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 - 이렇게 사용하면 주유비 00원 최대 절감...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 – 이렇게 사용하면 주유비 00원 최대 절감 가능

주유전용카드를  찾고 계신다면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를 검토해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주유에 한하여 단연코 할인율만큼은 현재 최상급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할인과 관련된 정보들 살펴보세요

월 30만을 꾸준히 쓸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신한 딥 오일 카드 이미지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를 설명드리기에 앞서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월 30만원의 이용실적을 꾸준히 달성할수 있느냐 이부분에 대한 고민을 먼저해주셔야 합니다.

현존하는  주유 할인 방법 중에  가장 높은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바로 지역화폐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지역화폐로 주유하는 방법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두번째 방법으로 신용카드를 이용한 방법인데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는 카드중에 주유할인에 있어서는 할인율이 가장 높습니다.

그러나  단 한가지의 제약이 존재하는데요  바로 전월실적이 30만 원 이상이 돼야 된다는 부분이 있습니다.  30만 원을  지속적으로 사용을 해야 주유비 10%할인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나의 카드 사용량을 먼저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월 30만 원에 실적이 애매하신 분들이라면 해당 카드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월 30만원의 실적이 가능하다 그렇다면 무조건 만들어야될 주유전용 카드입니다.

월 30만원 쉽게 채우는 꿀팁 먼저 공유

해당 주유 카드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라면 운영하시는 차량이 있으실 거고  거주하시는 주택 또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월 30만 원 실적을 달성을 해야만 카드 사용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실적을 채우는 부분에서 고민이신 분들이 라면  다음에 두 가지 방법을 활용해 보세요

1. 아파트 관리비 및 공과금 자동 결재

우리가 살아가면서 필수적으로 내야하는 관리비와 공과금등은  카드로 자동 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에 카드 사용 금액이 실적으로 잡히게 됩니다.

집안별로 다를수 있습니다만 보통의 경우 최소 10만 원에서 많게는 30만 원까지  관리비 나 공과금으로 처리가 될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지출되는 고정 금액을 카드 결제로 진행함으로써 실적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상태크를 활용하자

상테크라는 말을 들어보시지 못하는 분들이 있으셨을텐데  상태 거는 상품권 재테크를 줄여서 말합니다.

문화상품권 같은 경우들이 상태크의 대표적인 예시라고 볼수 있습니다.  5만 원짜리 문화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신용카드로 4만 7천 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4만 7천 원을 가지고 5만 원에 가치를 사용하는 방법을 상태크라고 하는데  문화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또 실적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실적 30만원과 관련되어 부담이신 분들에게 해당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실적에 대한 고민이 이제 저기 커졌으니 카드를 신청함에 있어 어떤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 주요 할인혜택

주유 및 차량관련 할인정보

주유할인 – 10% 청구할인

우리나라 4대 정유사인  GS 칼텍스 SK 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한 개에 정유사를 선택하여   월 주유 금액의 10%에 청구할인이 진행됩니다

휘발유 등유 경유 만 적용이 되며  LPG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전월 사용금액(1일부터 ~ 말일까지)이 30만원이 넘는 경우에 해당 서비스 적용이 되며 주유시 사용된 금액은 전월실적에 포함이 되지 않으니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정비 및 주차장 할인

스피드 메이트 할인정보

차량 전문 수리 센터인 스피드메이트에서  이용금액에서 10% 결제일할인이 진행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할인 적용이 가능하나  온라인 결제를 진행하고 가는경우는 할인이 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주차장에서 주차 비용에 대하여 10% 청구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생활 및 여가 관련 할인 정보

커피 전문점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와 이디야커피에서  사용금액에 5%가 결제일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 구입 및 선불카드충전 내역은 할인내역에서 제외되오니 매장에서 이용하는 금액들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편의점

GS25 CU 편의점에서는 사용금액에 대하여 5% 결제일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택시

