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FUN슬라임 월드 게임  나다코인 용돈벌기 – 3탄 (나다코인 지갑 생성)

슬라임 월드 게임  나다코인 용돈벌기 – 3탄 (나다코인 지갑 생성)

슬라임월드 게임을 통해서 지난  게임 설치 및 진행 방법으로 나다코인 모으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  이제 코인을 지갑으로 옮기는 방법 중 나다코인 지갑 생성 방법을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라임 월드 다운로드 설치 및 나다코인(tocken) 모으기

나다코인을 모으기 위해서  이야기만 들으신 분들이나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미리 작성해 내용은 글을 먼저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슬라임월드 게임 앱 다운로드 와 설치방법을 다루었습니다.  나다코인을 모으려면   글로벌 버전의 게임을 진행하여야 하는데 우리나라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는 글로벌 버전의 어플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꼭 해당 글로벌 버전의 어플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이제 게임을 시작하면서 어떻게 나다 코인을 모으는지에 대한 방법도이어서 2탄에서 확인해주신 이후에 3탄을 봐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나다코인 지갑 생성 이유

나다코인은 현재  시세가 검색되지 않는 코인입니다.  그래서 차곡차곡 모을수록 시세가 반영되는 초반에 더욱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P2E 게임의 특징은 시세가 반영되는 초반에 시세가 강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미리 많이 모아 놓으신 분들은 대박을 칠수도 있습니다.

게임 내일 광석으로 갖고 있 거 보다는 지갑으로 옮겨서 나다 코인으로 갖고 있는 것이 빠른 현금화를 위해선 훨씬 좋습니다.  나다 코인의 경우에는 헤데라(HEDERA) 라는 거래가 가능한 코인에 종속되어 있어 필수적으로 지갑에 HEDERA 코인을 반영해 주어야 하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갑생성과 나다코인 연결하는 방법

코인과 토큰을 운영할수 있는 지갑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슬라임 월드 게임에서 지갑을 연결할때에도 여러가지 지갑을 지원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다코인 지갑 생성 목록

저는 그 중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지갑 중에 하나인 디센트 지갑으로 만드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설명 드리겠습니다

▶ 디센트 지갑 (블록체인 암호화폐 지갑)  만드는 방법

먼저 해당경로를 통하여 어플을 본인의 핸드폰에 설치해 줍니다.

▶ 디센트 지갑 설치및 비밀번호 생성

어플을 설치하였으면 이제 어플을 실행시켜 줍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날수 있으며 대부분의 분들께서는 처음 지갑을 만드시는 것이기 때문에 [앱 지갑으로 시작]을 눌러 줍니다.

디센트 지갑 시작

어플을 실행하는 [비밀번호 생성]을 진행할 겁니다. 비밀번호를 생성하고 생성한 비밀번호 그대로 한번 더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 디센트 지갑 백업 진행

다음 화면에서 상단의 알림중 앱지갑의 백업이 필요하다는 안내 메세지가 떠있을겁니다. [지금 백업하기]를 눌러서 백업을 진행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주의사항을 잘 읽어 주시고 [백업 시작하기]를 눌러서 백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앱 지갑 백업 시작

영어단어로 구성된 약 20개의 문자 더미를 제공 받으셨을텐데요 이를 니모닉 코드라고 합니다.  나중에 지갑을 찾을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중요한 코드이니 별도로 본인이 절대 잊어버리지 않을곳에 [니모닉 코드 백업]을 진행하여 줍니다. 공유버튼을 누르면 카톡이나 다른 메세지로 공유할수 있으니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백업해 주세요

니모닉코드 확인하기

그리고 다음 페이지에서도 사용해야 하니 다른화면에서 볼수 있게 준비를 해주세요 

이제 백업을 완료했다면 [니모닉 검증하기]를 눌러  다른곳에 저장해 놓았던 니모닉 코드를 보고 순서대로 단어를 골라 줍니다. (단어수가 많아서 생각보다 오래걸리니다.ㅎㅎ) 햇갈리지 않게 차분히 진행하여 준다음 [백업 완료]를 진행하면 백업이 완료 됩니다.

니모닉 코드 확인 검증

▶ 디센트 지갑 계정추가(코인추가) 방법

이제 이어서 사용할 계정들을 추가해주려고 합니다. 저는 나다코인(nada token)을 추가하기 위하여 HEDERA 라는 코인으로 계정으로 추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헤데라(HEDERA) 코인을 추가해야 되는 이유는 나다코인(nada token)의 메인넷을 HEDERA로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독자적인 메인넷이 없는 나다코인은 헤데라의 메인넷을 이용하는데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코인 토큰 차이에서 추가적인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으니 한번 읽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계정을 추가하시는 방법도 이와 동일하니 아래의 예시를 살펴보시고 응용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오른쪽 하단의 [계정추가 +] 버튼을 눌러주신 다음에 이어서 나오는 화면에서 코인을 선택하는 창에 [Hedera]라고 입력을 해 줍니다. 하나의 코인만 검색이 되는데 [Hedera (HBAR)]이라는 코인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HEDERA코인 추가

계정이름을 만들라고 나오는데 그냥 추천에 적혀 있는 [HBAR-1]으로 진행하셔도 되고, 이름을 변경하여도 됩니다. 저는 약간 유사한 이름으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이과정에서 계정생성에 오류가 생기시는 분들은 이름을 조금 바꿔서 진행하여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edera 이름생서

위의과정을 완료하시면 다음과같은 화면으로 헤데라 코인을 생성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HEDERA코인 등록 완료 모습

이제 이어서 나다코인을 등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검색창에 [Nada]로 검색을 해주시면  다음과 같은 나다코인이 검색이 됩니다. 해당 토큰을 선택하여 주시면 위에서 헤데라(HEDERA) 코인을 등록한것과 같이 이름을 등록하라고 합니다. 이름을 이어서 등록해준뒤 [만들기]버튼을 누르면 나다코인(Nada Tocken)의 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NADA 토큰 검색

여기서 중간에 수수료에 대한 계정을 묻는데 이것은 코인과 토큰이 이동할때 발생되는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하여 진행되는 것이니 나다토큰의 이용 메인넷인 헤데라(HEDERA)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수수료 계정 선택

여기까지 우선 진행을 해주셨다면 헤데라(HEDERA) 코인의 메인넷을 사용하여 하위의 토큰으로 자리잡고 있는 나다코인의 등록이 모두 완료가 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HEDERA 코인 및 하위 NADA 토큰 등록 완료 모습

나다코인 지갑 생성 마치며

이제 지갑까지 생성하였으면 나다코인(nada token)을 본격적으로 모으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을 통하여 나다코인을 모으기 위한 광석을 모으는 방법을 이미 공유 드렸으니 이부분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슬라임 월드 게임 내에서 나다코인으로 전환하는 방법 등을 다음편에 이어서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것 같지만 천천히 하나씩 해보면 누구나 할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어려운부분이 있다면 댓글 소통을 통하여 함께 해결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편에서 만나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