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설치방법 4단계 그대로 따라하기 (링크 포함)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설치방법 4단계 그대로 따라하기 (링크 포함)

삼성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중 핸드폰 화면을 그대로  PC 또는 태블릿에 띄우시길 희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설치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보기 눈치 보이시죠?

회사에서 근무중이거나 다른 강습을 듣는 다거나 여러가지 핸드폰을 만지면 안되는 상황에 처하신 분들이 계실것 입니다. 

핸드폰으로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사무실에서 근무중일때 등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면 개인적인 일을 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괜히 눈치가 보이는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과 같이 각각의 개별 어플을 PC버전으로 따로 설치하여 운영하는 방법들이 있지만 이는 일부 어플에 한정되기 때문에 그래도 핸드폰을 만져야 하는 상황이 발생되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핸드폰의 화면이 그대로 PC에 보여졌으면 좋다는 생각이 들때가 많습니다. 

삼성  플로우라면 가능

모든 기기에 대한 해결책은 아니지만 삼성핸드폰이라면 어느정도 해결책이 될만한 내용을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바로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설치방법을 통해서 해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연결을 보다 안전하고 공유하고 사용할수 있으며 무엇보다 더큰 화면으로 핸드폰을  PC에서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사한 파일전송프로그램과 같은 다음의 프로그램들도 있는데요? PC – 모바일간의 호환이 가능하면서 좋은 프로그램 한번 살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딱 제가 찾던 방식으로서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부터 설치방법까지 누구나 진행할수 있게 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삼성 플로우는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서 다운로드를 진행한 이후 설치가 필요합니다.

PC와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하였을때 각각 모두 설치를 해야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2가지를 설치하신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바일 기기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모바일 기기인 핸드폰에 먼저 삼성 플로우를 다운로드를 해줘야 하는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삼성 홈페지이 등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는 경로는 다음과 같으며 

  • 삼성전자 홈페이지 Home –  모바일 –  앱 & 서비스 – Samsung Flow

경로 찾기가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다음의 바로가기를 활용해 주셔도 됩니다.

⭕ PC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이제 PC에도 연결할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PC는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로 이동을 하겠습니다.

스토어에 접속을 하게되면 검색창이 나오는데 검색창에 한글이 아닌 영어로 Samsung flow라고 검색을 해주어야 합니다. 한글로 검색을 하면 나오지가 않네요 

도무지 잘 안되는 분들이라면 다음의 페이지에서 PC에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를 진행하여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일 위에 나와 있는 것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됩니다.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화면 예시

삼성 플로우 설치방법 4단계

2가지 모바일과 PC에 모두 삼성 플로우 설치를 진행하였다면 의외로 설치는 간단하게 해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음의 과정으로 요약하여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 PC 버전의 삼성 플로우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삼성 플로우 시작버튼을 눌러 시작을 진행합니다.

2. 이제 모바일기기와 연결을 해줄것인데 USB 케이블 / WIFI 어떤방법으로도 상관없으니 편한방법으로 연결을 진행하여 주세요. 그리고 검색된 디바이스를 연결해 줍니다.

USB로 연결을 하려면 삼성 USB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니 설치해주세요

3. 연결이 잘되었다면 디바이스 등록을 위한 번호 6자리를 PC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당 번호를 잘 기억하고 이제 모바일기기로 이동을 해주세요 

4. 해당 모바일기기에도 같은 번호가 떠 있을것이고 모바일 – PC양쪽의기기에서 모두 확인을 눌러주시면 이제 디바이스 연결이 완료되면서 삼성 플로우 설치방법이 마무리가 되게 됩니다.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설치방법 마치며

오늘은 위의 내용을 근거로 삼성 플로우 다운로드 부터 시작하여 설치방법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그대로 따라해보시면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는것을 아실수 있을거예요. 그리고 이제는 눈치보지 않고 PC에 내 핸드폰 화면을 띄워서 편하게 PC에서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최대한 쉽게 설명해 보았으니 도움이 많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상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