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신한카드 cvc 조회 방법 3단계 - 신한플레이앱 설치만 하면 쉽게 가능

신한카드 cvc 조회 방법 3단계 – 신한플레이앱 설치만 하면 쉽게 가능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다양한 이유로 카드 정보가 조회 되지 않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신한카드 cvc 조회 방법을 통해서 CVC 번호 확인해보는 내용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가드 모바일 단독카드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중의 다음의 카드의 Cvc 정보가 없어서 당황하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특히 모바일 단독으로 나오는 카드에 경우에는 현물 카드가 없기 때문에  당연히 물리적인 방법으로 cvc 조회가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모바일단독 하더라고 하여도 cvc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카드를 구성할 때 카드 번호는 반드시 생성되어야 하며 이에 따른 유효기간 그리고 cvc 번호는 반드시 적용되는 부분으로서 우리가 쉽게 찾을 수 없다라고 생각해 주시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약간은 다른 이야기기는 하지만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중 현물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앱카드 등 핸드폰에 저장하거나 온라인상에서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드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거나 유효기간 등의 정보를 놓칠수가 있습니다.

또 이와 유사한 관계로 실물 카드를 수령하였지만 분실한지 오래 되었고 모바일 전용 카드로 핸드폰에 등록해서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해당 위치에 신한카드 CVC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CVC 위치를 찾아야 하는 상황이 생길것 입니다. 

신한카드 앱에서는 CVC 조회불가

기본적으로 신한카드 앱 일하는 곳에서 본인 인증을 진행하면 나의 카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다음의 경로로 카드정보를 조회할수 있는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 신한카드 앱을 실행한 이후에 오른쪽 상단의 가로 3줄의 매뉴 활성
  • 마이 내정보관리 라는 곳에서 내 카드 관리 항목 선택 
  • 보유하고 있는 카드 중 카드 번호를 확인할 카드선택
  • 본인 인증을 진행하여 카드번호 및 유효기간 선택

위 방법으로 진행을 하였을 때에는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의 유효기간과 함께 카드 번호까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CVC는 조회가 불가능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여러 가지를 다양하게 알아본 결과 cvc는 신한페이판이라는 신한플레이 앱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신한플레이앱을 이용한 신한카드 CVC 조회하는 방법을 이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cvc 조회 방법 3단계

신한카드 cvc 조회를 하기 위한 단계별 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단계별로 하나씩 소개를 해드리오니 그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신한플레이 어플 설치

먼저 신한카드 cvc 조회를 위해서는 신한 플레이 앱이라는것을 설치하여야 조회할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검색하여 설치하여 주시고 검색시에는 신한 플레이라는 단어만 입력하여도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설치한 이후에는 어플 실행해 관련되어 있는 권한들을 설정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해당 관원들이 우리가 신한카드 cvc 조회를 하는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 신한플레이 카드 등록

신한플레이 어플에 접속한 다음에 상단에 위치한 사람모양의 마이페이지 또는 톱니바퀴 모양의 관리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카드를 추가할수 있는 곳을 만날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카드를 등록할 수가 있고 카드를 등록하게 되면 본인의 신한카드로 등록이 되어 있는목록이 나오며 간단하게 카드를 등록할수 있게 됩니다. 

신한카드 cvc 조회를 진행하려고 하는 카드를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 신한카드 CVC 조회 방법

이제 카드 등록 가지 완료했으니 간단하게 CVC를 조회할수 있습니다. 

다시 메인페이지로 돌아와서 월렛메인에 위치해 있는 카드중에서 본인이 신한카드 CVC 조회를 진행할 카드를 선택하여 주세요 

신한카드 CVC 조회용 카드 선택

카드가 확대되면서 카드정보를 확인할수 있는데 카드의 디자인 모양 아래 위치한 카드번호 전체 보기를 눌러 줍니다. 이때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니 카드 비밀 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카드번호 전체보기 클릭

다음의 정보들을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번호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신한카드 CVC번호를 확인하면 조회를 마칠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cvc 조회 방법 마치며

신한카드 CVC 조회 방법

지금까지 신한카드 cvc 조회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신한카드 앱에서는 CVC까지는 조회를 할 수가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고 신한 플레이라는 결제플랫폼 앱을 통해서 cvc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 신한 플레이 앱을 설치를 한다
  •  내가 가지고 있는 신한카드 들을 신한 플레이 앱에서 등록한다
  • 등록된 카드를 클릭하여 정보를 확인하면 CVC를 확인할수가 있다.

오늘의 요약은 다음과 같이 세가지의 간단한 문장으로 요약을 해볼수가 있겠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의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