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알뜰폰 유심 구매 방법 3가지 편의점 온라인 판매점 총정리 이벤트 혜택 추가

알뜰폰 유심 구매 방법 3가지 편의점 온라인 판매점 총정리 이벤트 혜택 추가

알뜰폰 유심 구매와 관련된 내용을 공유드려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마트 등의 오프라인 구매부터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까지 그리고 유심구매에 따른 이벤트 정보도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알뜰폰 유심 구매가 필요한 경우

기존에 통신사를 통해서 핸드폰을 새로 구매하고 번호이동 기기변경을 하시던 분들의 경우 별도의 유심칩을 구매하지 않고 사용하던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별도의 유심칩을 개인이 구매해서 개인이 장착하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알뜰폰의 경우 요금이 저렴한만큼  유심에 구매부터 셀프개통까지 개인이 해야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것도 있고 알뜰폰을 사용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셀프로 해야 되는 셀프개통이 점점 정착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알뜰폰 개통 위해서는 개통을 진행할 핸드폰과 함께 유심을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알뜰폰 유심 구매와 관련된 정보를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현재 편의점 마트 다이소 등등 많은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알뜰폰 유심 구매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또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하는 과정에 있어서 온라인으로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각각의 방법을 하나씩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유심 구매 방법 3가지

현재까지 알뜰폰 유심 구매 하는 방법으로는 3가지의 방법 정도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판매처에 방문해서 유심을 구매하는 방법, 온라인으로 전용 유심을 먼저 구매하는 방법, 요금제 신청시에 유심을 구매하는 방법으로 나누어 집니다. 각각의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프라인 매장 방문 구매 방법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 방법으로는 크게 편의점, 대형마트, 다이소 등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많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유심들은 다음과 같이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통신사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의 그림과 같이 유심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경로를 설명해 놓은 곳이 많습니다.

아래는 세븐모바일 사의 유심을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경로를 확인하는 과정을 발췌한것으로 편의점/ 홈플러스 매장에서도 구매를 할수 있다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알뜰폰 유심 구매 방법 오프라인 예시

이렇게 정보를 확인하신 후에 빠르게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유심을 구매해 볼수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으로 알뜰폰 유심 구매 방법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의 이벤트와 같은 것을 활용하면 일정의 상품권, 그리고 경품, 유심비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행사등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오니 알뜰폰 유심 구매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 보셔서 혜택을 받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온라인으로 구매 방법

온라인으로 미리 유심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의 장점은 오프라인보다 다소 저렴한가격에 유심을 미리 구매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처럼 바로 구매해서 빠르게 하루만에 받아 볼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오프라인 매장 방문으로 알뜰폰 유심 구매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배송을 받아서 사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알뜰폰 주요 통신사들의 유심을 구매할수가 있어 편하게 이용할수가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 개통시 구매방법

마지막 방법은 사전에 특별한 준비를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서 유심을 수령하게 되는 방법입니다. 

알뜰폰 통신을 진행하게 되면 유심을 보유 했는지 안했지의 유무에 대해서 선택하는 란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이때 유심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유심을 온라인으로 배송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택배로 배송받기를 클릭하여 유심을 배송 받을 때까지 잠시 개통을 보류 하셨다가 알뜰폰 유심 구매로 인한 택배를 수령한 이후에 요금제 가입을 이어나가실수 있습니다. 

다음의 알뜰폰 유심 배송 기간 내용처럼 약 2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단점이 있으나 가입을 하는부분에 있어 시간제약을 받지 않는 분들이라면 해당 방법으로 알뜰폰 유심 구매를 하여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요금제를 가입하면서 유심 구매를 하는경우 유심비를 무료로 지원해 주는 경우도 상당히 있으니 이런 부분까지 잘 활용하셔서 비용도 절감할수가 있습니다. 

알뜰폰 유심 구매 방법 마치며

알뜰폰 유심 구매 대표 이미지

지금까지 알뜰폰 유심을 준비하는 과정이 있어  구매할 수 있는 방법 3가지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 보았습니다.

알뜰폰이 보급이 많이 되는만큼  유심에 구매처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고 다양한 통신사들의 유심을 손쉽게 구매할수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을 드리는 정보가 되기를 바라며 금일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상품 좋은 유심 이벤트 잘 활용되셔서 편안한 개통 되길 바랍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