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방법 5가지 할인 꿀팁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방법 5가지 할인 꿀팁

제주도 여행시에 꼭 필요한 항공권인데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방법 5가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가격의 지속적인 상승

예전에는 제주도 항공권을 정말로 싸게 구매하여 편도 기준으로 1만원 ~ 2만원 대의 가격으로 제주도행 항공권을 구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제주도 항공권의 가격이 정말로 비싸지고 있어 예전의 1만원 ~ 2만원대의 가격은 눈을씻고 찾아봐도 찾을수가 없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특수로 인하여 그동안 수축되어 있던 여행심리가 최근 대폭 상승되었고 이를 실행으로 옮기는 분들께서 해외보다 조금더 안전하고 편한 제주도행을 많이 선택한다고 합니다.

4인기준 제주도 항공권을 구매한다고 하였을때 최소 50만원이상은 필요하며 50만원도 왕복으로 구했을경우에 저렴하다고 판단될수 있는 금액으로 사람들이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희망을 버리면 안되지 않겠습니다. 가능한 싸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을 모두 짜내고 짜내서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방법을 한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항권권 구매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음의 내용을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방법 5가지

아래의 5가지 내용들을 적절히 활용하신다면 싸게 항공권을 구매할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수 있다고 봅니다. 한번 도전해볼까요??

✅ 항공사 & 제휴사  프로모션 확인

많은분들이 대행사나 어플등을 이용하여 제주도 항공권을 구매하고는 하는데 항공사 홈페이지를 직접 접속해 예매한다면 다양한 프로모션 확인으로 혜택을 받을수 있거나 수수료와 같은 비용도 아낄수가 있습니다. 

의외로 대항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과 같은 항공사의 경우 특가를 이용하게 되면 저가항공사와 큰 차이없이 이용할수가 있는대요  위탁수하물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져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저렴하게 제주도 항공권 구매를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6주전 예매 15일전 재확인 하자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두번째 방법으로는  15일 전과 6주 전이라는 시간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이 활성화되는 시기가 오게되면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합니다.  탑승 15일 전에 할인의 할인을 더한 초특가 할인권을 가장 많이 판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시기쯤이면 아예 공석으로 남겨놓는것보다 조금 저렴하지만 채워서 좌석을 없에는게 좋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6주 전이라는 부분에 대해서 의문이 드시는 분들이 많은텐데요 미리 구매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6주 전에 예약을 하는것이 통상적으로 기간이 많이남은 예매중 할인율이 가장 크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종합해보면 취소라는 기능을 이요해서 6주전에 한번 예약을 해보고, 15일전에 나오는 상품의 가격비교를 통하여 진행해 보는건 어떨까요?

✅ 예매시 단독으로 예매하자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세번째 방법 무조건 한 명씩 예매하는 방법입니다. 

여행은 가족단위로 많이 가거나 친구들과 모여서 갑니다. 이럴때 한번에 모든 자리를 저렴하게 구하는것은 굉장히 어렵습니다. 내가 예매하려는 명수의 인원이 우연히 취소하여 운좋게 잡게된 경우가 아니라면 쉬운 부분은 아닙니다. 

그러나 세명 네명으로 검색했을 경우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에 1명으로 검색을 하게되면 의외의 특가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한명씩 인원을 늘려가면서 진행해보고 예약이 되는 명수까지 진행해보고 더이상 안되면 아쉽지만 1시간 이내면 도착하니 저렴한 항공권을 선택하는것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 예매시 요일은 화요일에 선택하자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네번째 꿀팁 화요일날 예매를 하자입니다.

들어봐도 조금 말이 이상합니다. 그러나 은근히 설득력이 있는 부분도 있으니 진짜로 한번 테스트를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항공권의 요금제는 여러 요인에 의해서 수시로 변동되는데요. 특정업체의 통계에 따르면 판매누적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화요일 출발 목요일 도착하는 항공권이 가장 저렴했다는 데이터가 공개된적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월요일 출발 목요일 도착하는  제주도 항공편 그리고 수요일 출발 수요일 도착 항공권이 다른날보다도 비교적 저렴했다라는 이야기가 많이 들리고 있기도 합니다.

통계이기 때문에 모두 그렇다고 볼수는 없고 변수가 항시 많은 만큼 참고하는정도에서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가격비교 사이트 이용

가격비교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이용을 하고 수시로 들여다 봐주는것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네이버항공권 검색 마이리얼트립, 스카이스캐너와 같은 곳들에서는 실시간으로 저렴하게 나오는 제주도 항공권들이 순삭되기 마련입니다.

가격비교 어플이나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예매하는 방법의  마지막으로 공유를 드려봅니다. 

제주도 항공권 구매팁 마치며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싸게 대표이미지

지금까지 제주도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많은 방법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방법도 방법인데 운도조금 따라야 될것 같고, 시기도 잘맞아야 정말 잘샀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할인율이 높은 티켓을 구매할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어찌되었든 한분이라도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하였기를 바라며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