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 발송 절대 들키지 않는 단 1가지 방법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 발송 절대 들키지 않는 단 1가지 방법

비상금대출을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우려하시는 우편에 대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해결해 볼수가 있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 발송 절대 들키지 않는 방법 참고해 보세요 

몰래한 비상금 우편으로 들통나다

각기 다른 분들이 여러가지 사유로 비상금 대출을 시행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을 받는 분들도 마찬가지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대출 시행 통보서가 자택으로 날라왔을때는 당황스럽기 여지 없기 마련입니다.

오늘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 발송과 관련되어 사전에 방지할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와함께 비상금대출과 관련하여 궁금증을 가지실만한 내용들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 발송 방지 방법

케이뱅크에 가입하신이후 비상금 대출을 받았는데 우편이 집으로 온다 안온다의 의견이 반반으로 갈리는것 같습니다. 일부에서는 우편이 온다는 내용이 있고, 커뮤니티에서는 우편이 오지 않는다 등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편을 받지 말아야 하는 입장에서 최선의 선택은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이 아예 도착하지 않도록 미리 조치를 하는 방법으로 다음과 같이 설정이 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1. 케이뱅크 어플에 접속을 합니다. 

2. 로그인을 진행해 주시고, 메인화면 좌측 상단의 본인이름을 클릭하세요 

케이뱅크 설정 활성화 진행

3. 개인정보관리 밑에 기본정보 수정이라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4.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면 예금적금 통지수단 / 대출 통지수단이 있습니다. 

5. 대출통지수단에 있는 항목중 우편물(필수) 수단을 자택에서 직장으로 옮겨 주시고 저장해 주세요 

케이뱅크 대출 통지수단 방법 변경 설정 항목

대출 통지수단의 경우 대출 관련 통지사항으로 다음의 내용들이 변동되었을때 알림을 위해 발송됩니다. 그리고 관련 규정에 따라 필수 서면통지를 위한 우편물 수신이 필수사항임으로 필히 자택 → 직장으로 우편물 수령지를 변경해 줌으로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 발송이 집으로 오는것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 약관 변경
  • 이율의 변경
  • 이자납부 알림등

비상금 대출 우편발송 없는 은행사 추천

케이뱅크사를 포함하여 대표적으로 비상금 대출시에 우편발송이 되지 않는 금융사를 다음과 같이 추천 드립니다. 혹 케이뱅크 외의 은행을 검토중인 분들이 있다면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 발송 후기 및 마치며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우편 발송

몇몇분의 글에서 실제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을 실행한 이후에 대출 시행여부에 대한 알림을 우편으로 받았다는 분들은 없는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각 은행 금융사마다 정책은 언제든지 변동될수 있기 때문에 위에서 설명드린  대출 통지수단에 대한 알림설정을 자택이 아닌 회사로 미리 변경하는것을 추천드리고, 이방법만이 자택으로 우편을 받지 않는 방법이니 정보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어려운시기인만큼 금전적인 부분으로 좋은일들이 있기를 바랍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