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핸드폰 꿀팁잊지마 할일 어플로 할일 관리를 무조건 해내는 단1가지의 방법 (무료 다운)

잊지마 할일 어플로 할일 관리를 무조건 해내는 단1가지의 방법 (무료 다운)

핸드폰을 통하여 할일 관리를 하실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잊지마 할일 어플을 통하여 무조건 해내는 방법과 함께 어플의 설치 부터 사용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 할일 꾸준히

우리가 흔히 성공한 사람들을 모방 하기를 원하고 또 그 성공한 분들의 공통점을 찾아보고 따라하려고 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중의 하나는 바로 꾸준하게 자신이 해야할 일들을 수행한다는 부분을 꼽을수가 있습니다. 

그러면에서 어떤 날 갑자기 동기부여가 되어 해야 할 일들을 시작하기로 했는데 이런것들이 2 ~ 3일 까지만 지속되고 또 까먹게되어 하지 않고 결국 해야할일을 잊은체 살아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한 분야의 성공한 분들을 인터뷰 한 영상들을 찾아 보면 그들의 이야기는 크게 다른 비결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그저 내가 해야 될 일이라고 생각하고 것들을 쉬지 않고 꾸준히 달성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꾸준함을 위한 어플 잊지마 할일

오늘 소개를 해드릴 꾸준함을 위한 도구중의 하나로 바로 잊지마 할일 이라는 어플을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설치방법과 사용방법 가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 예정인데요 간단하게 먼저 설명을 드려 보게 된다면  내가 해야 할 일들을 적어 놓을게 되었을 때 핸드폰 화면을 킬때마다 완료되지 않은 할일들을 표시하게 해주는 강력한 체크리스트 어플이라고 설명을 드릴수가 있겠습니다.

잊지마 할일 장점

어떤 조사에 따라 보면 우리가 아무런 핸드폰을 봐야 되는 이유가 없는데에도 불구하고 핸드폰을 그저 열어보는 횟수가 최소 30회 이상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무의식적으로 행동하는거지만 핸드폰을 많이 열어보기 때문에 의미없는 30회의 시간이 지나갈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또 요즘 핸드폰으로 할수 있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다음과 같이 많습니다.

이런부분과 연관지어 잊지마 할일 어플의 경우 강력한 장점이 될수 있는 부분이 될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핸드폰을 열어 볼 때마다 내가 등록 안 할 일을 볼 수 있는 부분이 엄청난 장점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핸드폰을 30번을 열어보는 동안 내가 하겟다고 적어놓은 할일은 한개도 완료하지 않았다면 강력하게 본인을 비판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잊지마 할일 어플의 설치부터 사용법까지 이어서 알아볼텐데요? 아주 간단하고 심플하게 적용이 가능하니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잊지마 할일 어플 설치 및 사용방법

해당 어플로 할일 관리를 결심하신 분들이라면 다음의 방법으로 설치 및 사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 잊지마 할일 어플 설치

먼저 해당 어플은 검색을 통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잊지마 할일이라는 단어로 검색하게 되면 바로 제일 위쪽에 검색결과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먼저 설치를 진행하여 주세요 

⭕ 사용전 세팅 방법(초기세팅)

다운로드를 하고 설치를 하신 이후에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권한을 요청하게 되는데요 다른 앱 위에 그리기 권한이 필수로 필요한 앱이니 권한을 설정 해 주도록 갑니다

그리고 그 다음 어플에 이용할 배경색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평소에 좋아하는 색으로 배경을 선택하면 됩니다 크게 의미는 없습니다

이렇게 초기 설정을 진행하시면 바로 잊지마 할 일을 이용해서 핸드폰을 켤 때마다 내가 해야 될 일을 보실 수가 있게 됩니다.

글자크기의 변경이나 글자의 정렬등을 바꾸실 분들이라면 설정에서 변경할수가 있으며 핸드폰 잠금화면 앞에 할일을 세팅하실 분들은 설정에서 역시 적용할수가 있습니다. 

잊지마 할일 어플 설정 화면

⭕ 잊지마 할일 사용방법

초기 세팅을 완료 하게 되면 왼쪽에 톱니바퀴 모양이 설정과 오른쪽에 플러스기호 버튼을 통해서 할 일을 저장할 수가 있습니다

잊지마 할일 어플 할일 추가

이제부터 본인이 생각나는 할 일들을 플러스 버튼을 눌러서 할 일들을 작성해 보세요 + 항목을 눌러서 할 일을 추가하면 내가 적어놓았던 할 일들이 계속해서 추가됩니다.

수정이 필요하다면 관리를 클릭해서 추정을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할 일이 완료가 되었다면 해당 할 일을 오른쪽으로 밀게 되면 없어지면서 할 일이 완료가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런식으로 할일을 추가하고 완료하면서 계속해서 할일 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의 보안인증을 풀때마다 제일 첫 화면 내가 적어놓았던 할일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를 통하여 할일이 종료되지 않음을 인지하고 지속해서 할일에 대한 부분을 잊지않고 되세길수 있으니 잘 사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잊지마 할일 실제 사용 화면

잊지마 할일 어플 소개 마치며

지금까지 잊지마 할일 어플을 소개하면서 설치부터 사용방법 그리고 어떤분들이 이용하면 좋을지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나는 할 일을 계속해서 까먹고 해야 할 일들이 미뤄진다 하는 분들중 핸드폰을 자주 들여다 보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할일 관리 어플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딱 1달만 써보시고 본인의 변화를 체크해보시면 놀라운 일이 발생이 될것 입니다. 

여러분들의 성공을 응원하며 오늘의 내용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