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 사용처 10%할인 꿀팁

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 사용처 10%할인 꿀팁

새롭게 출시된 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과 사용처 그리고 10% 할인을 받는 꿀팁에 대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서울페이+ 플러스  무엇인가요?

기존 제로페이에서 일부 기능들을 업그레이드를 시켜놓은 것이 서울 페이 플러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서울을 주 생활권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써야만 하는 재태크 필수 어플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을 통하여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하여 원래의 금액으로 편리하게 사용을 할수 있는 10%할인이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봐주셔도 됩니다.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서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점 바로 아실수 있겠죠? 그럼 서울페이+ 플러스의 혜택과 사용하는 방법들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페이+ 플러스 & 서울사랑상품권

서울페이+ 플러스의경우 서울사랑상품권 이라는것을 등록하여 사용을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지역사랑상품권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대표적으로 유명한 지역사랑상품권이 온누리 상품권이 있습니다. 지역사랑상품권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해당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으로 서울사랑상품권도 이중 하나라고 볼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고 사용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어플이 바로 이 서울페이+ 플러스 라는 어플이 있어야합니다.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다음의 어플을 먼저 설치해 주신이후 설명을 이어가 주시면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서울페이+ 플러스 (안드로이드,갤러시 / 애플,아이폰)

서울페이+ 플러스 이용시 혜택

서울페이+ 플러스를 이용하여 서울사랑상품권을 등록하였을때 받을수 있는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큰 혜택은 상품권을 10% 할인해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가 10만원 짜리의 상품권을 사려고 하면 9만원에 구매할수 있는 혜택이 있다는것 입니다.  조금더 쉽게 이야기를 해보면 9만원으로 10만원의 혜택을 누릴수 있다는 이야기가 되는것입니다. 

서울페이+ 플러스앱을 이용해서 밥을 사고 물건을 샀을때 벌써 10% 할인이 그냥 들어간다고 볼수 있는것 입니다. 

두번째 혜택으로는연말정산 때 소득공제가 30%가 된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을 등록하여 서울페이+ 플러스를 이용하였을경우에 엄청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수 있다는점이 두번째 혜택입니다.

세번째 혜택으로는 소비자가 아닌 가맹점 사장님분들 소상공인분들에게 해당되는 혜택인데 결재할때 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 소비자 분들은 체감이 안되시겠지만 카드나, 기타 다른 결재수단으로 결재를 하게 되면 소액의 수수료를 공제하고 입금을 받는 구조로 돈을 버십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을 등록하여 서울페이+ 플러스로 결재를 하면 가맹점 사장님들도 수수료 없이 전액 그대로를 받을수 있어 서로 좋은 혜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울페이+ 플러스 사용처 확인

서울페이+ 플러스는 서울사랑상품권이 사용가능한곳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략적인 기준을 설명드리면 아래의 매장을 제외하고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 대형마트 백화점 
  • 유흥 및 사체 업종 
  • 연매출 10억 초과 입시학원
  • 영화관 프랜차이즈 직역점

이런 범위의 유형을 제외하고는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이 있는곳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분들이 운영하시는 식당 학원 병원 헬스장 편의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다고 볼수 있습니다.

서울페이+ 플러스에서 서울사랑상품권 구입방법

서울페이+ 플러스 어플을 통해서 서울 전지역의 서울사랑상품권을 쉽게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 있는 상품권 구매를 누르신 이후에 각 지역별로 상품권을 누르시면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결제를 할 수도 있고 구매금액도 1만 원 단위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액수만큼 상품권을 구매를 하셔서 서울페이+ 플러스앱에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서울페이+ 플러스 어플 이용및 상품권 구매 방법은 아래 자세히 다루어 보았으니 필요하신분들 참고해 주세요 

최근 서울페이+ 플러스 어플이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그동안 계좌를 연결해서 현금으로만 구매했던것들을 이제는 카드로도 결재가 가능하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혜택이 큰 만큼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한도가 정해져 있고 1인당 현재 시점으로 상품권을 70만원까지만 구매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부분도 꼭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구매한 금액을 사용하지 않을경우에는 최대 보유액이 20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즉 3달연속 구매만 하여도 총 210만원까지 상품권 구입이 되는것이 아닌 200만원까지만 구입할수 있다는점도 알고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

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은 의외로 정말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공유해 드린 내용으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사용이 가능한 금액을 우선 만들어 주시는게 중요하고 그 이후 사용법은 다음과 같이 진행을 할수 있습니다.

우선 설치해두신 서울페이+ 플러스 어플을 열어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이어서 결재 진행하기를 누르면 두가지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
  • QR을 촬영하여 결재를 진행하는 방법 – 이용처에 QR이 있으신 경우 사용하면 됩니다.
  • 바코드 생성하여 결재 하는 방법 – QR결재가 잘 되지 않는 경우 바코드를 생성할수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바코드 생성이 가능하여 바코드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두가지 방법중 원할한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서울페이+ 플러스를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서울페이+ 플러스 마치며

오늘은 제로페이에서 업그레이드가 된 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 관련 내용을 전체적으로 다루어 보았습니다.

전체적인 개념과 함께 서울페이+ 플러스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0% 할인이 되는부분이 가장매력적인데 월 70만원까지 쓸수 있으니 매달 최소 7만원은 아낄수 있는 좋은 제테크 방법인것 같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