd 달려라 컨셉으로 4가지중 하나를 선택하여 카드를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혜택 모아보기

먼저 혜택을 한눈에 볼수 있게 정리를 해보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 편의점 적립 5%
  • 베이커리 적립 5%
  • 커피 적립 5%
  • 대중교통 적립 5% 

최근 청소년들사이에서 인기있는 곳들에서만 딱 알맞게 구성이 되어 있는것으로 보이며 그 상세 혜택을 자세히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혜택부분에 있어서 5% 적립은 모두 하나머니 포인트로 적립이 되며 하나머니는 여러가지 용도로 현금처럼 사용하니 사실상 5% 혜택이라고 봐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이왕 쓰는카드 5% 할인받고 사용한다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 편의점 5% 적립 혜택

편의점은 우리나라 메이저 편의점인 CU, GS25, 세븐일레븐 4개의 편의점에서 적립이 가능합니다. 

주의할내용은 1만원 이상 사용을 했을때 적립이 되는점과 함께 월 최대 5천 하나머니까지밖에 적립되지 않는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 베이커리 5% 적립혜택

베이커리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메이저 베이커리사인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에서 사용시 적립혜택이 가능합니다. 

편의점과 마찬가지로 1만원이상 사용 월 최대 5천 하나머니 적립 특징 주의해 주세요

▶ 커피 5% 적립혜택

커피의 경우에도 스타벅스, 커피빈 해당 2개의 커피 업종에서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는 약간 아쉬운 부분이지만 스타벅스의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잘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적립금액은 최소 금액 및 한도는 위의 편의점, 베이커리와 동일합니다.

▶ 대중교통 5% 적립혜택

대중교통의 경우 버스, 지하철, 철도(KTX/SRT 포함) 유형에서 적립이 가능하고,  특이한 내용은 srt KTX가 포함 된다는 내용입니다.

 월 사용금액이 5만 원 이상일 경우에  적립 유택을 받을 수 있으니 꾸준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발급전 주의사항

청소년들의 발급이 예상되는 만큼 발급전 주의사항도 알고 발급받으면 좋습니다. 하나씩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 연회비 부분

해당카드는 연회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카드발급을 계획하고 계신 청소년들에게는 정말 좋은 혜택입니다.

그러나 발급 수수료가 2,000원이 부과가 되는데 걱정할게 없는 것이 카드를 발급하고 1만 원 이상만 사용하면 발급 수수료 2,000원을 되돌려 준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전월실적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전월실적이 존재하는 카드입니다. 그래서 전월실적을 충족해야 하며 전월 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일경우에 적립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전월실적으로 인정을 받지 못하는 사용 금액으로는 대중교통 사용 금액과 함께 공과금 국세 지방세 그리고 가스 요금 아이행복 정부지원금  기프트카드 또는  상품권 구매등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발급방법

호요버스 카드는 발급전 발급방법에 대한 부분을을 확인해 봐야 하는데 청소년이 직접 발급을 받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신청을 할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프라인으로 발급을 해야 되니 다음의 내용을 참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발급가능한 대상 확인

해당카드를 발급 받으려면 대상인원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는 만14세 이상의 경우 교통카드가 없는 체크카드로 발급이 가능하고, 만18세 이상의경우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로의 발급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SC 제일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 그리고 하나 은행 계좌를 소지한 경우에만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발급 방법

대상자의 해당이 된 청소년 들이라면 다음의 서류를 준비하여 은행을 방문후에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를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 여권, 주민등록증 등의 본인 사진이 들어 있는 신분증명 도구
  • 주민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한 주민등록등본(본인의 주민등록번호와 주소가 나와 있는)

위에 서류를 준비해서  은행 창구에 방문한 이후에 호요버스 체크카드를 만들러 왔다고 말씀하시면 간단하게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신청을 완료하였다면 3 ~ 5일 사이에 집으로 카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이벤트 정보

해당 체크카드를 만드시는 분들은  매니아적인 즐거운 요소를 즐기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 주시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 첫결제 선착순 샤이닝 펄 카드 세트 지급

카드를 만드신 분들 중 카드를 한번이라도 사용을 하시게 되면 선착순 3,000명의 한하여 샤이닝펄 카드 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카드 발급이 얼마 되지 않아 선착순으로 현재까지는 가능할 것 같으니 빠른 카드 발급 이후에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호요버스 3종게임 리딤코드 발송

호요버스 3종게임인 원신, 붕괴 3rd 미해결사건건부 3종의 리딤코드를 발송 받을수 있습니다. 

이역시 선착순 3만건의 소진시 까지니 위의 샤이닝 펄 카드 세트 보다는 조금더 많은 분들이 받을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체크카드를 받으시고 카드 등록을 완료하면 다음 날 LMS 메시지를 통해서 광역버스 3종 게임에 리딤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편의점 쿠폰 5천원 혜택

5월 26일부터 2 6월 말일까지 한달이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체크카드를 발급하신 고객 분들이라면 C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5천원짜리 쿠폰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머니 앱을 통하여 쿠폰으로 받을 수 있으며 확인은 하나머니 앱 –  쿠폰 – 내쿠폰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신청 바로가기

청소년 이외의 성인 분들께서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클릭 몇 번으로 카드를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청소년들만 좋아하는 호요버스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게임과 함께 카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음의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을 해주시면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추천 및 마치며

지금까지 하나카드사에서  제휴 서비스로 출시한 호요버스 체크카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청소년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곳에서의 사용에는 크게 무리가 없지만 적립 한도가 조금 적은 부분이 아쉬운 부분으로 생각이 됩니다.

전월실적 만 딱 채우는 수준으로 운영을 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발급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왕 만든드는거 이벤트 혜택을 받아서 만드시는게 제일 게임의 특성도 살리고 만족도 할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