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확인 하는 2가지 방법 (실적제외 항목 확인까지!)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확인 하는 2가지 방법 (실적제외 항목 확인까지!)

삼성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중 매월 내가 얼마나 사용했는지 실적을 조회할수 있는 방법을 공유 드려봅니다.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확인 하는 방법과 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 까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전월실적 중요합니다

삼성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중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 해당 카드를 만드신 분들이 많을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받을수 있는 혜택이 달라지는 케이스가 많은 상품으로 구성되어지기 마련입니다. 

아래는 하나의 예시이긴 하지만 삼성카드 아이디 오토(ID Auto) 혜택중의 일부 발췌 내용입니다. 

  •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 리터당 70원 주유 할인
  •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 리터당 90원 주유할인

해당 내용만 보더라도 전월실적이 얼마이냐에 따라 평균적으로 할인이 되는 할인 폭이 달라진다는것을 알수가 있는데요? 그만큼 카드 사용에 있어 전월실적을 어떻게 얼마만큼 채울지는 전략적으로 중요하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공유 드릴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확인을 통하여 나의 전월실적이 어떻게 채워 지고 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전월실적 제외 항목 필수 확인

삼성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전월실적으로 제외되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카드마다 조금씩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주유 전용카드의 경우 주유 금액은 전월실적이 포함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제외하고 다음의 내용은 공통적으로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는 사항들이니 꼭 한번 챙겨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해당 카드로 할인이 제공되는 실적의 경우 전월실적 제외 확률이 높음
  •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등 보험과 관련된 비용 전월실적 제외 확률 높음
  • 국세 지방세 공과금 초중고 학교 납입금 대학 등록금 등의 비용 전월 실적 제외 확률 높음
  • 아파트 관리비 부동산 임대료 등의 관련 비용 제외 확률 높음
  • 상품권 구매 충전 선불카드 기프트 카드 구매등의 비용 전월 실적 제외 확률 높음

전월실적 제외 항목 까지  확인을 해 보았는데 이제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확인 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2가지방법

PC와 모바일 2가지 방법으로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가 가능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각각의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1.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준다음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진행하여 줍니다. 삼성카드 홈페지는 다음의 경로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2. 카드 선택

홈페이지에 있는 매뉴항목을 통하여 다음의 경로로 이동을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 혜택 – 나의카드 혜택 

해당 메뉴에 들어가게 되면 내가 사용하는 카드가 보일건데 카드의 혜택이 설명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3. 카드 실적 확인

혜택을 클릭하게 되면 이번달 혜택을 받은 부분과 함께 다음달 혜택범위를 확인할수 있는데 기준 이용금액과 현재 이용금액을 보여주면서 다음달에도 혜택을 받을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진행해 볼수가 있습니다.

🔵 삼성카드앱(모바일) 실적 확인하기

다음으로는 삼성카드 앱 어플을 통하여 모바일에서 확인할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삼성카드 앱 설치 진행

모바일에서 확인하기 위해서는 삼성카드 앱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어플이 없는 분들은 다음의 경로에서 어플을 먼저 설치해 주신 이후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2. 로그인 및 메뉴 이동

PC버전에서 진행하였듯이 로그인을 진행한다음에 제일 우측 하단에 있는 전체 버튼을 이용하여 매뉴를 활성화 해줍니다. 그리고 다음의 경로로 들어가 주세요 

  • 카드이용 – 내카드 혜택 

3. 실적 인정금액 확인

해당 매뉴로 이동을 한다음에 화면을 조금 내려오시면 다음과 같이 실적 인정금액이라는것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해당 내역에서 당월 사용된 금액과 함께 실적이 충족되었는지를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마치며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방법

이상으로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 관련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요약을 다시 해보게되면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이용하여 개인의 아이디로 로그인만 해 놓게 되면 쉽게 나의 사용 내역과 함께 삼성카드 전월 실적 조회를 할수가 있다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참 많은 카드혜택이 존재하는 만큼 본인에게 맞는 카드 혜택과 사용실적을 최적화 하여 더욱 알뜰하고 절약하면서 아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내용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