택시는 사용금액의 5%가 결제일 청구 할인이 됩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온라인으로 결제한 내용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이 반드시 오프라인으로 결제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으로 결재까지 자동으로 진행되는 택시들이 더러 있는데 오프라인 결재인점 확인하시고 할인혜택 받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화

롯데시네마 일반 관해서 상영을 하였을 경우에는 5,000원 현장 할인이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거나 현장 할인만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제공되는 월 제공 횟수에서 한 돈의 사용이 가능하며 1일 1회 한하여 할인이 가능합니다. (조조 영화도 할인 가능)

영화를 상영함에 있어 타 할인과 중복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 혜택 정리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 연회비 확인

신한 딥 오일 카드의경우 연회비는 2가지 종류로 구분이 됩니다. 해외에서 사용 및 거래가 가능한 카드와 국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로 분류되는것 같습니다.

본인의 사용목적에 맞게 연회비 선택을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Master 카드 : 연회비 1만3천원
  • S& 카드 : 연회비 1만원3
신한 딥 오일 카드 연회비

전월실적에 따른 할인한도도 확인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전월 실적은 30만원이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전월실적 30만원 사용시에 할인 이용금액에 대한 한도가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라면 할인 이용금액을 초과할정도로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전월 실적에 따른 혜택 조정 확인

그러나 정말 주유를 많이 하시는 분들께서는 할인 이용금액 한도가 부족할수도 있으니 아래의 실적별 할인 이용금액 한도도 참고해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전월실적이 70만원이상일경우에는 각각의 서비스에 대한 월 이용금액 한도가 2배로 증가되오니 꼭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타 자세한 이용내역및 문의는 신한 딥 오일 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 활용 예시

전월실적이  30만원이신 분들께서는  최대 15만원까지 주유 금액이 할인 적용이 될 겁니다.  15만 원에 주유 금액을 사용하였다면 15,000원을 할인을 받았을 것입니다.

전월실적이 70만 원 이상이신 분들께서는 최대 30만원 까지 주유금액 할인 적용이 되어서 최대 3만 원 할인이 적용이 되었을 것입니다.

위 두가지 상황만 보더라도 우선 나의 주유패턴이 중요합니다. 한달에 20만원 미만으로 주유가 가능하다. 그렇다면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우는 조건으로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를 주유 전용카드로 진행하시는 부분이 무리가 없을것 같습니다.

반면 나는 주유의 양이 많다. 그러나 전월실적을 70만원을 채우기가 조금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가 약간 맞지 않는 카드일수가 있습니다. 차라리이 경우에는 리터당 얼마씩 할인해 주는 일률적인 카드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경우로 월 주유금액도 30만원정도를 사용하시고, 카드를 단일카드로 사용하여 월 100만원정도 생활비로 카드를 쓰신다 하는 분들은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를 사용하면 최고의 효과를 볼수 있을것 입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 공유 마치며

운영예시를 말씀드리지는 않았지만 저의 경우에는 지역화폐와 겸용하여 주유카드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화폐는 주유소에 제 하기 없기 때문에  저렴한 곳을 찾아서 나올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혹시 모를 위급상황을 대비하여 신한 딥 오일 카드(Deep oil)로는 집에서 제일 가깝고 저렴한 주유소를 지정해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운영을 하면은  전월 실적에 대한 부담을 조금 줄일 수 있고  유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황에 대비가 잘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최상의 판단을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 COMMENTS

  1. Wow, incredible blog structure! How long have you been running a
    blog for? you made running a blog look easy. The total glance of your web site is magnificent, as well as the content!
    You can see similar here e-commerce

  2. Wow, awesome blog format! How long have you ever been running a blog for?
    you made running a blog look easy. The whole glance of your site is
    excellent, as well as the content material!

    I saw similar here: E-commerce

  3. Good day!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assist with SEO?
    I’m trying to get my blog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result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Appreciate it! You can read similar text here: Sklep online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