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 2일 3일? 정확하게 판단 및 대처방법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 2일 3일? 정확하게 판단 및 대처방법 

알뜰폰 유심을 배송하시는 분들께서 도착하는 시간을 우려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과 급할상황에서의 대처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개통시 필수적인 유심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이나 신규개통을 하는 경우에는 보통 셀프개통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통을 할 핸드폰을 준비하고 유심을 필수적으로 확보해야 개통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번호이동을 하는 분들의경우 알뜰폰으로 옮기는 시기가 매우 중요하다고 볼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에 대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배송 기간을 조금더 명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관련 내용은 다음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알뜰폰으로 이동할때 좋은 상품을 고를수 있습니다.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 확인

알뜰폰에는 굉장히 다양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현재 알뜰폰 고객센터의 현황은 다음의 정보를 참고해 주시고, 제일 정확한것은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을 정확하게 듣는게 좋습니다.

우선 이 배송기간을 공식화 할수는 없겠지만 통상적인 배송기간을 말씀드리면 공통적으로 2 ~ 3일의 기간을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으로 공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오늘 유심 배송을 신청하는데 오전에 신청을 하는경우 다음날 받아볼수 있어 2일의 기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대부분인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오늘 신청을 하더라도 택배 수거 시간이 지난경우라면 수거가 다음날이루어지기 때문에 하루의 시간이 더걸려 3일의 시간이 걸리는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외의 변수로는 택배가 정상수거가 되었더라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기간이 더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이부분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런것들을 고려하여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을 계산하는 경우라면 3일정도의 기간을 계산하시면 계획대로 개통이나 준비를 하는데 크게 문제가 생기지 않을것으로 봅니다. 

알뜰폰 유심 미배송시 대처방법

계획대로 알뜰폰 유심이 배송되지 않았다면 대처할수 있는 방법으로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는 방법을 고려해볼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통신망만 구분이 되면서 유심을 공통으로 쓸수 있는 다음과 같은 유심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유심 원칩이라는 유심인데 현재는 LGU+ 통신사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한것으로 확인이 되며 다른 통신사도 조만간 출시를 기대해 볼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구매처는 이마트24에서 구매할수 있고,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니 이벤트 진행정보도 확인하면서 유심구매정보를 얻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유심을 구매한다면 배송을 기다리지 않아도 빠르게 유심을 사용하여 알뜰폰 개통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단점이 하나 있는데 구매를 하는과정에서 비용이 발생되고 그 비용이 온라인으로 배송받는것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 마치며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 이미지

지금까지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정확하게 정보를 확정할수는 없지만 신청이로부터 2 ~ 3일안에 배송을 대부분 받을수 있는것으로 확인이 되니 미리 준비해서 유심을 받아놓고 개통을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급할때에는 편의점에서 구매하여 대처사용하는 방법까지 한번더 기억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