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FUN슬라임 월드 게임  나다코인 모으는 방법 - 2탄 (게임진행 방법)

슬라임 월드 게임  나다코인 모으는 방법 – 2탄 (게임진행 방법)

슬라임 월드(Slime world) 게임을 통해서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을수 있는 방법을 공유 드리는 정보의 공유와 관련됩니다. 이번에는 슬라임 월드 게임 진행방법과 함께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으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다코인 슬라임 월드 해야할까?

먼저이 슬라임 월드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으기 위하여 게임 다운로드와 설치가 진행되지 않은 분들은 슬라임 월드 나다코인 모으기 1탄을 먼저 봐주시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해당 게임을 통해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으는 부분에 대한 의심이 드는 분들께서는 아마 국내 P2E 게임의 규제가 마음에 걸리기 때문일 거라는 생각을 조금 해봅니다. 

현실적으로 말해 국내에서의 현금화 방법은 지금 막혀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코인 지갑을 이용해서 HEDERA코인의 하위 지갑으로 나다코인을 모아놓고 지갑으로 옮기는것 까지는 가능한 상황이네요

아직  나다코인(nada token)의 시세나 토큰 가격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러나  나다코인(nada token)은 모을 수가 있게 되어있습니다. 지금도 누군가는 이 코인을 모으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다코인 모으기 쉽지 않다.

저는 이 게임을  소개해드리면서 한 번씩 살펴보기 위해서 게임들을 진행을 해 봤는데요  솔직히 게임이 되게 재밌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코인을 모으는 목적으로 오신분들은 게임을 즐기는것보다는 스피드하게 게임이 끝나는것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 슬라임 월드게임은 생각보다 코인을 얻기위한 플레이 타임이 깁니다. 

게임플레이 화면

게임의 종료가 디펜스게임의 종류이므로 계속해서 지킨다면 게임이 계속되거든요, 그래서 플레이 타임이 매우 깁니다. 아마 방치스타일로 코인만 보고 오신분들은 게임을 금방 접을 확률이 높을것 같습니다.

나다코인을 받기 어려운 구조다?? 그러면 나다코인의 가격이 쉽게 떡락할일도 없고 결국 진성을 게임하는 분들만 남게되어 지난 무돌코인의 가격 떡락 같은 현상도 생각보다 없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언제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래서 게임도 즐기고 나다코인도 모아놓아야 겠다는 생각이 더 들게 되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으려면 게임을 해야 된다는 이야기고 직접 손으로 플레이를 해야 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게임 진행하는 방법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라임 월드 게임 진행방법

다운받고 설치한 어플을 실행 알려주시면 다음과 같은 초기화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매뉴들은 더욱 빠르고 높은 수준의 게임을 하기 위한 매뉴들인데요 초기에는 투자보다는 그냥 직접 게임만 플레이 해보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나중에 가성비 템이나 투자대비 효율이 높은 유료 아이템이 있다면 따로 또 업데이트하여 내용을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게임의 진행 방법을 요약하면 보유한 포인트를 통해 슬라임을 소환하고 조합해 월드 주변을 도는 적들을 주어진 시간 내에 처치할 수 있도록 배치하고 육성하는 디펜스 게임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 게임 시작하기

게임어플을 실행시켜 준 이후에 메인화면에 있는 [INFINITE]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게임을 실행할수가 있습니다.

슬라임 월드 게임 시작화면

시작전에 광고를 보겠냐는 물음이 있는데? 30초간 광고를 보면 10%의 Orichalcum 광석을 더 얻을수 있다고 하오니 가능한 시청해 주고 진행하면 더 좋습니다.

10% 부스터 받기

게임은 사각의 바둑판 처럼 생긴 틀로 구성된 맵에서 주변의 적들이 돌아서 나옵니다. 이 모든 적들을 제한된 시간내에 모두 처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되는 구조입니다.

게임시작화면

▶ 게임의 운영 방법

스테이지를 많이 진행하면 할수록 게임 종료후에 얻어지는 광석 보상도 많아집니다. 결국 나다코인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광석을 많이 모아야 하고 광석을 모으려면 게임을 잘해야 합니다. ㅎㅎ  전직 프로게이머의 전략 다운 발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게임의 운영은 다음과 같이 볼수 있겠습니다.

첫번째로 돈입니다.

돈이 모여있는 사진

해당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 자원입니다. 적을 처치하고 버는 돈으로 100원당 새로운 슬라임을 하나 생성할수 있습니다. 슬라임이 많으면 많을수록 적을 쉽게 물리칠수 있으니 무조건 돈을 버는 즉시 즉시 생성을 해줍니다.

두번째 광산투입

광산 예시 사진

오늘쪽 하단에 보면 광산처럼 보이는곳이 있는데 이곳에 슬라임을 하나 넣어주면 슬라임이 일을 하면서 오리칼큠 광석이나, 돈을 지속적으로 캐옵니다. 초반에 투입을 하는게 좋습니다.

슬라임 조합 및 강화

슬라임 조합 예시 사진

오늘의 글 외에 추가로 완벽 공략편을 하나더 공유해볼까 하는데 간단하게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같은 색상 3가지로 더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는데 같은 색상끼리 조합을 하면 됩니다. 별1개 짜리 3개를 모으면 별2개짜리 슬라임이 되는데요 별이 높으면 높을수록 좋으니 계속 조합을 통해 슬라임의 등급을 올려 주는게 좋습니다.

▶ 게임 종료 후의 보상 확인

게임이 끝나면 다음과 같이 보상을 확인할수가 있고, 실력에 따라 받을수 있는 오리칼큠 광석의 갯수도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15라운드 정도에서 게임이 끝났을때 받을수 있는 오리칼큠 광석이 다음과 같음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게임 완료 후의 사진

대략 1000개의 오리칼큠 광석당 1개의 나다코인을 얻을수 있으니, 저처럼 똥손인분들도 최소 한판당 1개의 나다 코인을 모을수 있다고 볼수 있겠네요 

나다코인 옮길 지갑 만들기

오리칼큠 광석을 통하여 나다코인을 얻을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이 코인을 지갑으로 옮기는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나다코인 지갑을 만드는 방법을 우선 다음 페이지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과 앱플레이어를 둘다 해보았는데 의외로 마우스로 PC에서 게임을 진행하는것도 괜찮았습니다. 혹시 컴퓨터 PC로 하실분들은 녹스앱플레이어 등으로 운영하여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편에서 뵙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