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 이런분들도 200만원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 이런분들도 200만원 가능합니다.

최근  경제가 갈수록 어려워지는 만큼 갑자기 소액의 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급할때 단기간 사용하기에 좋은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아래에서 신청방법 기준 등의 정보 확인해 보세요 

비상금이라는 명목에 맞게

살아 오면서 비상금이라는 이야기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말 그대로 비상금은 비상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의미하며  우리는 사랑 하다 보면 여러 가지 비상 상황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금전적인 부분이 있어 비상 상황은 발생의 되면 너무 안타까운데요  도저히 답이 안 나올 때 찾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비상금대출입니다.

시중은행 사에서 여러 가지 좋은 상품들을 많이 표시하고 있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가리지 않고  비상금이 필요할 때 일시적으로 빌릴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차이? 이런 내용이...

오늘은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상 기준 신청방법 거절 사유 등에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어서 다음 정보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정보 한눈에

해당 비상금대출 신청을 고민중이시라면 보다 정확하게 정보를 확인하고 접근하는 것이  비상금대출 성공의 유리합니다.  각각의 정보들을 하나씩 확인해 보고 나에게  부결되는 사유나 만족되지 않는 부분이 있는지 사전에 체크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상 확인하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에서 제공하는 신청할 수 있는 대상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상자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령 : 만 19세 이상 내국인 해당
  • 신용정보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자
  • 심사 : 신한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자
  • 신용점수 KCB 신용평점 631점(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며,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대상자 정보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은 바로 신용점수입니다. 위에 대상 목록에서 심사 진행을 하는 부분도 신용점수가 충족되면 대부분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점수를 기준으로 비상금대출의 유무를 확인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예전 신용등급으로는 6등급이상이며 신용점수로는 KCB(올크레딧)기준 – 631점 이상, NICE기준 –  665점 이상이면 가능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나의 신용점수를 모르겠다?는 분이라면 >> 무료 신용 조회로 신용 점수 확인하는 2가지 방법

▶ 쏠편한 비상금대출 조건 확인하기

이어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상자가 되었다면 어떤 조건으로 비상금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약된 표에 따르면 다음과 같이 내용들을 요약해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구분내용
대출종류마이너스 통장 대출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200만원
대출기간1년 (년단위로 연장 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최저금리4.52% ~ 5.21%(개인의 신용에 따라 달라질수 있음)(급여이체+신한카드 이용 우대금리 0.3%)
홈페이지신한은행 금융상품몰

비상금 대출로 받을수 있는 금액은 최대 2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금리를 5%라고 가정하였을때  매월 지불 해야 되는 이제는 약 8300원 정도로 계산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비상금 대출이 승인이 난 이유식 전부터 최소 1년입니다  1년이 지나고 만기가 되었을 경우에는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고  은행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을 받은 시점 이후부터는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200만 원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원금을 빼서 사용할 수 있고 이자만 매월 잘 나빠한다면 원금을 갚지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비상금대출 종료하였을 경우에는 원금을 모두 갚아야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이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에 준비해야할것이 하나 있는데 이미 어플이 있는 분들은 아래의 과정을 생략해도 되지만  비상금대출 만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우선 아내의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설치까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플이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다음의 단계 단계 별로 비상금 대출을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제일 먼저 신한 쏠(SOL)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고 비상금 대출시 필요한 본인 인증을 위해  공동인증서나 본인인증 수단을 등록해 주세요(공동인증서 무료 발급 바로가기)
  • 위의 과정이후에 메인화면 하단에 보시면 [ 상품몰 ]을 확인할수 있는데 이를 클릭 하여 주세요
  •  상품몰에서 [ 대출 ] 아이콘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어서 클릭해주세요. 
  • 다음의 매뉴로 이어서 진행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  소액신용대출을 –  쏠편한 비상금 대출 한도 바로 알아보기 ] 해당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적합성·적정성 체크리스트를 선택한이후 진행하여 주세요
  • 본인인증을 통해 본인의 대출 가능 현황을 확인하여 주세요
  • 이어서 나오는 안내에 따라 비상금대출 진행을 하면 완료 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거절사유 및 해결책

대부분의 분들이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에 거절이 되지 않으실텐데요 간혹가다 다음과 같은 사유로 거절이 되는 분들도 계실수도 있습니다.

  • 통신 및 카드 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 대출 받는 자의 상환 능력을 넘어선 경우
  • 대출금을 상환한 뒤 빠른 시일 내에 재 대출을 시도할 경우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소득 · 직업 등은 따지지 않고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최소한의 신용점수 기준은 있는 상품입니다.

이럴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거절사유를 정확하게 확인해 본 다음 은행과 통화를 해서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를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의외로 간단한 몇 가지 사항이 수정으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이 가능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상황마저도 해결이 되지 못한다고 치면 다음과 같이 다른 금융사 또는 은행을 이용해서 다른방향으로 시도해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음의 업체들에서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신한은행과 같이 1금융권 임으로 한번 확인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토스 비상금빌리기 급할때 바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후기, 조건, 이자 및 장단점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마치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지금까지 급할때 필요한 돈을 사용할수 있는 비상금대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비교적 이름과 인지도가 있는 신한은행이어서 본인의 신용등급 신용점수만 어느정도 구색이 되어 있다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신청과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필요할 때 잠깐 사용하고 약 월 8천원대의 이자로 빌릴수 있는 장점이 있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필요 이상으로 너무 과도한 대출을 하게되면 추후 여러 가지 상황에서 불리한 금융 상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만큼만 사용을  합리적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