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토스뱅크 카드번호 유효기간 CVV 확인하는 방법 - 앱에서 1분만에 가능

토스뱅크 카드번호 유효기간 CVV 확인하는 방법 – 앱에서 1분만에 가능

토스 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중 카드번호 기입이 필요하신 상황에 계신분들중 체크카드 신용카드 토스뱅크 카드번호를 빠르게 확인한할수 있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공유드려 보고자 합니다.

토스뱅크 카드에는 없는 카드번호

토스뱅크에서 카드를 발급 받아 보신 분들중에 카드를 유심히 살펴 보신 분들이라면 다음과 같은 일반카드와의 차이점이 있다는 부분을 아실수 있을것입니다. 

일반 VS 토스뱅크 카드번호 차이

보시는 바와 같이 일반 카드의 경우 카드번호가 카드에 기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토스뱅크 카드의 경우에는 카드번호가 기제되어 있지 않다는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토스뱅크에서는 약간 차별화로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하고 고급진 컨셉으로 카드를 발급하는것 같으며 이를 위하여 덕지덕지 붙어 있는  카드 번호와 같은 정보들을 최소화 했다고 생각해볼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물 카드에서는 카드 번호를 확인하기가 어려운 상태라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CVC인 번호도 토스뱅카 카드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는 부분인데요? (토스뱅크 에서는 CVV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CVV/CVC 번호또한 없는 현상이며 카드의 유효기간과 관련된 월/년 정보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번거로울수는 있으나 토스뱅크 카드번호롤 빠르게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다음과 같이 있으니 다음의 내용으로 토스뱅크 카드번호를 확인해 줄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카드번호 확인하는 방법

지금부터 토스뱅크 카드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카드정보에 없는 CVV/CVC 정보도 동일하게 확인이 가능하니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카드 번호 결제가 필요한 경우에도 확인후 이용할수 있는 부분으로 먼저 운영하고 계신 토스뱅크 어플을 다음과 같이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메인화면에 있는 연결한계좌 – 토스뱅크 통장을 클릭하여 주신 이후에 우측상단에 위치한 카드모양을 클릭해서 보유하신 카드를 확인합니다. 

토스뱅크 카드번호 조회 이동 경로

그리고 해당 카드정보에 있는 카드번호가 있는 부분을 손으로 클릭하게 되면 카드정보에 대한 활성화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토스뱅크 카드번호 클릭화면

다음과 같이 토스뱅크 카드번호, 유효기간, CVV/CVC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을 할수가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하단의 [카드번호 복사]라는 버튼을 활용한다면 따로 일일이 입력하지 않고, 번호를 복사해서 필요한 부분에 편하게 사용을 할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토스뱅크 카드번호, 유효기간, CVV 확인

토스뱅크 카드번호 조회 마치며

지금까지 토스에서 발급한 카드를 보유하신분들에게 카드번호를 조회/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카드의 컨셉특성상 토스뱅크에서 만든 카드는 카드번호가 없는 경우가 있는데 위의 방법으로 카드번호를 쉽게 확인할수 있으니 좋은 정보의 활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된 카드 관련 꿀팁정보도 추가로 확인하시고 좋은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