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차단해제 설정방법 - 5분컷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차단해제 설정방법 – 5분컷

알뜰폰 통신사중 유 플러스 알뜰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차단해제 설정방법을 설명 드려봅니다. 

알뜰폰 소액결재 가능 불가능

많은 분들께서 알뜰폰의 소액결재 기능에 대하여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론먼저 말씀을 드리면 알뜰폰도 소액결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시 소액결제를 차단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선택적으로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결정해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했던 메이저 3사 SKT KT LG 통신사와 같이 고객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수 없다는 부분이 아쉬운 부분이긴하지만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관련 정보 모음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셀프개통 실패하였다면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명의변경 하는 방법

오늘은 유알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소액결제 차단 차단해제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드려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어디서?

소액결제 차단 및 차단 해제 서비스를 배워보기 이전에 조금더 수월한 진행을 위하여 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좋습니다.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조금더 이해하기 쉽고 간편하게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핸드폰별로 어플 설치 링크를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리오니 어플 설치를 진행한 이후에 본격적인 설명을 이행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앱 – 안드로이드 전용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앱 – 아이폰 전용

이제 어플 설치를 해주셨으면 다음의 과정으로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및 차단해제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설정

어플을 설치하신 분들이라면 다음의 과정으로 소액결제 설정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먼저 소액결제를 사용할때의 방법부터 보시겠습니다.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공통진행사항

1️.  공통진행사항으로 먼저 알뜰모바일 유플러스 앱을 실행시켜 주시고, 본인의 핸드폰 번호 등록을 통하여 앱에서 로그인을 진행해 줍니다. 

2️.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오른쪽 상단 매뉴 버튼을 클릭한이후에 요금조회 납부 – 앱마켓 소액결제 항목으로 순서대로 이동을 해줍니다. 

여긱까지는 소액결제 변겨을 위한 공통내용으로 같이 진행할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설정 (사용하기)

위에 1번 2번의 과정이후에 차단설정안에 있는 소액결제 부분을 눌러 이동을 해줍니다. 

그리고 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을 눌러주시면 다음으로는 소액결제 설정 상태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결제와 월 자동결제인 정기결제를 나누어서 차단 허용 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 원하는 설정에 맞게 변경하신다음에 설정변경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는 비용이 사용되는 부분에 대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둘중 편한것으로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완료가 되었다면 이제부터는  유알모 소액결제 사용으로 설정이 되어있어 소액결제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설정 및 해제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설정 (차단하기)

위의 공통진행사항까지 진행이 동일하니 1번 2번 사항을 진행해 주세요 

차단을 해제할때와 역순으로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동일하게 소액결제 설정상태로 이동을 해준다음에 일반결제와 월 자동 결제를 모두 허용 → 차단으로 변경해 주신이후에 저장을 하게 되면 됩니다. 

완료시점부터 다시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 변경이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을것 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마치며

지금까지 알뜰폰의 통신사중 하나인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소액결제에 대하여 설정과 해제하는 부분에 대하여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결론을 요약해보면 엘지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설정이 가능하다는것이고, 어플을 통해서 5분 안쪽으로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하다는 부분입니다.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