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건강숙취해소제 타이밍은 언제가?? 쉽게 먹을수 있는 숙취해소제 4종 추천

숙취해소제 타이밍은 언제가?? 쉽게 먹을수 있는 숙취해소제 4종 추천

코로나 영업제한이 종료된 이후 더욱더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숙취해소와 관련되어 약국 숙취해소제 조합 추천을 다음과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취는 왜 생기는걸까?

한 번씩 술을 먹을 때마다 심한 숙지를 하게 되면 도대체이 현상은 왜 일어나는지에 대해서 의문을 가질 때가 있습니다. 

숙취는 우리가 섭취한 알콜 즉 술에 대해서  술 안에 들어있는 특정성분들이 몸속에서 분해되고 대사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증상이라고 간단하게 알아볼수 있습니다. 

흔히 하는 말로 술병이 놨다 그리고 몸이 아프고 근육통이 생기고 심지어 심한 경우에는 구토를 연속적으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하게 과학적으로 밝혀진 내용이 뚜렷하지는 않은 상황인데  아는 내용들에서 다루어지는 부분은  알콜 성분인 에탄올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그분 해산물인 아세트알데하이드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숙취해소제 타이밍은 언제가?

숙취해소제를 섭취하는 타이밍에 대하여 많은 분들이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숙취해소제를  술자리 전 그리고 중간 마지막으로 술자리 이후에 마시는 것 중에 어떤게 괜찮냐고 한다면   술자리 하기 전에 마시는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중간에 한번 더 먹어 주시면 좋고  숙취가 발생된 이후인 다음날 아침에 먹는 숙취해소제는 이미 속이 좋지지 않고 알코올분해가 일어나는 타이밍이라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수 있다고 합니다. 

숙취해소제 다양하게 구매가 가능

최근 일반 편의점에서도  숙취해소제를 간단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인하고 계신것중 숙취 해소 재는 모두 의약품이 나  전문적으로 판매가 가능한 약국에서 사야 된다는 인식이 있기도 한대요

의외로 많은 숙취해소제들이  일반식품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슈퍼나 대형 할인마트 그리고 편의점에서도 우리가  숙취제거제라고 알고 있는 상품들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숙취해소제에 대한 효과가 높으면 좋을것 같아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약국 숙취해소제 조합에 대하여 이어서 말씀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일반인이 구매가능한 숙취해소제 추천

아래의 제품들은 우리가 의약품이라고 알고 있기도 하지만 사실 의약품이 아닌 제품들입니다 그래서 누구나 편의점 슈퍼 인터넷 등을 통해서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식품들입니다. 그럼에도 성분들이 좋기 때문에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취해소제 추천1 – 여명 808

누구에게나 익숙한 바로 그 여명 808입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봤던 장수 대표 숙취해소제인데요

그 성분으로는 오니라무, 마가목열애, 꿀, 대추, 생강등으로 여명농축액을 사용하였고, 숙취해소에 참 좋다는 내용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약품은 아닙니다만 좋은 성분들로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료로 생각해 볼수 있습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긴 하나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3,000원 때도 구배가 가능한데 편의점에서 구매하였을 때는 5천 원 상당의 비용을 지불해야 되는데 점 참고해 주세요 

숙취해소제 추천2 – 상쾌한

두 번째는 음료  형태이 숙취해소제가 아닌 환 형태의 숙취 해소제 입니다. 위에서 추천 드린 여명 808 나 다른 액상 숙제 해서 제가 같이 먹으면 좋을 타입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헛개나무 열매 와 함께 산사나무 열매 감귤피 칡꽃를 주성분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가격은 약 2천 원 중반대인 2,500원 정도 형성되어 있습니다.

숙취해소제 추천3 – 깨수깡

최근에 새로 나온 숙취 해소제로써  음료와 환 두가지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성분으로는 감귤농축액과 월계수 헛개 그리고 미역 녹차 모자반 톳 등의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탄산이 들어있어서 숙취시 탄산을 원하는 분들이 드시면 좋은 숙취해소제로 최근 떠오르고 있는 숙취 해소제 입니다. 

가격은 음료에 경우 5천 원 정도에 형성되어있고 환의 경우 2천원 후반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숙취해소제 추천4 – 모닝케어

우리가 흔히 마시는 컨디션과 쌍두마차를 이루는 숙취 해소제입니다. 

해당 제품에는 쌀눈발효추출물, 양배추, 카테킨, 갈근 추출물과 함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이 들어 있는것이 특징인데요 

가격은 5천원아래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컨디션 레디큐 등의 제품들이 있지만 너무 유명한 제품이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해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숙취해소제 타이밍 및 제품 추천 마치며

숙취해소제

지금까지 숙취해소제 타이밍과 함께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 4가지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중지라는 단어만 들어도 머리가 아픈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가장 좋은 숙취해소 방법은 너무 무리하게 술을 먹지 않는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단기간에 빠른 알코올섭취 일을 진행할 경우 우리 몸이 알코올을 분해하는 속도를 감당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 되면 숙취가 더욱 심해지는 것 같으니 천천히 안주도 하나 먹어가면서 즐거운 술자리가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숙취가 심한 날에는 위의 숙취해소제를 꼭 참고해서 미리 준비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