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재테크 꿀팁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 3가지 무조건 꿀인 이유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 3가지 무조건 꿀인 이유

지난 8월 출시된 온누리 상품권의 새로운 형태인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사용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 3가지 자세히 보시고 바로 구매에 동참해 보세요

불편했던 온누리 상품권

그동안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을 하시면서 가장 불편했던것 중 하나가 지류를 구매하거나 카드를 구매하면서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 구매를 하는 방법이 가장 불편한 사항중의 하나라는 부분들이 이야기가 많이 언급되었습니다. 

우리가 유사하게 사용하는 지역화폐의 경우 본인의 계좌를 연결하여 그달 가능한 금액만큼만 충전할수 있는 시스템으로 앱을 통하여 이용하고는 하는데 이와 대조적으로 온누리 상품권은 조금은 어려운 방법으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그나마 모바일 상품권이 있기는 했습니다만 이도 다양한 다른 어플을 통해서 각각의 어플 속에서 상품권을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으로 해결

그러나 이제 2022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온누리 상품권에서도 자체적으로 운영을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 생겼고, 이를 활용할수 있는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내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어플에 등록하여 충전을 진행한다음에 실물카드처럼 사용할수 있게 결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새로운 형태의 온누리 상품권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어플로 진행되는 만큼 다음과 같은 어플설치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현재 기준으로 구글과 애플에서 모두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것으로 확인이 되며 다음과 같이 바로가기도 공유 드리오니 어플을 설치해 보세요

별도의 추가적인 카드 발급이 필요없고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를 등록하여 기존에 카드결제방식과 동일하게 사용하는 측면에 있어 굉장한 장점으로 이용될 부분이며 이와함께  삼성페이 그리고 각각의 카드사 앱에서도 일부 사용이 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런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 3가지

온누리 상품권을 조금더 편하게 쓸수 있는 장점도 있는데 이와 함꼐 현재 출시되는 부분에 있어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더욱 받을수 있는 부분이 다음과 같이 있습니다. 

⭕ 10% 할인 (최대 100만원까지)

말 그대로 현재 출시되고 활성화되기를 목적으로 하면서 명절에나 받을수 있었던 10%할인을 제공하여 주고 있습니다. 

특별할인 판매라는 명목으로 10% 할인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최대 1인 100만원의 한도까지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보통은 명절에만 이용할수 있는 100만원 한도와 10%할인혜택인데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에 따라 이용할수 있는 부분은 큰 장점이라고 볼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 전통시장 소득공제 40%제공

이와함께 전통시장의 소득공제 40%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소득공제 한도인 300만원과 별개로 100만원을 추가로 공제해주는 부분으로 활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연말정산용도로 올해 2022년도가 가기전에 굉장히 좋은 혜택이라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수 있는 전토시장에서만 사용을 해야 하는데 다음과 같이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그냥 일반 시장이라고 모두 전통시장에 대항되는 부분은 아니니 아래의 전통시장 목록에서 꼭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카드 실적 반영 가능

그리고 마지막 혜택으로는 카드 실적에 반영이 된다는 부분으로 보통 카드 실적을 채우기 위해서 여러가지 노력들을 하는데 상품권은 제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해당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의 경우 카드 실적에 반영이 된다는 부분이 메리트가 있는 부분이라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이를 활용하면 1석2조의 효과를 누릴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으로 기본 10%의 할인혜택을 받고 이를 카드실적에 포함하여 카드의 사용실적에 따른 실적이용에 따른 카드 할인혜택까지 누릴수 있는 부분으로서 아주 좋은 혜택중의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 마치며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혜택을 중점으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혜택을 보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발급을 마다할 이유가 없을것 같으며 잘만 사용하면 기본적인 할인과 함께 연말정산의 혜택 그리고 카드실적 달성을 통한 카드 혜택으로 세마리의 토끼를 잡을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혜택이 제공되는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꼭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