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 Best 3 미리 선점해 놓으세요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 Best 3 미리 선점해 놓으세요 

폴더블폰이 연령대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 정보를 확인하시고, 다가올 아이폰 폴더블폰에 대하여 선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령 구분 없이 폴더블폰

2022년은 폴더블폰이 많은 유행을 이끌어냈고 앞으로도의 유행은 지속될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갤럭시 시리즈가 그 선두주자에서 z폴더 z플립이라는 2가지 타입의 폴더블폰으로 많은판매와 폴더블 폰의 가치를 이끌어냈습니다

이로인하여 아이폰 유저들이 많은 갈아타기를 통하여 갤럭시로 이동을 하였고, 저의 주변 지인들만 봐도 평생 갤럭시를 사용하지 않던 분들도 폴더블폰으로 이동을 하는것을 목격할수가 있었습니다. 

아이폰 폴더블폰 소식

최근 올라온 유튜브 영상에서 어떤 IT 유튜버가 자체 제작을 하여 아이폰 폴더블폰으로 셀프 개발을 진행한 영상이 엄청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4일만에 70만뷰를 돌파하면서 아이폰 폴더블폰과 관련된 엄청난 인기를 실감할수가 있었는데요? 그만큼 소비자 선호에서는 아이폰 폴더블폰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아직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업시만 아이폰 폴더블폰의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목을 해봐도 좋을것 같은 소재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또 이런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의 정보를 알아보고 가치가 상승할만한 기업들을 검토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 Best 3라는 부분으로 관련있는 종목들을 공유드려보고자합니다.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 Best3 그리고 급등할수 있는 관련주들 다음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 Best 3

아이폰 폴더블 관련주

⭕ 에스코넥

휴대폰 내 외장재의 금속부품을 취급하는 업체로서 오랜기간 동안 운영한 금속가공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런 금속 부품을 설계부터 개발 검증과정을 통하여 개발을 완료하고, 생산과 납품까지 진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미 우리가 사용하는 핸드폰에 관련 부품들을 납품하고 있으며 폴더블 폰의 대명사인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Z 폴드4의 제품에 사용되는 금속 관련 부품들을 계약하고 납품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아무래도 시장에 폴더블폰에 대한 적응력이나 경력이 많지 않기 때문에 에스코넥의 경우에는 추후에도 지속적인 보완할점을 보완한다면 폴더블폰 다방면에서 사용이 가능할것으로 보여지며 품질과 관련된 부분이 검증된다면 삼성을 제외한 다른 업체들에서도 사용 요청과 같은 주문이 많아질수 있습니다.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로 평가받고 있는 이유중의 한가지 방면으로 폴더블폰의 경험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는점을 주목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 유티아이

두번째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로서는 유티아이라는 업체를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업종은 전자부품 기반 사업을 진행하는 업종으로서 전자제품 등을 제조 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관련되어 주요 납품하고 있는 품목영역은 스마트폰용 카메라와 관련된 부분을 납품하고 있으며, 그 항목으로는 스마트폰 카메라 글래스라고 불리는 카메라 외면에 부착되어 있는 카메라 윈도우를 제작하는 업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카메라 모듈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음에 따라 더욱더 촬영에 대한 디테일이 요구됨으로 카메라 성능을 최대한 잘 표한기 위하여 필요한 카메라 윈도우를 만듬으로서 카메라의 성능에 자부심이 있는 아이폰 폴더블폰과 관련되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업체중의 하나입니다. 

애플의 계약과 관련된 검증되지는 않았지만 이야기가 나왔던 적이 있는 업체로서 아이폰 폴더블폰의 관련 소식과 함게 검토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 이녹스 첨단소재

마지막으로 아이폰 폴더블폰 관련주로서 이녹스 첨단소재를 공유드려 보려고 합니다. 

해당 업체는 FPCB용소재, 반도체 PKG용 소재,  디스플레이용 OLED 소재 등을 개발 하고 제조하여 이를 판매하는 방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아이폰과 관련되어 커버레이와 OLED 필름 등을 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폰 14에 관련이 있는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폰 폴더블폰이 출시가 된다면 아마 디스플레이 쪽에서는 지속적으로 사용이 되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많은것 같습니다. 

주목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내용 공유를 마치며 더욱 흥미로운 소식으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